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런던 패션위크에서 탕웨이와 전지현 손잡고 꼭 붙어 이야기 나눠

by 태권v22 2024. 2. 20.
반응형
728x170

런던 패션위크

손잡고 꼭 붙어 이야기 나누는 탕웨이(汤唯)와 전지현

두 여신 모두 컨디션 최상!

 

런던 패션위크에서 탕웨이전지현이 한 앵글에 들어왔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말할 수 있다. 이들 우아한 두 미녀는 손을 잡고 서로 꼭 붙어 마치 오랜 친구와도 같이 끊임없이 대화를 이어가며, 그녀들은 함께 설카를 찍으면서 더할 나위 없는 매력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728x90

탕웨이의 코디 스타일은 늘 심플하고 우아하며 단정했고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녀는 블랙 트렌치코트를 선택했고, 거기에 화이트 이너 레이어드를 매치해 늘씬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자아냈다. 그리고 전지현은 화이트 슈트를 입고 등장했으며, 짧은 상의와 블랙 앤 화이트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했다.

 

 

두 미녀 모두 매우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탕웨이의 심플함이나 전지현의 세련된 패션 모두 누가 더 보기 좋은가는 선택하기 쉽지 않다. 만약 누구의 스타일이 더 마음에 드는지를 묻는다면 둘 다 모두 좋다라고 답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들 스타일 모두 각자의 독특한 매력과 개성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며, 두명 모두 걸어다니는 옷걸이이기에 일반 여성들이 충분히 배우고 참고할만 하다 말할 수 있다.

 

 

탕웨이의 스타일은 심플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잘 어울린다. 그녀의 스타일은 항상 무의식적으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와 많은 여성들이 그녀를 닮고 싶어지게 만든다.


■ 관련된 이야기

그리고 전지현 스타일은 트랜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더 잘 어울린다. 그녀의 의상은 언제나 개성과 창의성으로 가득차 있어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 잡는다.

 

 

 

정리하자면, 탕웨이전지현 모두 분위기있는 미녀들로 그녀들의 스타일 모두 매우 뛰어나다. 이번 런던 패션위크에서 탕웨이전지현이 한 앵글에 들어오며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만약 탕웨이전지현의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면, 참고하여 따라해 볼 만 하다 하겠다. 그렇게 하면 자신만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패션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