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真正男子汉2 진정남자한2》후베이 샤오간(孝感 효감)에서 녹화 시작

by 태권v22 2016. 8. 23.
반응형
728x170

《真正男子汉2 진정남자한2, 진짜사나이》후베이(湖北 호북성) 샤오간(孝感 효감시)에서 녹화 시작

왕바오창(王宝强 왕보강) 하차, 양미(杨幂 양멱), 쑨양(孙杨 손양) 등 합류


중국의 각 위성TV에서 시즌3의 예능 프로그램이 왕성한 기세로 방송을 하고있고, 시즌4 또한 끊임없이 제작과 방송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真正男子汉 진정남자한, 진짜사나이의 시즌2의 라인업이 인터넷에 공개되고 이미 녹화가 시작되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시즌1의 모든 남자는 같지 않다고 알려졌으며, 시즌2 프로그램의 훈련과 녹화에 참여한 양미(杨幂 양멱), 통리야(佟丽娅 동려아) 등 여성출연자 및 황쯔타오(黄子韬 황자도, TAO), 장징푸(蒋劲夫 장경부), 리루이(李锐 이예), 쑨양(孙杨 손양) 등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연예계 소식통에 따르면, 시즌2 프로그램은 최근 허베이 샤오간에서 녹화가 이미 시작됐으며, 양미, 쑨양 등 출연인원 전체가 이미 현장에 도착해 훈련에 임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미(杨幂 양멱)



작년 일찌기 텔레비젼에서는 한바탕 군대바람이 불었으며, 그 바람이 아직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真正男子汉 진정남자한시즌2의 출연진이 웨이보에 공개됐습니다. 프로그램의 녹화장소는 이전에 알려졌던 우한(武汉 무한)이 아니며, 샤오간시의 모부대라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모든 출연진이 녹화 현장에 도착해 있으며 쑨양은 올림픽참피언 스케쥴로 인하여 하루 앞당겨 현장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양미의 한 팬은 프로그램에 참석하는 양미를 무척 안타까워 하며, "왜 이 프로그램에 참석하나요? 다치기라도 한다면 어떻게 하려구요?", "시즌1을 봐서 프로그램이 얼마나 힘든지 알아요. 그래도 힘내세요!"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녀를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고 있는 사람에 따르면, 올해 녹화는 작년에 비해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작년엔 무척 힘들었던 거 아시죠? 올해는 작년에 힘들었던 허난(河南 하남)엔 가지 않고, 올해는 후베이(湖北 호북), 베이징(北京 북경), 동베이(东北 동북) 등 5개 지역이라고 합니다."라고 그녀에게 녹화 정보를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혼 사건으로 모진 바람과 풍랑이 일고있는 왕바오창(왕보강)《真正男子汉 진정남자한 시즌1에서 인상이 최고로 깊게 남았던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그러나 이혼사건으로 인하여 잘나가던 프로그램《奔跑吧兄弟, 달려라형제, 런닝맨의 출연도 포기해야만 했고, 인터넷 상에서는 아직도 각종 루머가 나돌고 있습니다. 《真正男子汉 진정남자한시즌2의 경우도 계속해서 참여한다는 말이 있었지만, 이번 일의 문제로인하여 참여를 하지 못한다고 알려져 왔습니다. "왕바오창은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가 마음이 아프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 발생했습니다."고 프로그램의 한 관계자는 전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