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쟈링(가령)의 영화 《热辣滚烫 러라군탕, YOLO》의 핫 변신곡 《一切都来得及 일절도래득급》 MV 발표

by 태권v22 2024. 2. 21.
반응형
728x170

쟈링(贾玲 가령) MV 《一切都来得及 일절도래득급》 발표

영화 《热辣滚烫 러라군탕, YOLO》 핫 변신곡

뚱뚱 날씬 두 쟈링의 듀엣으로 깊은 감동 안겨줘

 

2024년 춘지에(春节)에 개봉한 영화들의 치열한 경쟁이 막을 내렸고, 그 중 쟈링(가령)의 영화 《热辣滚烫 러라군탕, YOLO》이 가장 큰 승자가 됐다.

영화의 흥행이 계속하여 상승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2월 18일 영화 《热辣滚烫 러라군탕》은 노래 《一切都来得及 일절도래득급》의 음원과 MV를 공개해 다시 한번 쟈링에 대해 깊은 인상을 안겨줬다.

 

728x90

노래 《一切都来得及 일절도래득급》은 영화의 감독과 주연을 맡아한 쟈링이 직접 노래했으며, 노랫말은 그녀와 진찬찬(金灿灿 김찬찬)이 함께 썼고, 작곡가 쳰레이(钱雷 전뢰)가 프로듀싱과 작곡을 맡아했다. 공개한 MV는 영화의 스토리 뿐만 아니라 그녀의 체중 감량 과정 또한 담겨 있다. 쟈링은 과거의 자신과 시공간을 넘어 듀엣으로 하는 노래를 통해 나쁜 과거와 작별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맞이하는 그녀의 핫한 변신을 보여줬고, 이는 또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과 감동을 자아내게 한다.

 

两个贾玲对唱

“记得好好爱自己”

쟈링의 듀엣

"자신을 정말 사랑한다는 것을 기억해요"

 

사실 영화 《热辣滚烫 러라군탕》 쿠키영상에서 일찍이 쟈링은 고통스러운 다이어트 과정에서 소원을 빌었고, 그 소원은 영화 촬영을 마친 이후 웨이브 파마를 하고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이었다. 그리고 지금 그녀는 마침내 그 소원을 이루어 냈고, 또한 앞으로도 계속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만담을 하는 쟈링이든, 소품을 연기하거나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쟈링이든, 혹은 감독으로 영화를 촬영하는 쟈링이든을 막론하고 그녀는 무엇보다도 그녀 자신이며 또한 여성이다. 아름다워지고 싶지 않은 여성이 어디 있을까?

 

그리고 그녀가 보여준 아름다움은 이미 "웨이브 파마, 이브닝 드레스"와 같은 외면적인 이미지를 넘어섰다. 이렇게 쟈링의 아름다움은 그녀 자신의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것이며, 파워가 있고 또한 감화력이 있다.

 

 

영화 《热辣滚烫 러라군탕》이 큰 인기를 끈 이후, 어떤이는 만약 몇백 몇천만 위안의 돈을 벌수만 있다면 누구라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말이 옳고 그름을 떠나서 그 사람은 적어도 아직까지 행동에 옮기지 않았을 것임이 분명하다. 그렇게나 많은 돈이 자신 앞에 없다고 해서 더 나은 자신이 되고 싶지 않은 것일까? 인생은 한번 뿐인 것이다.

 

쟈링은 영화 《热辣滚烫 러라군탕》을 통해 주는 메시지가 체중 감량에 대한 것이 아니라,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한것이라고 말했다.

 

 

쟈링은 여러해 동안 무대에서 많은 이들에게 기쁨을 가져다 주었고, 영화에서는 감동을 안겨줬으며, 일과 생활에 임하는 그녀의 태도에서는 공인이 마땅히 가져야할 모범적인 힘을 보여줬다.


■ 관련된 이야기

과거 뚱뚱하고 웃겼던 쟈링이든, 아니면 지금 탈바꿈한 쟈링이든을 막론하고 모두 그녀를 좋아한다. 어쩌면 그녀는 한편의 영화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을 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녀는 이로인해 새로운 자아를 얻었다.

 

 

쟈링이 발표한 노래 《一切都来得及 일절도래득급》에서는 말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 모두 한번 뿐인 인생이기 때문에 자신을 사랑해야만 해요. 인생은 한 번 뿐이고,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어요. 평범한 사람들 모두 한 번 뿐인 인생에 떳떳하고 적극적으로 살아가야 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