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징밍(郭敬明 곽경명) 사건으로 본

중국 연예계 동성애자



8월 21일 저녁 남성작가 리펑(李枫 이풍)은 일찌기 궈징밍(곽경명)으로 부터 동성 성추행을 당해왔다고 폭로했다. 이어서 그는 궈징밍은 늘 성희롱을 해왔으며, 궈징밍 회사와 계약한 남성작가, 그리고 남성직원들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질러 왔다고 말해 수많은 네티즌들은 이 사건에 대해 토론을 이어갔다. 이에대해 궈징밍은 자신의 웨이보에 이 사건은 완전히 날조된 것이며, 이미 변호사가 처리를 했다고 해명을 하기도 했다.

중국 연예계에서 동성애로 관심을 받았고, 또한 관심을 받고있는 연예인들은 궈징밍을 제외하고 누가있을까? 동성애 연예인들은 단순히 동성애로 관심을 받기보다 각자 자신들의 실력으로 인정받길 원하며, 또한 인정받고 있다.

그렇다면 중국 연예계에서 알려진 동성애자에 대해 알아본다.



장궈롱(张国荣 장국영) 동성애자라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있는 사실이다.

그는 각 매스컴의 기자와 파파라치들이 자신의 동성애 생활에 대하여 사진을 찍거나

보도에 대해 전혀 도피하지 않았을 뿐만아니라,

또한 긴 머리에 여인의 연지를 바르고 MTV와 영화를 촬영하기도 했다.

그렇기에 장궈롱을 제외하고 동성애의 위대함을 대체할 사람은 그 누구도 없다.





한홍(韩红)이 동성애자라는 것은 공개된 비밀이다.

한홍은 여인의 외모를 하고있지만, 사실 그녀는 사내의 성격을 소유하고 있다.

이것은 그녀가 어렸을 때부터 형성되어진 것이며, 이른시기에 또한 홀홀단신으로

베이징에서 경험을 쌓아가면서 더욱 호탕한 개성이 강하게 만들어 졌다.

이후 한홍은 CCTV미녀 아나운서 관통(管彤)을 좋아 한다는 것이 폭로됐고

그녀는 해와로 나가 결혼신고를 했다.





천쿤(陈坤 진곤)은 사람을 홀리는 섹시한 얼굴을 갖고있다.

그는 일찌기 돈많은 사업가와 스폰서의 관계를 유지하며 함께 살고있다는 것이 폭로됐고,

이후 동성애 영화에서 주연으로 연기하기도 했으며,

영화에서 동성애의 이미지 연기를 남김없이 발휘하여 호평을 얻었다.

그는 자신에 대해 "저는 동성애 배역을 배척하지 않습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康熙来了 강희래료의 특색있는 MC 차이캉용(蔡康永 채강용).

그가 서로 사랑하는 남성과 10여년을 함께 살고 있음이 뜻밖에 매스컴에 보도됐다.

파파라치가 이 모습을 촬영하는 데 성공했고, 이 일에 대해 차이캉용

"우리 두 사람의 사랑은 여러해 긴 시간을 이어왔습니다. 저는 그를 정말 좋아하며,

이후 해외로 나가 결혼할 것입니다."라고 용감하게 매스컴의 기자에게 털어놨다.





천위롄(陈玉莲 진옥련), 그녀는 소용녀(小龙女) 배역의 연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그녀는 1987년 라디오 드라마 《大运河 대운하 이후

다시 모습을 드러내는 연기를 하지 않았고, 집안에서 좀처럼 외출하지 않는 생활을 이어갔다.

그리고 그 생활은 1999년까지 이어져 갔고, 그때 한 매스컴에서 그녀가 차이(蔡)씨 성을 가진 여성과

교제를 하고 있다고 폭로했으며, 그들 두 사람은 사이공에서 함께 살고있다고 전했다.




이 블로그에서 궈징밍(郭敬明 곽경명)의 동성애에 대해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남성작가 리펑(이풍) 궈징밍(곽경명)에게 성추행 당했다고 표명 "그는 늘 남성들을 성추행 해왔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중국의 이슈, 중국연예소식, 중국어 공부하기 등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