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39살 황쉬엔(황헌) 사랑 공식 선언! 여친과 영국에서 휴가 보내며 다정하게 포옹

by 태권v22 2024. 10. 4.
반응형
728x170

사랑 공식 선언한 39살 황쉬엔(黄轩 황헌)

여친과 영국에서 휴가 보내며 다정하게 포옹

해변에서 정말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39살의 중국 연예계 실력파 배우 황쉬엔(황헌)이 최근 sns를 통해 사랑을 정식으로 공개하며 영국에서 여친과 휴가를 보내며 다정하게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이는 곧바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평소 조용하게 지내왔던 남신 황쉬엔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의 행복한 생활을 공개했고, 이는 많은 네티즌들에게 그의 사랑의 감정 흐름에 대해 호기심을 자아내게 했다.

영국에 있는 동안 황쉬엔은 여친과 함께 연극을 관람하고 예술 전시회에 참관하는 등 풍부한 문화 활동을 누렸다. 이들 한 쌍이 함께 찍은 사진에서 황쉬엔은 양복을 입고 신사의 풍격을 드러내고 있으며, 그의 옆 여친은 우아한 헤어 스타일과 매혹적인 미소로 눈길을 사로 잡고있다. 그리고 두 사람은 해변에서 서로 다정하게 포옹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728x90

황쉬엔의 여친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는 비주얼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세련된 이목구비와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보이고 있다. 그녀는 부드러우면서도 겸손해 보이며, 이는 마치 황쉬엔의 성격과 서로 잘 어울려 보인다. 이렇게 잘 어울리는 이들의 모습을 보고 있자면, 정말이지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 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황쉬엔이 사랑을 정식으로 공개한 이후 많은 네티즌들은 잇달아 축복을 보냈고, 그가 마침내 진정한 사랑을 찾았다며 엄지척을 날렸으며, 한 네티즌은 여친의 미모가 놀랍도록 아름답다며 부러움의 댓글을 달기도 했다. 지금 그의 sns에는 축복과 기대로 가득차 있으며, 이들 커플의 미래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동경과 축복으로 넘쳐나고 있다.

 

황쉬엔이 여친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면, 앞으로 이들이 펼쳐나갈 행복한 삶을 짐작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언제 결혼의 전당으로 들어가든 이들 두 사람 모두 이 복잡한 연예계에서 얻기 어려운 행복과 달콤함을 계속 이어나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 관련된 이야기

 

38살의 황쉬엔(황헌) 여친과 함께 거리 산보, 여친은 오랜 시간 영국에서 생활

여친과 함께 거리 산보한 38살의 황쉬엔(黄轩 황헌) 허리 감싸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달콤하게 교감 여친은 오랜 시간 영국에서 생활 네티즌들이 왕리홍(王力宏 왕력굉)과 리징레이(李靓蕾 이정

letsgo-start.tistory.com

 

황쉬엔(黄轩 황헌), 그는 1985년 3월 3일 간쑤성 란저우시(甘肃省兰州市 감숙성란주시)에서 태어났으며, 베이징무용학원(北京舞蹈学院) 뮤지컬과를 졸업하여 중국 내지 배우로 활동중에 있다.

 

2007년 황쉬엔은 드라마 영화 《地下的天空 지하적천공》에서 남주인공 딩징셩(丁井生 정정생) 역을 맡아하며 연예계에 정식으로 발을 들였다. 이어 그의 대표작으로는 《芳华 방화》, 《推拿 추나》, 《黄金时代 황금시대》, 《芈月传 미월전》, 《山海情 산해정》 등이 있다.

 

중국 기업정보 플랫폼 톈옌차(天眼查)에 따르면, 황쉬엔 명의로 모두 4개의 회사가 관련되어 있으며, 그 중 2개회사가 존속 상태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쉬엔은 상하이 쉬엔지 영상문화공작실(上海轩轾影视文化工作室)의 법정대표자로 100%의 지분을 갖고 있다. 그리고 베이징 쉬엔지 영상문화 미디어 유한공사(北京轩轾影视文化传播有限公司)의 감사를 맡아하고 있으며, 이 외 나머지 두 회사는 이미 말소됐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