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탕옌(당언) : 우아함과 달콤한 분위기 공존

by 태권v22 2025. 2. 18.
반응형
728x170

우아함과 달콤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탕옌(唐嫣 당언)
세월의 아름다움 꽃 피워

 

중국 연예계에서 탕옌(당언)은 계속하여 우아한 분위기, 뛰어난 연기력과 아름답고 원만한 가정 생활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2025년 춘지에(春节 춘절) 연휴 동안 탕옌공작실(唐嫣工作室)은 그녀의 2월 일정을 공개했으며, 그녀의 아름다운 사진들은 수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을 매료시켰다.

 

우아하고 빈티지한 이미지로 매력 발산

728x90

공개된 여정에서 탕옌은 짙은 색 벨벳 롱 드레스를 입고 모습을 드러냈으며, 드레스는 V넥 디자인으로 그녀의 아름답고 세련된 쇄골을 적절히 드러내며 매력적이고 섹시한 모습을 연출해 냈다. 그녀의 블랙 긴 머리카락은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산들바람에 가볍게 흔들리며 그녀에게 유연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줬다.

 

탕옌은 또한 한 손으로 가볍게 볼을 터치하고 있으며, 그런 그녀의 눈빛은 부드럽고 밝은 모습이다. 그리고 입술꼬리는 살짝 올라가 마치 미소짓는 듯한 모습으로 부드럽고 자신감 넘치는 풍모를 드러내 보이고 있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 그녀는 하이힐을 신고 세련되고 하얀 롱다리를 드러내고 있으며, 손에는 세련된 둥근 부채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는 마치 "犹抱琵琶半遮面, 비파를 들어 얼굴을 반쯤 가리고 있는듯"하여 더욱 신비롭고 아름답다.

 

* 犹抱琵琶半遮面[yóubàopípábànzhēmiàn] - 비파를 품에 안고 얼굴을 반쯤 가리고 있는 모습으로, 이는 비파를 들고 등장할 때 그 여성의 수줍음과 조심스러운 모습을 생동감있게 묘사한 것이다. 이 시구는 당나라의 시인 바이쥐이(白居易 백거이)의 《琵琶行 비파행》에서 따온 것으로, 비파 여성이 여러차례 부름을 받고난 이후에야 천천히 걸어나오며 비파를 얼굴을 반쯤 가린채 수줍어하고 조심스러워 하는 모습을 묘사한 것이다.

 

일과 가정이라는 두마리 토끼 모두 잡아

 

탕옌은 배우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삶 또한 매우 원만하고 행복하다. 지난 한 해 동안 그녀는 연기력과 용모에 대해 널리 인정받으며 그녀는 중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녀 주연의 《繁花 번화》는 일적인 면에 있어 그녀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다.

 

이와 동시에 탕옌뤄진(罗晋 라진)의 러브스토리 또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은 연기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오랜 시간을 함께 걸어왔으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서로를 응원하며 힘이 되어주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항상 무의식적으로 달콤한 모습을 드러내 보이며 부부 간 상호 지지의 모범이 되고 있다.

반응형

가정에서의 달콤한 시간들

 

춘지에(春节 춘절) 연휴 기간 동안 탕옌뤄진은 딸 샤오샤오탕(小小糖)과 함께 디즈니랜드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이들 가족은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탕옌은 페밀리룩을 입고 넘치는 청춘의 활력을 드러내 보였고, 뤄진은 성숙하고 안정된 느낌의 복장으로 마치 자상하고 인자한 어른과도 같아 보였다. 이렇게 이들 부부의 러브스토리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 특히 행복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35살의 자오리잉(조려영)과 39살의 탕옌(당언)이 함께 서있을 때, 어떤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 인지

35살의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39살의 탕옌(唐嫣 당언)이 함께 서있는 모습을 보면 어떤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 인지를 알게 해준다 "美人在骨不在皮 미인의 아름다움은 내면에 있으며, 겉모

letsgo-start.tistory.com

 

앞으로 더 멋지고 뛰어난 모습 기대

 

지금 42살인 탕옌은 여전히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녀 청춘의 활력과 우아한 분위기는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앞으로 탕옌은 계속하여 촬영을 이어가며 일에 전념할 예정이며, 그녀의 뛰어난 연기 테크닉은 다시 한번 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녀가 앞으로도 계속하여 더 많은 다채로운 작품을 가져다 주고, 일과 가정에서 또한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을 꽃피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