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겅신(임경신)과 자오리잉(조려영) 촬영장에서 유쾌하게 보조 맞춰

by 태권v22 2024. 4. 6.
반응형
728x170

"내가 입을 벌리지 않아서 그랬다고?"

린겅신(林更新 임경신)과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촬영장에서 유쾌하게 보조 맞추기

네티즌 "빵 터졌어요!"

 

린겅신(임경신)과 자오리잉(조려영)의 촬영장 에피소드가 그들의 진실한 개성과 유머감각을 드러냈다. 린겅신이 무심코 던지 농담 한 마디가 자오리잉을 크게 웃게 만들었으며, 팬들 사이에선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다.

이는 스타들의 인성에 빛을 더했으며, sns를 뜨겁게 달구며 스타와 팬들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보여주는 것이었으며, 핫한 이슈로 sns에서 영향력을 부각시키는 것이었다.

 

我想到一些好笑的事情

내게 조금은 웃긴 일이 생각났어

728x90

연예계라는 곳에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순간은 드믈지만, 린겅신자오리잉의 최근 촬영장 에피소드는 사람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느낌을 안겨줬고, 이는 마치 맑고 신선한 바람이 스치는것만 같았다.

 

 

바쁜 촬영 일정 중 이들 두 스타들 사이에서 "怪我没张口, 내가 입을 벌리지 않아서 그랬다고?"라는 무심코 던지 한 마디 농담이 뜻밖에도 자오리잉에게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 이 가볍고 유쾌한 장면은 팬들 사이에서 열띤 토론과 함께 큰 화제로 떠올랐다.

 

이들이 사람들을 매료시킨 것은 단순히 스타들의 매력 때문만이 아니고, 그들이 보여준 진실한 모습때문에 더욱 친근감을 느끼게 했다. 린겅신의 자조적인 모습과 자오리잉의 솔직한 웃음은 배우로서 보기드믄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어 매우 인상적이었다.

 

 

여러차례 편집과 재촬영을 거쳤다고는 하지만, 시청자들은 다듬어지지 않은 진시한 상호교류를 엿볼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또한 sns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 하겠다.

 

 

팬들은 특별히 #林更新 怪我没张口, 린겅신, 내가 입을 벌리지 않아서 그랬다고#라는 태그를 달아 빠르게 퍼뜨렸고, 이는 팬들이 두 배우의 작품에 응원을 보내는 것일 뿐만 아니라 그들 본인에 대해 응원을 보내는 것이기도 했다.

 

 

흥미로운 점은 이 태그와 화제가 팬들 사이에서 즐거움을 누리는 방식일 뿐만 아니라, 스타들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린겅신의 sns에서 답변과 자오리잉의 상호 교류는 팬들의 열정에 대한 응답이자 대중문화에 대한 인식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 관련된 이야기

 

장비천(장벽신, Diamond)의 드라마 《与凤行 여봉행, The Legend of Shen Li》 엔딩곡 《如初 여초》 MV보

장비천(장벽신, Diamond)이 부른 자오리잉(조려영), 린겅신(임경신) 등 주연의 드라마 "여봉행, The Legend of Shen Li" 엔딩곡 "여초" MV보기 및 mp3 다운.

jeglee9318.blogspot.com

 

이번 일은 스타들과 팬들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보여주는 것일 뿐만 아니라, sns시대에 "핫 이슈"가 대중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새롭게 부각시키는 것이다.

 

 

지금의 시대에 어떠한 농담이든 혹은 과실이든 모두 다음 유행의 화두가 될 수 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스타들이 아무리 밝은 빛을 발하고 있다 하더라도 그 뒤에는 일반 보통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의 진실한 감정과 유머감각은 오히려 더 공감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번 일에서 알 수 있듯이, 스타들의 매력은 때로 여유로운 미소에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