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와 황징위(황경유) 투톱으로 《沪上烟火 호상연화》 시동

by 태권v22 2024. 4. 21.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황징위(黄景瑜 황경유) 투톱

류루이린(刘芮麟 유예린) 깜짝 합류

연대극 《沪上烟火 호상연화》 시동

 

 

"디리러바(Dilraba)와 황징위(황경유) 주연의 도시감성 드라마 《幸福,触手可及! 행복, 촉수가급!》이 시청자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올해 이들 두 사람은 도시 정감드라마 《沪上烟火 호상연화》에서 재차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디리러바는 상하이(上海) 지식인 여성 캐릭터에 도전하고, 황징위는 겉과 속이 다른 교만한 돈 많은 사장역을 맡아 출연한다. 그리고 류루이린(유예린) 또한 깜짝 합류하여 드라마에 볼거리를 더해준다. 이렇게 이들 모두 이번 새 드라마 《沪上烟火 호상연화》 중 특별한 캐릭터들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0년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황징위(黄景瑜 황경유), 장신위(张馨予 장형여), 이따쳰(易大千 역대천) 등 도시 감성드라마 《幸福,触手可及! 행복, 촉수가급!》이 전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드라마는 사실적이고 재미있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강한 감동적인 분위기로 방송시작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 沪上烟火[hù shàng yānhuǒ] - 호상연화

상하이 위의 불꽃

 

728x90

그 중에서도 디리러바황징위는 각자의 독특한 기질과 탄탄한 연기로 저우팡(周放 주방)과 송린(宋凛 송름)이라는 두 캐릭터에 재미있는 영혼을 불러 넣는데 성공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거기에 시선을 사로잡는 두 사람의 비주얼과 서로 잘 맞는 호흡, 그리고 일관적인 리듬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커플 경험을 선사해 줬다. 이렇게 디리러바황징위라는 두 배우의 뛰어난 활약으로 인해 많은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다시 한번 도시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출 수 있기를 기대해 왔다.

 

그리고 올해 디리러바황징위가 마침내 투톱으로 돌아온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왔고, 이번 새 작품은 년대 정감드라마라고 한다. 이들 두 배우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성격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디리러바황징위 투톱으로 류루이린이 깜짝 합류한 《沪上烟火 호상연화》가 드디어 시동을 걸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많은 시청자들이 인정하는 실력파 샤오화(小花) 디리러바는 데뷔 이래 "연기로 말하고, 작품으로 다가간다라는 원칙"을 이어오며 많은 인기 명작들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여 왔다.

 

그녀의 작품으로는 현대 청춘드라마 《一千零一夜 일천령일야》, 《漂亮的李慧珍 표량적이혜진》 ; 선협드라마 《三生三世十里桃花 삼생삼세십리도화》, 《与君初相识 여군초상식》 ; 대여주인공 드라마 《长歌行 장가행》, 《安乐传 안락전》 ; 직장드라마 《幸福,触手可及! 행복, 촉수가급》, 《公诉 공소》 등등이 있다.

 

 

지금의 디리러바는 이미 전방위적으로 발전을 시작했고, 최근 2년 동안에는 범죄 수사드라마와 보다 가깝게 지내왔다. 하지만 연대극(年代剧) 영역에 있어 디리러바는 대표작이 부족했다. 하지만 올해 《沪上烟火 호상연화》라는 연대극에 합류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펼쳐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남주인공 황징위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줄곧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터프가이로, 그의 일에 대한 프로패셔널함은 어떤 종류의 캐릭터이든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 따라서 황징위가 행동을 취하는 순간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이번에 황징위는 처음으로 연대극에 출연하며 겉과 속이 다른 교만하고 유능한 사업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캐릭터의 경험을 확실하게 심어줄 것이다. 거기에 그는 디리러바와 잘맞는 호흡으로 《沪上烟火 호상연화》에 끊임없는 화제와 볼거리를 가져다 줄것이 분명하다.

 

 

이밖에도 제작진은 뛰어난 연기력의 실력파 배우 류루이린을 초청 섭외했다. 《三生三世枕上书 삼생삼세침상서》에서 옌치우(燕池悟 연지오) 역에서 부터 《梦中的那片海 몽중적나편해》에서의 예궈화(叶国华 엽국화) 역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이어 《欢乐家长群 환락가장군》에서의 마잉제(马英杰 마영걸) 역에 이르기까지 류루이린은 자신의 섬세하고 진지한 연기로 캐릭터마다 재미있는 영혼들을 불어넣어 왔다.


■ 관련된 이야기

 

지금의 류루이린은 이미 주요 연대극에 단골로 출연하고 있으며, 풍부한 연기 경험과 유머러스한 표현으로 이번 《沪上烟火 호상연화》에 더욱 많은 의외를 볼거리를 가져달 줄 것이 분명하다. 이번 《沪上烟火 호상연화》는 배우 라인업이 막강할 뿐만 아니라, 인물 설정 또한 매우 인상적이어서 요즘 시청자들의 미적 요구와 매우 잘 맞아 떨어지고 있다.

 

 

극 중에서 여주인공은 독립적이고 명석하며 또한 늠름하고 씩씩한 재태의 상하이 지식인 여성으로서 디리러바의 기질과 더욱 잘 어울린다. 여기에 디리러바는 이번 매력적인 상하이어에 도전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남주인공은 소문이 자자한 겉과 속이 다른 교만하고 돈 많은 사장으로서 여주인공과 호적수라 할 수 있다. 이렇게 흥미로운 남녀주인공은 디리러바황징위의 개인적인 매력에 또 하나의 큰 매력을 더해줄 것이확실해 보여 더욱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