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메이크업 지우는 영상 녹화 공개한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온 힘을 다해 성형 루머 잠재우기
아마도 그녀는 정말 살이 많이 빠진 것 일수도
새 드라마 《许我耀眼 허야요안, Love's Ambition》 크랭크업
이전 불가리(BVLGARI) 행사에서의 모습에서 지난날과 너무 많은 차이를 보인 모습으로 인해 자오루스(조로사)가 또 다시 성형 논란에 휩싸였었다.
이후 한 네티즌은 이와 관련된 이목구비 대조표를 공개하며 자오루스는 다이어트에 성공한것 뿐이라며, 얼굴 살이 빠져 눈가, 볼 및 코가 이전에 비해 더 선명하게 보이는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적지않은 네티즌들은 이에 수긍하지 않고 줄곧하여 자오루스가 틀림없이 무엇인가를 했을 것이라는 의혹을 보내고 있다.
자오루스는 이전 이러한 논란이 불거진 이후 정면으로 대응한 적이 없지만, 최근들어 메이크업 지우는 영상을 자주 업로드하기도 했다. 비록 어떠한 특별한 목적을 갖고 녹화한 것이 아니라고 말은 했지만, 네티즌들은 그 말이 무슨 의미인지 이미 잘 알고있다.
그리고 최근 업로드한 영상에서 자오루스는 블랙헤드를 카메라에 직접 클로즈업하기도 했다. 큰 움직임으로 누르는 가운데 자오루스의 코 및 기타 다른 부위 또한 어떠한 부자연스러운 변형을 보이지 않았고, 그리고 설령 자오루스가 큰 힘을 들여 거칠고 불규칙하게 닦아내는 모습을 보였다고는 하나 이목구비는 매우 자연스럽게 보였다. 이로써 성형 루머를 직접적으로 불식 시켰다고 말할 수 있다.
자오루스가 성형 의혹을 받고있는 이유는, 예전엔 분명 약간 통통한 젖살을 갖고 있었지만 지금은 매우 세련된 달걀형 얼굴을 갖게 되었고, 전체 얼굴 윤곽이 확실히 작아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자오루스는 얼굴살이 빠진것 이외에 몸매 또한 잦아져 이전의 살찐 청춘의 미소녀에서 단번에 늘씬한 여신의 모습으로 거듭났다는 것이다. 이는 그녀가 이전 아이스크림 냄새만 맡고 먹지 않았던 것과 같이 자기 자신을 억제하고 관리를 잘해왔던 것과 뗄레야 뗼 수 없는 관계라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따라서 자오루스는 원래부터 갖고있던 뛰어난 비주얼 아래, 합리적인 다이어트와 몸매 교정 및 메이크업 스타일 변화를 더하여 전체적인 비주얼을 끌어 올렸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중국 내지에서 MC로 활동하고 있는 장따다(张大大 장대대)가 메이크업을 통해 폭발적인 변화를 일으키며 절대적인 미남이 될 수 있었던 것을 생각해 보면, 원래 미녀였던 자오루스가 메이크업을 통해 비주얼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결국 중국 내지 연예계를 전체적을 살펴볼 때, 용감하게 메이크업 지우는 전 과정의 동영상을 녹화 공개하고,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밀고 대담하게 코를 비틀어 보이는 동작을 보이는 여성스타는정말이지 몇명 되지 않는다. 따라서 자오루스는 아마도 정말 살이 빠졌을 뿐이라고 여겨진다. 다만, 앞뒤 주기가 조금은 짧기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에게 성형 의혹을 받고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더군다나 자오루스는 95화(95花)들 사이에서의 위치나 지난 몇 년간 발전 상황으로 볼 때, 자오루스는 이미 각각의 영역에서 확고한 기반을 구축했고, 또한 절대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기 때문에 정말이지 자신만이 갖고있는 이목구비의 특징을 바꿀 필요가 없다.
패션계에서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광고모델을 제처두고, 작품만을 놓고 말하자면 자오루스는 지난 2년간 《偷偷藏不住 투투장부주》, 《神隐 신은》 등등 여러 편의 인기 작품을 갖고 찾아왔다.
교정 드라마에서 활력 넘치는 청춘 이미지이든, 혹은 선협드라마에서의 시대극 이미지이든 모두에서 자오루스는 매우 잘 소화해 내고 있다. 세련되고 눈에 띄는 이목구비, 그리고 뛰어난 몸매 등등 모두 매번 그녀를 뜨겁게 타오르게 만들어 주고 있다.
그리고 비주얼과 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자오루스는 자신의 연기 폭 또한 한층 더 넓혀왔다. 지난 날 시대극에서의 편안했던 모습 이 외에 자오루스는 새로운 작품 《许我耀眼 허아요안》에서 시크한 직장 여성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이렇게 다양한 패션과 개성 스타일을 보이며 때로는 멋있고, 때로는 냉철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펼쳐 보여 실검에 자주 오르 내리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물론 자오루스의 메이크업 지우는 영상을 본 이후에도 아마도 일부 네티즌들은 믿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들은 비주얼과 메이크업 스타일을 파악하기 보다는 다양한 근거없는 추측들만 늘어 놓고 있다. 이러한 근거없는 추측을 늘어 놓기보다는 자오루스의 작품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것이 더 현실적이지 않을까 한다.
자오루스의 새 작품 《许我耀眼 허아요안, Love's Ambition》이 지난 9월 19일 정식으로 크랭크업했다. 드라마 《许我耀眼 허아요안》은 천창(陈畅 진창) 연출로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천웨이팅(陈伟霆 진위정) 등 주연의 도시 러브스토리 드라마이다.
드라마는 장웨란(张悦然 장열연) 원작의 소설 《大乔小乔 대교소교》를 각색한 것으로, 방송국 프로그램 진행자 쉬옌(许妍 허연, 자오루스 분)과 도시의 엘리트 션하오밍(沈皓明 심호명)이 보기엔 마치 원만한 결혼 생활을 해나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온갖 비밀들이 널려있다. 하지만 이들은 각종 일들을 겪으면서 겉모습의 위장을 벗고 다시 다가가 서로의 내면을 만나게 되면서 자신들을 다시 알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자오루스(조로사)와 천웨이팅(진위정)의 《许我耀眼 허아요안》 촬영장에서의 달콤한 키스신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란(진람)의 몸매는 정말이지 자랑하지 않을 수 없다! (1) | 2024.10.11 |
---|---|
진천(김신) 파리에서 태족무(傣族舞)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 우아한 공작 춤 자태 (3) | 2024.10.10 |
후거(호가), 《繁花 번화》로 부산영화제 아시아 컨텐츠대상에서 최우수남우주연상 수상 (4) | 2024.10.08 |
류이페이(유역비)와 리사(Lisa)가 같은 옷을 입은 모습에서 마침내 서양식의 아름다움과 중국식 아름다움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 알게 해준다 (3) | 2024.10.07 |
39살 황쉬엔(황헌) 사랑 공식 선언! 여친과 영국에서 휴가 보내며 다정하게 포옹 (2) | 2024.10.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