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슈치(서기)의 고백 "사랑해"의 상대는 남편 펑더룬(풍덕륜)이 아닌 바로 '그것'

by 태권v22 2017. 6. 28.
반응형
728x170

슈치(舒淇 서기)의 고백 "워 아이 니(我爱你, 사랑해)"의 상대는

남편 펑더룬(冯德伦 풍덕륜)이 아닌 바로 '그것'



여성스타 슈치(서기)는 2016년 9월 펑더룬(풍덕륜)과 결혼 하였으며, 두 부부의 생활은 달콤했고 서로가 깊은 애정을 갖고 있다. 근래 슈치가 공개한 글을 보면 "만약에 자신이 늘 즐겁지가 않다면, 헤어지는 것이 마땅하다"라고 했고, 이는 곧 결혼생활에 대한 어떤 상황이 연상되었으며, 일이 일어난 후에 밝히는 것과 같이 글자 하나하나가 내면에 대한 느낌이 묻어나왔다. 그리고 어제(6월 27일) 그녀가 올린 "셰셰니, 워아이니(谢谢你, 我爱你, 고마워, 사랑해)"라는 말의 상대는 남편 펑더룬이 아니었으며, 이 말은 또다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가 갖고 있는 최고의 고민이며, 정말로 헤어지고 싶은 '그것'이었다.

원래부터 슈치는 알레르기를 갖고 있었고, 최근 그 과민성 알레르기로 인해 고생을 하고 있다.

그녀는 "내가 어떻게 생각하냐구? 내 얼굴에 아주 많은 이야기가 있어.

보기엔 모든것이 매우 사랑스럽고 또 깊이가 있지만, 아마도 경우에 따라서 힘든 과정 또한 있지.

하지만 그런것들을 막론하고 결과가 어떻게 되느냐가 가장 중요해."는 글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알레르기에게 "양해해 줘. 나는 내 스스로에 대한 일을 책임져야 해.

제발 발작을 멈춰줘. 고마워, 사랑해."라는 글을 올렸다.

슈치는 완전 생얼 모습의 셀카를 공개했고,

생얼의 얼굴엔 지금은 이미 많이 사라져 버린 알레르기로 인한 붉은 반점들이 일어나 있다.

입술에 힘을 주고 옅은 미소를 보이고 있는 사진을 보면

마음이 점점 좋아지고 있음을 드러내고 있는듯 하다.



펑더룬(冯德伦 풍덕륜)슈치(舒淇 서기)의 웨딩사진



슈치의 생얼 사진은 많은 네티즌들의 '좋아요'를 불러왔으며,

"전세계 모든 여자들이 포토샵으로 예쁘게 수정해서 얼굴을 공개하는 오늘의 상황에서

여전히 자신의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당신이 진정한 여신입니다."

"한결같은 여신", "세월이 당신에게 남겨준건, 바로 가장 아름답다는 것입니다." 등

그녀의 솔직한 표현에 칭찬의 말들을 이어갔다.

그리고 또다른 많은 네티즌들은 알레르기에 대한 자신이 치료한 경험을 알려주기도 했고,

그녀의 솔직한 표현에 "이것이 바로 진실!"이라며 팬들의 많은 지지를 불러왔다.



이 블로그에서 슈치(舒淇 서기)의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슈치(서기)감성 문자 : "만약 자신이 늘 즐겁지가 않다면 헤어지는 것이 마땅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