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추자현은 위샤오광(우효광)과 결혼 이후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길 원하지 않았다

by 태권v22 2024. 4. 16.
반응형
728x170

추자현은 위샤오광(于晓光 우효광)과 결혼한 이후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길 원하지 않았다

 

추자현위샤오광(우효광)과 결혼한 이후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길 원하지 않았던 것은 그녀가 변했기 때문이 아니고, 또한 돌아가고 싶지 않아서도 아니었으며, 그 이유는 바로 원생가정(原生家庭, 나고 자란 가정) 때문이었다. 추자현위샤오광이 결혼한지 여러 해 동안 줄곧 사이가 매우 좋았다. 비록 위샤오광이 한때 "혼인 중 불륜" 풍파에 휩싸였었다고는 하지만, 다행히도 추자현은 남편에게 100% 신뢰를 주었다.

그리고 위샤오광추자현에 대해 더욱 보호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더욱 믿음을 주었으며, 이렇게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더욱 달콤하고 행복하게 지내오고 있다.

 

728x90

추자현위샤오광, 이들 두 사람은 남들이 부러워하는 하이비주얼을 갖고있고, 물론 이들의 아들 역시 우수한 유전자를 완벽하게 물려받아 작은 얼굴에 매력이 넘친다. 추자현은 《아내의 유혹, 回家的诱惑》 때문에 중국 네티즌들에게 익숙해진 것이 아닐뿐 아니라, 그녀가 한국에 있을 때 이미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해 한국에서 스타로 자리잡고 있었다.

 

 

하지만 추자현의 유명세는 다소 평탄치 않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그녀의 원생가정(原生家庭)이 그녀에게 안겨 준것은 모두 아픈 기억이었다. 추자현의 어린시절은 행복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딸 둘밖에 없었기 때문에 그녀의 어머니는 시부모에게 미움을 받으며 불공평한 대우를 받았다.

 

그리고 추자현의 어머니는 꿋꿋하게 맞서지 않고 오히려 자포자기를 선택했으며, 또한 두 딸에게도 눈길을 주지않고 툭하면 욕설을 퍼붓기도 했다. 두 딸은 작고 사랑스럽게 생겼지만, 여전히 가족들로부터 질타를 받았고 굶주리고 추위에 시달리는 것이 그녀들에겐 다반사였다.

 

추자현은 여동생이 익사하는 순간을 잊지 못했고, 가슴앓이와 슬픔에 몸부림도 거의 치지 못했으며, 이후 어머니 또한 제정신이 아니게 되면서 그녀의 생활은 더욱 악화됐다. 추자현이 마음이 강하지 못하고 배우의 길을 걷지 않았다면, 아마도 그녀의 삶은 어두운 생활에서 벗어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추자현이 중국에서 발전을 꾀하기로 선택한 것은 매우 옳은 것이었다. 왜냐하면 그녀의 작품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만큼 잘 알려졌고, 위샤오광과 결혼의 인연을 맺었기 때문이다. 위샤오광은 키가 크고 잘생겼으며 든든한 외모를 갖추고 있다. 이렇게 추자현과 그의 결혼은 천생연분이라 할 수 있으며, 마치 운명과도 같은 것이었다.


■ 관련된 이야기

 

위샤오광추자현의 과거에 대해 매우 마음아파 했으며, 결혼 후 그의 가족 모두 추자현을 진심으로 대해줬다. 시부모님은 그녀를 아꼈으며, 남편은 그녀를 따뜻하고 다정하게 감싸주었고, 추자현은 자신의 원생가정에서 느껴본적이 없는 가족애와 따뜻함을 느꼈다.

 

이로볼때 추자현이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는 것도 충분히 이해할만 하다. 결국 사람들은 모두가 이익을 추구하고 해를 피하는 본성이 있기 때문에 추자현의 선택은 자신의 마음을 따르는 것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불행한 어린시절을 보냈고, 결혼 이후 치유 받은 사람은 행복한 것이다. 결국 모든 사람은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는 것이다. 추자현위샤오광의 결혼 생활이 계속하여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