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스타들은 어떤차를 탈까? 중국의 스타들이 애호하는 10대 차종

by 태권v22 2017. 8. 23.
반응형
728x170

스타들은 어떤 차를 탈까?

중국의스타들이 애호하는 10대 차종



우리같은 일반 사람들은 스타들의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해 합니다. 그들은 어떤 곳에서 살고있으며, 뭘 먹고, 뭘 입고 다니는지 등등.. 그래서 스타들의 조그만 일에도 공감하고 부럽기도 하고 또는 질투가 나기도 하죠. 그래서 일까요 스타들이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거나 스캔들이라도 일으키면 더욱 관심을 갖고 찾아보기도 하며, 물론 결혼이나 아기의 출산, 생일 등 좋은 일에도 공감하며 축하를 보내기도 하고 마치 내 주위의 사람이 좋은 일이 생긴듯이 기분이 좋아지기도 합니다.

스타들에 대한 가장 궁금해 하는것 중 하나는 그들이 타고 다니는 차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나 중국의 스타들은 한국의 스타에 비해 더 많은 돈을 벌기에 더욱 궁금해 합니다. 중국 스타들의 수입은 상위권을 보면 한국돈으로 100억대가 넘어가니 한국의 스타들과는 조금은 비교됩니다. 한 예로 판빙빙(范冰冰)의 작년 수입은 한국돈 400억원이 넘었으니 짐작이 갈만하죠?

그렇다면 그렇게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 중국의 스타들은 어떤 차를 소유하고 타고다닐까요? 중국의 스타들이 가장 애호하는 10대 차종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먼저 차량의 제원이나 가격에 대한 부분은 중국을 기준으로 하였기에 한국의 사정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차를 홍보하기 위함은 더더욱 아님을 밝힙니다.



벤츠 G-CLASS(Mercedes-Benz G-CLASS)

대표적인 스타 : 판빙빙(范冰冰),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류타오(刘涛 유도)

판빙빙벤츠 G-CLASS(Mercedes-Benz G-CLASS)를 운전하고 있는 모습의 사진은 인터넷 상에서

많이 떠돌고 있으며, 많은 미녀 스타들이 바로 이 벤츠 G-CLASS를 애호하고 있다.

강한 남성미가 있고, 넘치는 안정감 등에 여신들은 이차에 푹 빠져있다.

벤츠 G-CLASS는 연예계 뿐만아니라 돈많은 부자들이 선호하는 차량으로

이 차는 이미 중동의 부자들에게 기준이 되고있다.

벤츠 G-CLASS는 세계에서 가장 강한 성능으로 모든 지형에 걸맞는 지프(jeep)중의 하나로

이 벤츠 차량을 운전하는 가족은 특유의 화려하고 웅장함과 고전적인 기질을 보인다.

심플한 표면과 간략한 직선은 벤츠 G-CLASS의 독특한 풍격을 자랑하며,

이러한 풍격에 많은 연예인들이 이 차량을 애호하고 있는 이유이다.





레인지 로(Range Rover)

대표적인 스타 : 천다오밍(陈道明 진도명), 이제엔리엔(易建联 이건련), 량차오웨이(梁朝伟 양조위),

정이젠(郑伊健 정이건), 리밍(黎明 여명)

천다오밍(진도명)은 이 차량 뿐만아니라 호화 개인주택, 그리고 여러대의 럭셔리 차를 보유하고 있다.

랜드로바(Land Rover) 1대, 벤츠(Mercedes-Benz) 2대, 그리고 1대의 뷰익(Buick)을 보유하고 있고,

그는 평소에 은회색의 레인지로버를 즐겨 탄다고 한다.

왜냐하면 레인지로버는 막강한 성능의 크로스 컨트리로 유명하고, SUV계의 롤스로이스라 불리우며,

계속하여 이어져오고 있는 정직한 외관과 넓은 공간, 그리고 운전이 용이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제 1세대 레이지로버가 시작할 때부터 영국황실에서 사냥 등 야외활동 전용차로 이용되어왔다.





포드 E350(Ford E350)

대표적인 스타 : 리롄제(李连杰 이연걸), 저우리보(周立波 주립파), 판빙빙(范冰冰),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이전 매스컴에서 많은 스타들의 럭셔리 캠핑카에 대해 대대적으로 보도한 바있다.

이 보도에서 포드 E350이 가장 폭발적이었으며, 자오리잉은 행사에 참여할 때에는

이 벤(van) 승합차 포드 E350 이용한다. 

포드 E350은 넓고 긴 럭셔리 캠핑카로 리롄제(이연걸), 저우리조(주립파), 판빙빙

많은 스타들이 외지로 나갈때는 그들 옆에 항상 포드 E350의 그림자를 볼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신이 직접 운전한다.

폭이 넓은 이 차량은 중국시장을 겨냥한 모델이며, 캠핑카로 개조한 이후

많은 중국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사양이 되었고, 차주에게 쾌적함을 가져다 주고

사적인 비밀을 보호하는 데는 리무진도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이다.





도요타 알파(Toyota Alphard)

대표적인 스타 : 류더화(刘德华 유덕화)

홍콩의 스타들이 가장 좋아하는 차량중의 하나가 바로 도요타 알파드이다.

도요타 알파드는 자동차 시장에 나온 이래 프리미엄 MPV로 자리잡았으며,

벤(van)의 대명사로 전세계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3.5L 파워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춰 파워는 충분하고, 엔진 소음의 음소거는 크라운에 견줄만 하며,

편안한 좌석은 가히 1류라 할만하고, 특히 Ottoman좌석은 침대로 변신이 가능하다.

그리고 기능성 디자인으로 물건을 넣을 공간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람보르기니 LP700(Lamborghini LP700)

표적인 스타 : 리이펑(李易峰 이역봉), 펑샤오펑(冯绍峰 풍소봉)

람보르기니 산하 LP700은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이며,

Aventador LP700-4람보르기니 산하의 주도적인 슈퍼 스포츠카로 낮은 차체,

가위문(scissor doors) 등은 잘 알려진 여전한 람보르기니 품격으로,

이것은 람보르기니 회사의 또 하나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이다.





페라리 488(Ferrari 488)

대표적인 스타 : 한홍(韩红), 장한(张翰), 한한(韩寒)

스타들이 애호하는 페라리458 또는 488 모델이다. 

왕스총(王思聪 왕사총)이 부하직원을 시켜 결혼 축의금을 전달하기 위해 페라리 488을 타고와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장한은 최근 다시 신차를 마련한 것이 페라리 488GTB이다.

그래서 7이 5개가 들어간 페라리 차량번호를 보면 팬들은 미친듯이 달려간다.

페라리 488GTB는 최고속도 330km/h에 이르고, 0-100km/h 가속시간은 단 3초이다.

신차는 새로운 기술위에 더 강력하고, 더 효율적인 터보 부스터 시스템 갖췄다.

운전감과 출력의 특성 또한 최 정상급이다.





벤트리 아나지(Bentley Arnage)

대표적인 스타 : 거요우(葛优 갈우), 왕스총(王思聪 왕사총),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황샤오밍은 프로그램 녹화에 맞춤식으로 제작한 벤트리 아나지를 타고와 부러움을 샀다.

류이페이거요우 역시 마찮가지로 2대의 벤트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1대는 컨티넨탈(continental), 또 한대는 아나지(Arnage)이다.

벤트리 아나지벤트리가 2010년 출시한 럭셔리 모델로, 벤트리 가족은 최고의 자리에 등극하게 됐다.

긴 보닛을 설치했으며, 앞 오버행 길이는 비교적 짧고, 뒷바퀴 상부는 돌출되어 있다.

그리고 파워감은 넘쳐흐른다. 경쟁상대인 마이바흐(Maybach)와 롤스로이스 팬텀

벤트리의 일류 자동차 제작 기술을 이어 받았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패션과 유행의 요소들이 융합되어 있어 수많은 스타들을 끌어들였고

스타들을 매혹시켜, 스타들이 애호하는 승용차로 자리매김했다.





롤스로이스 팬텀(Rolls-Royce Phantom)

대표적인 스타 : 자오번산(赵本山 조본산), 린칭샤(林青霞 임청하), 덩차오(邓超 등초), 왕강(王刚)

왕강이 연기한 화신(和珅)은 입신의 경지에 도달했고,

연기 외적인 면에서 왕강이 보유하고 있는 롤스로이스 팬텀의 가치 또한 상당하다.

엄천난 가치를 지닌 롤스로이스 팬텀 맞춤제작 버전은 자오번산이 가장 좋아하는 승용차이다.

롤스로이스 팬텀롤스로이스의 클래식 디자인으로 긴 엔진 보닛,

앞의 오버행은 짧고 뒤 오버행 길이는 길다.

그래서 롤스로이스 팬텀은 범상치 않은 뛰어남을 더해준다.

롤스로이스는 자동차계에서 고귀함의 상징이며, "세상에서 가장 좋은 자동차"로 불리운다.





포르쉐 카이엔(Porsche Cayenne)

대표적인 스타 :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톈량(田亮 전량), 마린(马琳 마림)

톈량의 승용차는 포르쉐 카이엔이다. 중국 체육계 내의 모든 사람들은 비교적

포르쉐 카이엔을 선호한다. 탁구 챔피언 마린은 빨간색의 카이엔을 보유하고 있다.

저우동위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은 포르쉐 카이엔 하이브리드이다.

카이엔포르쉐 첫 SUV 모델로, 비록 몸체는 SUV이지만 매우 많은 스포츠카의 기질을 갖고있다.

카이엔을 가장 빠르게 등장시킨 곳은 2002년 3월 제네바 자동차쇼 였다.

포르쉐 카이엔은 고성능, 안전, 순정 스포츠카의 제어성을 추구하며, 개성이 뚜렷하다.

특히 체육계 스타들에게 적합하다 할 수 있다.





페라리 라페라리(Ferrari LaFerrari)

대표적인 스타 : 우옌주(吴彦祖 오언조), 자나이량(贾乃亮 가내량), 궈푸청(郭富城 곽부성)

우언조는 페라리를 운전하고 푸징만(葡京湾)을 건너가던 길에서

그의 차가 뒤집히는 사고를 당했다. 이 차량의 가치는 2,250만위안(약 38억원)에 달했다.

페라리 FXX K는 전세계에 40대 밖에 없으며, 판매가는 4,000만위안(약 68억원)이다.

FXX K라페라리 보통버전에 근거하였다.

라페라리페라리가 출시한 슈퍼 모델급 스포츠카로 꼽히고 있으며,

0-100km/h 가속시간은 3초 이내이고, 최고속도는 350km/h 이상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