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린즈링(임지령) 제 14회 베이징 국제 영화제에 놀라운 모습으로 포즈 취해

by 태권v22 2024. 4. 19.
반응형
728x170

오랜만에 모습 드러낸 린즈링(林志玲 임지령)

제 14회 베이징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에 놀라운 모습으로 포즈 취해

여전히 아름답고 눈부셔 사람들의 이목 끌어

 

 

"베이징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 포즈 취한 린즈링(임지령, Lin Chi-ling),

매력 발산하며 영화에 대한 열정 드러내"

4월 18일 빛과 그림자의 매력으로 충만한 바로 이 날, 베이징 국제 영화제가 성대하게 개막했다. 그리고 그 중 가장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스타는 바로 레드카펫 위에서 우아한 자태를 드러낸 린즈링이었다. 그녀는 화려한 드레스와 부드럽고 달콤한 미소로 현장의 모든 시선을 사로 잡았다.

 

728x90

"好久不见,甚是想念 오랜만 입니다, 너무 보고 싶었습니다" 이는 린즈링에 대한 관중들의 깊은 정의 고백이었고, 또한 그녀의 영화에 대한 집념과 뜨거운 사랑을 드러내는 것이었다. 그녀의 안중에는 베이징 영화제가 영화의 성대한 축제 중의 하나일뿐 아니라, 더우기는 그녀 마음 속의 "집"이었다.

 

그녀는 매번 이곳에 발을 디딜때 마다 마치 따뜻한 봄바람을 느끼는 것 같으며, 또한 고향의 따뜻함과 익숙함에 둘러싸여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말했다.

 

 

린즈링이 오랜만에 영화제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오랜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일뿐만 아니라, 새로운 세대의 영화에 대한 힘을 목격하기 위해서 이다. 그녀는 활기차고 창의적인 젊은 영화인들을 보고 앞으로 영화 발전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이렇게 그녀의 말에서 드러난 흥분과 기대는 현장의 모든 사람들을 감염시켰다.

 

 

린즈링의 등장은 단순한 레드카펫 쇼가 아닐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한 애틋한 고백이기도 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의 매력과 영향력으로 영화를 위해 새로운 활력과 동력을 불어 넣었다. 그녀의 등장은 사람들에게 영화에 대한 희망과 기대감을 갖게 만들었으며, 또한 영화의 힘은 사람들의 마음을 연결하고, 감동을 전달하며, 삶을 밝게 비춰줄 수 있다는 것을 믿게 만들어 주었다.


■ 관련된 이야기

 

 

변화와 도전으로 가득찬 이 시대에 린즈링과 같은 영화인들이 그들의 열정과 재능으로 사람들에게 더 많은 놀라움과 감동을 안겨줄 필요가 있다. 앞으로도 계속하여 린즈링이 더 많은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해 줄것을 기대하며, 그녀의 조력으로 영화 산업이 더욱 찬란한 빛을 발할 수 있기를 또한 기대한다.

 

제 14회 베이징 국제 영화제(14th Beijing International Film Festival, 第十四届北京国际电影节)는 2024년 4월 18일 부터 26일까지 베이징에서 진행된다. 이번 베이징 영화제에서는 처음으로 AIGC(Artificial Intelligence Generated Content) 부문을 개막하게 되며, AIGC 기술 및 응용을 충분히 탐구하고 창작에게는 광범위한 전시 플래폼을 제공하며, 업종간의 교류와 발전을 전면적으로 촉진하게 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