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신장(新疆)의 세 미녀 : 한 명은 촬영할 작품이 없고, 또 한 명은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나머지 한 명은 연예계를 떠나라는 말을 들었다

by 태권v22 2024. 4. 5.
반응형
728x170

신장(新疆)의 세 미녀

한 명은 촬영할 작품이 없고,

또 한 명은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며,

나머지 한 명은 연예계를 떠나라는 말을 들었다

 

新疆三美:迪丽热巴、佟丽娅、古力娜扎的人生传奇, 신장의 세 미녀 : 디리러바, 통리야, 구리나자의 인생 전기》는 신장(新疆)의 세 미녀스타 디리러바(Dilraba), 통리야(Liliya), 구리나자(Gulnazar)에 대한 탐구하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이는 세 스타의 개인적인 경험과 경력, 그리고 발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유사한 사례와 이슈를 인용함으로써 독자들이 이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미녀 스타들은 연예계에서 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녀들은 자신의 스타일과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리고 신장(新疆) 지역은 미녀들이 많이 나오는 곳 중 하나로 불린다. 신장(新疆)에서 세 명의 미녀스타인 디리러바, 통리야, 구리나자는 성공적으로 연예계에 진출하여 뜨거운 인기스타가 됐다. 그리고 그녀들은 "新疆三美, 신장의 세 미녀"로 불리고 있다. 그럼 이야기에서 언급한 그녀들 각각의 인생 전기를 소개하고자 한다.

 

728x90

먼저 디리러바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는 어려서 부터 예술에 대한 열정이 넘쳤고, 운 좋게도 한 예술대학에 입학하여 공부하게 됐다. 졸업 후 그녀는 점점 일부 드라마에 출연할 기회를 얻게된다. 비록 그녀는 연예계에서 큰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그녀의 재능은 양미(杨幂 양멱)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양미는 그녀의 백락(伯乐, 인재를 발굴하여 등용하는 사람)이 되어 그녀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다. 양미의 인정을 받은 뒤 디리러바의 인기는 급상승했고, 중국 연예계에서 주목받는 샛별로 떠올랐다.

 

 

하지만 2019년에 이르러 디리러바는 9개월 째 시나리오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고있는 스타로서 그녀의 연예계 활동은 마치 난관에 부딪힌 것만 같았다. 이는 또한 팬들에게 디리러바가 앞으로 더 많은 작품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를 낳았다. 그리고 이 문제는 연예계와 팬들의 주요 관심사로 떠올랐다.

 

 

다음으로 통리야에 대한 이야기해보면, 그녀는 비록 주연을 맡아 한적이 없다고는 하지만 매 역할마다 뛰어난 연기력과 독특한 기질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하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가장 아프게 하는 것은 그녀와 천스청(陈思成 진사성) 사이의 감정갈등이었다.

 

 

이들 두 사람은 결혼하면서 많은 축복을 받았지만, 결혼 후 천스청이 다른 여인과 사랑에 빠질줄은 아무도 상상하지 않았던 것이다. 통리야는 가정을 이유로 곧바로 이혼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이 결혼에 있어 가장 큰 피해자가 됐다. 이로인해 사람들은 통리야에 대해 동정과 관심을 내비쳤고, 그녀의 강인함과 끈기에 감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구리나자를 살펴보면, 그녀는 대학시절 풋풋하고 아름다운 용모로 한 편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하지만 미성숙한 연기력으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로 부터 질타와 의혹을 받았고, 일부에서는 연예계를 떠나라는 요구까지 하기도 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 캐릭터를 구리나자가 힘들게 쟁취한 것이라는 것을 알지 못했다. 비록 결과는 완벽하지 않았지만 그녀가 노력한 결과물이었던 것이다. 네티즌들의 비난과 압력을 받으면서도 구리나자는 꿋꿋하게 대처하며 일어서서 어려움을 극복해 냈다. 그녀의 인내와 재능은 그녀를 돋보이게 만들었고, 점차적으로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출발점을 열었다.


■ 관련된 이야기

 

新疆三美:迪丽热巴、佟丽娅、古力娜扎的人生传奇, 신장의 세 미녀 : 디리러바, 통리야, 구리나자의 인생 전기》는 신장의 세 미녀를 착안점으로 하고 있으며, 디리러바, 통리야구리나자의 개인사와 일적인 발전의 묘사를 통해 중국 연예계에서 그녀들의 독특한 매력과 강인한 정신을 강조하고 있다.

 

그리고 디리러바의 예술에 대한 꿈에서 부터 통리야의 감정갈등, 그리고 구리나자의 연예계에서 기복에 이르기까지를 통해 "新疆三美, 신장의 세 미녀"의 인생 전기에 대한 이해를 돕고있다.

 

그녀들의 경험은 그녀들의 재능과 매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성공으로 가는 길이 항상 순탄한 항해는 아니지만 끈질기게 꿈을 추구하고 끈기를 갖고 노력한다면 원하는 것을 반드시 성취할 수 있다는 사실을 또한 알려주고 있다. 그녀들은 신장(新疆)은 물론이고 더 나아가 중국 전체 연예계의 셀프 미디어 개척자로서 배우고 관심을 가질 충분한 가치가 있다 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