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중국 연예계 85화(85花)들의 쌩얼 모습, 사랑스러운 자오리잉(조려영), 안젤라베이비(양잉)은 골상미(骨相美)

by 태권v22 2024. 4. 4.
반응형
728x170

중국 연예계 85화(85花)들의 쌩얼 모습

사랑스러운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골상미(骨相美)의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연예계 스타들은 늘 카메라 앞에 등장할 때마다 모두 선명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로 모습을 드러낸다. 그리고 세련된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은 그녀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 하지만 때로는 그녀들 또한 쌩얼로 카메라 앞에 등장하여 보는이들에게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곤 한다.

그렇다면 오늘은 중국 연예계 85화(85花) 여성스타들의 쌩얼 모습은 어떨까를 살펴 보고자 한다.

 

* 骨相美[gǔxiāng měi] - 골상미

일반적으로 사람의 뼈 구조, 얼굴 윤곽 및 전체적인 비율의 아름다움을 말한다. 예를들어 콧등뼈가 비교적 높고, 이마가 통통하며, 얼굴 골격라인이 매끄럽고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으로 입체적인 느낌을 주는 얼굴을 골상미(骨相美)가 비교적 강한 얼굴이라고 말할 수 있다.

 

728x90

먼저 양미(杨幂 양멱)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는 어릴때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비록 당시 몇몇 장면만 카메오로 출연했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미모는 이미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었다.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양미는 어려서 부터 미인이었다. 그리고 그녀의 이목구비는 매우 뛰어나 설령 쌩얼로 카메라 앞에 등장한다 해도 뽀얗고 보드라운 모습을 보여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다음으로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로 그녀는 실제적으로 비주얼이 매우 아름다워 "神仙姐姐, 선녀 누나(언니)"로 불리고 있다. 시대극 분장 이미지나 쌩얼의 모습 모두 그녀는 넘치는 선녀의 느낌이 물신 풍겨 나온다. 그녀는 이미 36살이 됐다고는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젊고 아름다워 보이며 피부 상태 또한 완벽하게 아름답다.

 

 

니니(倪妮)의 쌩얼 모습 또한 마찬가지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평소 메이크업을 한 후 그녀의 모습과 비교했을 때 쌩얼의 그녀는 더욱 신선하고 순결한 모습으로 다가와 보는 이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든다. 이렇게 그녀의 얼굴은 너무나 아름다워 메이크업을 한 이후나 쌩얼이나 상관없이 모두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의 기본적인 바탕 또한 마찬가지로 매우 아름답다. 그녀의 이목구비는 사랑스럽고 어려보이며 쌩얼의 모습은 더욱 청순하고 깜찍해 보이고, 조금은 통통한 얼굴은 소녀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그녀 쌩얼의 모습은 메이크업을 거친 후의 그녀에 뒤지지 않고, 오히려 그녀의 천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잘 드러낸다.

 

 

혼혈(할아버지가 독일인이고, 아버지는 중국과 독일 혼혈이며, 엄마는 상하이 출신)인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는 자신만의 장점을 잘 살려내고 있다. 그녀는 세련되고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갖고 있어 쌩얼이든 메이크업을 한 이후이든 상관없이 모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그녀는 골상(骨相, 얼굴 윤곽 및 비율)이 아름답고, 전체적인 비주얼 또한 아름다워 어떤 모습에서나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마지막으로 징티엔(景甜 경첨)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의 이미지는 매우 선명하고 아름다워 "人间富贵花, 인간 모란꽃"이라 불리고 있다. 그녀의 쌩얼 모습은 더욱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고, 새하얗고 매끄러우며 세련된 피부는 보는 이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 잡는다. 그녀의 나이는 이미 35살이 됐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완벽하게 아름다운 피부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정말이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 수밖에 없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위 85화(85花) 여성스타들의 쌩얼 모습은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다. 양미의 뽀얗고 보드라우며 매끄러운 피부, 류이페이가 풍기는 선녀의 분위기, 니니의 신선하고 순결함, 자오리잉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분위기, 안젤라베이비의 뛰어난 골상미(骨相美), 그리고 징티엔의 새하얀 피부 등등 모두 보는 이들에게 서로 다른 매력을 안겨주고 있다. 그녀들 쌩얼의 아름다움은 진실하고 자연스러워 더욱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비록 그녀들이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낼 때 늘 자신의 이미지를 관리한다고 하지만, 그녀들의 진실한 쌩얼의 모습은 그녀들이 천연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그리고 그녀들은 실력으로 자신의 매력을 증명하고 있으며, 또한 중국 연예계에 밝은 빛을 더해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