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펑샤오강(풍소강) 우이판(크리스) 극찬 "재능이 넘치며, 인정과 의리가 있는 음악인"

by 태권v22 2017. 9. 1.
반응형
728x170


펑샤오강(冯小刚 풍소강) 우이판(吴亦凡, 크리스) 극찬

"재능이 넘치며, 인정과 의리가 있는 음악인"

네티즌 "고급 풍자"



연예계의 베이글남(小鲜肉)에 대해 계속하여 끊임없이 질책해 왔다. 특히 연예계에서 돈과 능력이 있는 이들은 지금 연예계 베이글남들에게 각종의 포격을 가하고 있다. 청롱(成龙 성룡)을 포함하여 펑샤오강(冯小刚 풍소강) 등 그들 모두는 베이글남들의 몸에 대한 결점 등 각종 불만의 목소리를 내왔다. 예를들어 스타급의 베이글남들은 어디를 가든 모두가 마치 제왕이 순시를 나온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들을 꾸짖는 것은 이들의 연기가 최대의 큰 단점으로 꼽히고 있다. 하지만 이들 베이글남들의 수입과 인기는 수많은 선배들을 제치고 점점 더 격차를 벌려가고 있다. 매년 발표되는 수입 순위차트를 보면 상위 그룹에는 베이글남과 베이글녀들이 점령하고 있으며, 이는 연예계의 한 단면으로 풍자꺼리가 되고있다.

베이글남 중 우이판(크이스)에 대해 말하자면, 일찌기 여성팬들 사이에서는 그를 꾸짖는 것은 이미지 훼손이 심각하다고 목소리를 높였지만 그는 여전히 아직까지도 아무일 없는듯이 잘나가고 있다. 그래서 그를 베이글남들 사이에서 그를 뛰어난 존재라 부르고 있다. 펑샤오강 역시 베이글남들을 포격해 왔지만 그 또한 베이글남들과 함께 작품을 하고있다. "노포아(老炮儿)"에서는 우이판리이펑(李易峰 이역봉)과 함께 작업했다. 그리고 베이글남을 계속해서 포격하고 있는 청롱(성룡) 역시 베이글남들과 함께 작품을 한다. 다만 이러한 연예계의 오랜 경력의 선배들도 베이글남들의 인기를 등에 업으려고 하는지는 모르지만 말이다. 그래서 한쪽으론 꾸짖고 다른 한편으론 그들의 인기를 업기위해 함께 작품을 하는 것일까?


펑샤오강(冯小刚 풍소강)우이판(吴亦凡, 크리스)



8월 31일 저녁, 《中国有嘻哈 중국유희합(랩 오브 차이나)의 결승전 녹화현장에 펑샤오강이 깜짝 방문했다.

그리고 오늘(9월 1일) 새벽 웨이보에 "오늘저녁 운좋게 《中国有嘻哈 중국유희합(랩 오브 차이나) 결승전 현장에

가게 되었고, 이런 젊은이들의 활력과 행동 하나하나에 견문을 넓히는 계기가 됐습니다.

녹화에 참여한 젊은 친구들 중 기억나는 이름은 PG ONE, GAI, 아이푸제니(艾福杰尼 애복걸니),

Jony J 등이고 그들 모두의 열정은 매우 뜨거웠습니다.

이 코너에서 저는 우이판(크리스)를 다시보게 됐습니다. 그는 재능이 넘치고, 인정과 의리가 있는 음악인 이었습니다.

《中国有嘻哈 중국유희합(랩 오브 차이나)에서 저는 신세대 젊은이들의 청춘을 보았습니다.

당신들 모두 정말 real!"이라는 글을 올렸다.

펑샤오강의 이 글에 사람들은 그가 우이판을 극찬한것이라 여겼고,

다른 한편으로는 펑샤오강우이판의 연기에 대해 전혀 인정하지 않는 것으로 볼때

재능이 넘치는 음악인라는 말은 우이판의 연기를 비웃는 고급의 풍자라는 것이다.


펑샤오강우이판에 대한 극찬에 대해 한 네티즌은 "당신은 어떻게 사람을 이렇게 경멸하나요,

좀 솔직해 지세요, 사실은 우이판(크리스)에게 아부하는 것이라고.."라며 그의 말에 비웃음을 내던졌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펑샤오강이 한참 후배에게 아부할 일이 있겠나며

단지 예의를 차린것이라고 했다. 어차피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초청을 받아 참석했는데

또다시 마음속에 담고있는 포격을 가한다면 예의가 아니라는 것이다.

펑샤오강의 이번 말에 대하여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사람들은 매우 적다.

그가 웨이보에 올린 글은 한낱 팬들의 성원에 올린 단순한 글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이로볼때 베이글남들의 이미지 개선은 정말로 어려운 것일까?

펑샤오강이 정말 진심으로 우이판을 과찬했다 하더라도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그가 본심과는 다르게 말했다고 생각하고, 그리고 그렇게 느끼고 있다.

만약 사람들의 마음속에 우이판의 진정한 신분이 배우라고 한다면

그의 음악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지 못했을 것이다.

혹자는 펑샤오강이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그의 음악에 대하여 극찬을 하고

반대로 그의 연기에 대해서는 깍아내린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그 누구도 펑샤오강의 진심을 알수가 없다.

그러나 많은 네티즌들은 펑샤오강의 이번 우이판에 대한 극찬에 비웃음을 보내고 있으며,

심지어 입술에 침도 바르지 않고 거짓말을 하고있다고 그를 비난하고 있다.

그것이 아니라면 많은 선배들이 베이글남을 욕할때 그것에 호응하는 것은 단순히

잘 나가는 베이글남들이 부러우면서도 배가 아파서 그러는 지도 모르겠다.

어찌됐든 이러한 일이 벌어진 데에 베이글남들의 입장은 또 한번 불편해 졌을것이 분명해 보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