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마찬가지로 자오리잉(조려영) 주연의 드라마 《与凤行 여봉행》과 《有翡 유비》의 차이는 보통이 아닐 만큼 크다

by 태권v22 2024. 4. 8.
반응형
728x170

마찬가지로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주연의 드라마

《与凤行 여봉행》과 《有翡 유비》의 차이는 보통을 뛰어 넘는다

 

드라마 《与凤行 여봉행》의 마지막 결말은 소설의 내용을 복원하며 소설과 동기화 했다. 그리고 여 조연은 원작을 존중하고 있으며, 남녀주연의 투톱은 좋은 홍보효과를 내고 있다. 이에비해 《有翡 유비》는 각색이 비교적 혼란스러웠고, 주연배우들은 개인사정으로 인해 함께 홍보활동을 하지 않았으며, 방송 효과 또한 일반적인 수준이었다. 물론 이 두 드라마는 모두 각각의 장단점이 있으며, 이는 시청자들이 스스로 선택하는 것이다.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주연의 《与凤行 여봉행》이 결말을 맞이했다. 전체적으로 《与凤行 여봉행》은 매우 괜찮았다고 말할 수 있으며, 소설의 내용을 아주 높은 수준으로 복원해 내며 원작과 싱크로율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원작과 보조를 맞추고 있다는 것은 장점이자 또한 단점이라 말할 수 있다. 많은 이들은 마찬가지로 자오리잉 주연의 드라마 《有翡 유비》를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有翡 유비》와 《与凤行 여봉행》은 정말이지 선명한 대조를 보이고 있으며, 차이 또한 일반적이지 않을 만큼 크다.

 

728x90

마찬가지로 자금을 갖고 제작진에 합류했지만, 여 조연은 결코 주객이 전도되지 않았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자오리잉의 《有翡 유비》와 《与凤行 여봉행》은 모두 대여주인공드라마(大女主剧, 여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드라마)이다. 물론 이 대여주인공 드라마는 다른 배우들이 자오리잉이 자신을 뛰어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다. 《有翡 유비》에서의 캐릭터 돤지우냥(段九娘 단구낭) 역을 맡은 동쉬안(董璇 동선)과 《与凤行 여봉행》에서 캐릭터 윈냥(云娘 운낭) 역을 맡아한 동지에(董洁 동결) 모두 시청자들로 부터 적지않은 칭찬을 받았다. 그리고 에피소드에서 볼 수 있듯이 그녀들과 자오리잉의 관계가 매우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이 두 드라마에서 여 조연에 대해 말하자면, 《与凤行 여봉행》은 원작을 존중하며 임의적인 스토리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여 조연을 미화하지도 않았다. 요우란(幽兰 유란, 辣目洋子 라무양쯔 분)은 연적(情敌, 사랑의 라이벌)으로서 지나치게 적극적인 행동을 하지 않았고, 반대로 싱지(行止, 린겅신 분)와 션리(沈璃, 자오리잉 분)을 도와가며 과장된 연기를 펼치지 않았다. 하지만 《有翡 유비》는 다른 것이 극 중 우추추(吴楚楚, 张慧雯 장후원 분)가 저우페이(周翡, 자오리잉 분)와 동등하게 극을 끌고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오리잉이 액세서리와도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한다.

 

원작은 매우 훌륭하지만 너무 혼란스럽게 각색되어 자오리잉이 햄버거에 비유삼을 정도였다. "우리는 단지 자금을 갖고 제작진에 합류한 것이라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소설 팬들도 고려해야만 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원작의 맛을 느끼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볼 때 《与凤行 여봉행》이 《有翡 유비》에 비해 훨씬 낫다고 말할 수 있다.

 

남녀주인공이 싫어하는 것을 피하든 그렇지 않든 모두 홍보에 큰 영향을 미친다

한 드라마의 시청률은 좋은 시나리오, 뛰어난 배우 및 방송 시간대 라는 세 가지 요소로 결정된다고 말할 수 있다. 이런 면에서 볼 때 《与凤行 여봉행》은 원작에 충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캐스팅에 있어서도 위너라고 할 수 있다. 린겅신자오리잉은 투톱의 파트너로서 당시 《楚乔传 초교전》에서 싱웨부부(星玥夫妇)로 불리며 시청자들 모두 아쉬워 하며 줄곧 속편 촬영을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楚乔传 초교전》 속편은 촬영되지 않았고, 이번 《与凤行 여봉행》으로 투톱을 맞이했다. 이는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해 오던 그림이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린겅신자오리잉은 오랜 친구로서 이들 두 사람은 연기에서 호흡을 맞추거나 혹은 현실생활에서 모두 스캔들이 나거나 다른 사람들에 의해 짜맞춰 지는 것 또한 조금도 두려워 하지 않는다. 이들 두 사람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도 사람들에게 사랑이 아닌 우정으로 느끼게 만든다. 그래서 였을까, 이들은 자주 생방송에 출연하여 드라마 홍보에 열을 올리기도 했다.


■ 관련된 이야기

 

시린나이가오(희림나의고, Curley G)가 부른 드라마 《与凤行 여봉행, The Legend of Shen Li》 "凤行世上

시린나이가오(Curley G)가 부른 자오리잉, 린겅신 주연의 드라마 "여봉행, The Legeng of Shen Li" 봉행세상 주제곡 "치심" MV보기 및 mp3 다운.

jeglee9318.blogspot.com

하지만 《有翡 유비》는 상반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촬영시기는 자오리잉이 개인적인 감정에 파동이 일고있을 때였고, 방송 은 그녀가 이혼풍파를 겪고 있을 때였으며, 게다가 남주인공이 왕이보(王一博, Yibo)였다. 이들 두 사람은 선남선녀로서 커플에 대한 많은 비난을 받았으며, 두 사람 모두 트래픽 정상의 스타들로서 팬들 사이에서 불화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이로인해 방송 당시 두 사람은 커플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함께 《有翡 유비》의 홍보에 나설 수가 없었다. 그래서 《与凤行 여봉행》과 비교하여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없었다.

 

사전 홍보나 예고없이 갑자기 방송을 시작하는 것과 예열을 달구고 방송하는 차이는 엄청나다

有翡 유비》는 사전 홍보나 예고없이 갑자기 방송을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시청 예약률 또한 《与凤行 여봉행》에 미치지 못했다. 《与凤行 여봉해》의 예약 건수는 2백만을 돌파했고, 후난위성TV에서 방송되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열기 또한 매우 뜨거웠다. 하지만 《有翡 유비》는 왕이보가 상을 받는 것을 보고나서야 많은 사람들은 《有翡 유비》를 보게됐다.

 

비록 《有翡 유비》가 《与凤行 여봉행》에 미치지 못한다고는 하지만, 《与凤行 여봉행》이 좋은 드라마를 대표하고 있다는 것은 아니다. 일부 사람들은 《与凤行 여봉행》이 《神雕侠侣 신조협려》와 필적한다고 말했고, 많은 사람들은 이에 동의하기도 했다. 《与凤行 여봉행》과 《有翡 유비》 중 당신의 선택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