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펑더룬(풍덕륜), 류더화(유덕화)와 함께 사진찍은 슈치(서기), 이혼 소문 한방에 날려버려

by 태권v22 2017. 8. 23.
반응형
728x170

펑더룬(冯德伦 풍덕륜), 류더화(刘德华 유덕화)와 함께

사진찍은 슈치(舒淇 서기)

이혼 소문 한방에 날려버려



8월 22일 저녁, 슈치(서기)는 자신의 웨이보에 남편 펑더룬(풍덕륜), 그리고 류더화(유덕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 했고, 남편의 새 영화 《侠盗联盟 협도연맹의 홍보에 힘을 보탰다. 그녀는 사진을 업로드 하며, "모든것이 다 좋아요, 뭘 더 바라겠어요? 양 유치(杨幼稚, '협도연맹' 홍보를 하면서 양우녕에게 붙인 별명)는 없고, 우린 돈이 많아요."라고 덧글을 올렸고, 그녀는 특별히 양유닝(杨祐宁 양우녕)을 언급했다.

사진에서 검은 긴머리를 늘어뜨리고, 얼굴엔 웃음을 가즉 머물고 있다. 그리고 양손으로 펑더룬의 새 영화 《侠盗联盟 협도연맹의 포스터를 들고있으며, 펑더룬은 엄지를 치켜 세우고 그녀 옆에 바싹붙어 서있으며, 그녀 다른 한쪽에는 류더화 역시 엄지를 치켜 세우고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는 모습으로, 사진은 유쾌함이 넘친다. 또한 이사진으로 슈치펑더룬의 이혼에 대한 소문을 한방에 날려버렸다.




슈치의 웨이보에 사진이 업로드되자 많은 팬과 네티즌들이 몰려왔으며,

한네티즌은 "자신감 넘치게 웃는 모습에서 강한 전염성이 느껴집니다."고 했다.

그리고 사진을 본 양유닝 또한 "내가 자리에 없으니 좀 허전하군."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여신 슈치펑더룬과 결혼을 하면서 더욱 일에 매달려 왔다.

그리고 이번 사진은 대중들 앞에서 두 부부가 좀처럼 함께 하지 않아 궁금했던 것을

이또한 한방에 해결했다.

비록 이번 사진은 남편의 새 영화의 홍보를 위해서라고 하지만

이 두 부부는 계속하여 달콤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음은 분명해 보인다.



류더화 주연의 액션 모험영화 《侠盗联盟 협도연맹은 지난주 말 북미 17개 영화관에서 개봉되어

첫 주말 6.5만달러 박스오피스를 기록해 전체 박스오피스 순위 37위에 올랐다.

또다른 중국영화 《战狼2 전랑2는 이미 북미에 개봉 4주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전주 50개 영화관에서 20.4만달러를 기록해 박스오피스 순위 27위에 랭크됐다.

이로볼때 현재 북미지역의 두편의 중국영화는 박스오피스 부분에서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영화 《侠盗联盟 협도연맹펑더룬이 시나리오와 감독을 맡은 작품으로

류더화(刘德华 유덕화), 슈치(舒淇 서기), 장징추(张静初 장정초), 양유닝(杨祐宁 양우녕)

장 르노(Jean Reno)가 주연으로 연기하고 있다.

영화는 해적 장단(张丹, 류더화 분) 파트너 샤오바오(小宝 소보, 양유닝 분)

예홍(叶红 엽홍, 슈치 분)이 함께 거듭 강호에 등장하고,

여러해 동안 자신을 쫒는 프랑스의 경찰 피어(Pierre, 장 르노 분)가 계속하여 추격을 가해오는 가운데

이들은 유럽대륙을 넘나들며 보기드믄 보물을 도둑질하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이 영화는 지난 8월 11일 중국대륙 전역에 개봉되어 현재 관심속에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