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웨이따쉰(위대훈)과 친란(진람) 하이난에서 결혼 준비 인터넷에 전해져

by 태권v22 2024. 2. 28.
반응형
728x170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과 친란(秦岚 진람)

하이난(海南)에서 결혼 준비 인터넷에 전해져

팬들 잇달아 축복 보내

 

중국 연예계에서 또 하나의 희소식이 전해졌다. 요 며칠 한 네티즌이 인터넷에 전한 바에 따르면, 친란(진람)과 웨이따쉰(위대훈)이 곧 결혼할 것이라고 했고, 이 소식이 빠르게 퍼져 나가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최근 IP주소 모두 하이난(海南)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여러가지 세부 사항들이 더해져 많은 네티즌들은 이들이 하이난에서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여기고 있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자 곧바로 화제를 모으면서 팬들 사이에서 이들 두 사람이 곧 결혼의 전당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가하는 추측을 낳고있다.

 

728x90

그러나 이들 두 사람이 안정적인 감정을 유지하며 꽤 오랫동안 교제를 해왔다고는 하지만, 아직 결혼을 단언하기에는 좀 이른면이 있다. 친란은 결혼에 대해 일부 거부감을 갖고있기 때문으로, 그녀는 일찍이 젊은 시절 감정의 상처를 겪었고 이 때문에 결혼에 대해 매우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그녀는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사랑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결혼에 대해 특별히 큰 기대를 갖고있지 않다. 그리고 그녀는 지금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강한 마음과 명확한 관념을 유지하고 있으며, 결혼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 남자는 단지 삶속에서 일종의 보조역할이라는 것을 분명하게 알고 있다.

 

 

실력파 배우중의 한 사람으로서 친란은 중국 연예계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녀가 출연했던 연상연하의 사랑을 다룬 드라마에서 표현 또한 명작으로 기억되고 있다. 결혼에 대해 그녀는 현실을 통찰하고 자신의 감정생활을 이성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녀는 다른 젊은 여성스타와 비교하여 더욱 이성적이고 성숙하며, 사랑이라는 감정을 대하는 태도 또한 더욱 신중하고 편안하게 여기고 있다.

 

그리고 웨이따쉰은 평범한 배우에서 인기스타로 탈바꿈하며 수많은 여성스타들의 눈길을 끌었지만, 그가 결혼이라는 시련을 이겨낼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할 일이다.

 

 

두 사람 사랑의 감정 과정이 그리 순탄하지는 않았지만, 여러가지 어려움을 헤쳐나가며 2년간 고난을 함께 함께 겪어왔다.이렇게 두 사람이 서로 믿고 지지해 왔던 소중한 감정은 무시할 수 없다. 처음의 취지가 무엇이었든 상관없이 두 사람의 감정적 경험은 진실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2년이라는 시간동안 그들은 서로 손을 잡고 여러가지 시련을 겪어 왔다. 물론 여기에는 달콤함도 있고 씁쓸함도 있지만, 그들이 지금에 이르기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충분히 쉽지만은 않은 일이었다.

 

 

결국 이들 두 사람이 결혼의 전당에 들어간다고 했을 때, 우리는 그저 지켜보는 사람으로서 존중과 축복으로 보답해야 할 것이다. 어쩌면 두 사람이 결국 손을 잡고 함께 늘어갈 수도 있고, 아니면 각자 자신의 길로 나아갈 수도 있다. 이는 그들의 삶속에서 하나의 경험이고 또한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다. 그들의 미래에 대해 우리는 아름다운 기대를 갖고 그들 모두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기를 바래줘야 할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변화무쌍한 연예계에서 사랑이란 감정의 기복은 예측할 수 없지만, 진실하고 확고한 사랑만이 시간의 시험을 견뎌낼 수 있다. 친란웨이따쉰이 함께 미래의 도전에 맞서 결말이 어떻게 되든 당당히 받아들이고 용감하게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사랑이란 나이를 불문하고 서로 마음의 조화를 이루기만 하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친란웨이따쉰이 사랑해 나가는 길이 햇살과 희망으로 가득하고, 영원히 굳건하고 따뜻하기를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