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주인(朱茵) 프로그램에서 저우싱츠(주성치)에 대해 이야기하다

by 태권v22 2017. 8. 17.
반응형
728x170

주인(朱茵) 프로그램에서 저우싱츠(周星驰 주성치)에 대해 이야기하다

결혼할때 저우싱츠의 축하를 받지 못했다



최근 "자하선녀(紫霞仙子 자하선자) 주인(朱茵)은 토크쇼 프로스램 《진싱쇼 金星秀》에 게스트로 출연해 진싱(金星 김성)과 함께 저우싱츠(주성치)와의 지난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프로그램에서 진싱주인저우싱츠의 마음속에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라고 말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주인저우싱츠의 연기와 감독을 하던 시기에 계속하여 "영감여신(灵感女神)"의 역할을 했다며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프로그램 중 "저우싱츠의 마음속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 맞는가?"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주인은 "저는 제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그의 머리는 하얗고, 아마도 그가 다시 염색하는 걸 원하지 않기 때문일 거예요."라고 대답했다. 이어 결혼할 때 저우싱치의 축하를 받았는가에 대한 질문엔 주인은 부정하며 "축하를 받지 못했어요."라고 대답했다.


토크쇼 프로그램 《진싱쇼 金星秀》에서 주인(朱茵)진싱(金星 김성)



주인은 프로그램에서 저우싱츠에 대해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싱글이라고는 할수없다고 했다.

"당신이 저우싱츠를 바라보는 눈빛에, 진실한 사랑이 그 속에 있다고 보이는데 어떻게 생각하나요?"라는

진싱의 직접적인 고문하는 듯한 질문에

주인은 냉정하게 "저는 매번 배역을 연기할 때, 저는 모두를 사랑해요.

하지만 그들은 저의 상대 배역일 뿐이예요."라고 대답했다.

진싱은 화제를 돌려 주인저우싱츠의 스크린 첫 작품 《逃学威龙2 도학위룡2에 대해 이야기 했고,

주인은 그해에 그 작품에 참여하게 된 원인에 대해 회상을 하며

"저는 만화를 무척 좋아해요. 그래서 저우싱츠의 시나리오와 제 생각이 맞아 떨어졌기 때문에

바로 그 작품에 참여하게 됐어요."라고 말했다.

진싱은 이어 "저우싱츠가 당신에게 주는 이미지는 어떤 것인가요?"라고 물었고,

주인은 "그다지 좋지는 않아요. 재능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가 조금은 괴상한 면이 있어요."라고

대답했으며, 이 때 진싱은 말머리를 돌려 "저우싱츠는 아직 결혼 않했죠? 맞죠?"라고 물었고,

주인은 "결혼은 안했지만 싱글이라고는 할 수 없어요."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녀는 "저와 황관중(黄贯中)이 결혼을 할때, 저우싱츠는 축하를 보내오지 않았어요."라고 했다.



《逃学威龙2 도학위룡2에서의 저우싱츠(周星驰 주성치)주인(朱茵)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며 진싱주인과 연기를 함께 할때

저우싱츠는 빛이나며, 주인 역시 빛을 발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고,

주인은 이 말에 대해 부정하지 않았다.


1995년 《大话西游 대화서유를 촬영할때 주인저우싱츠의 사랑은 3년을 맞이했고,

그 시기에 저우싱츠는 뜻밖에 모원웨이(莫文蔚 막문위)와의 스캔들이 일으키면서

주인저우싱츠와 사랑의 단절을 선언하며 눈물의 기자회견을 가졌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