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허룬동(하윤동) 오늘(9월 1일) 타이베이에서 결혼

by 태권v22 2016. 9. 1.
반응형
728x170

허룬동(何润东 하윤동)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고 아리따운 아내를 얻다

순리(孙俪 손려), 비비안 수(徐若瑄 서약선) 등 현장에 도착하여 축하


허룬동(하윤동)의 사촌동생인 궈핀차오(郭品超 곽품초)비궈용(毕国勇 필국용)이 신랑들러리를 서는 가운데 그들은 "모든 문제는 다 어렵습니다. 그들은 겨자가 들어있는 슈크림을 먹어야 하고, 또 매운 고추가 들어있는 토스트 등을 먹어야 합니다."

9월 1일, 허룬동은 9년간을 서로사랑해온 아내 Peggy를 맞아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현장에서 허룬동은 어렵고도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만 했다. 겨자가 들어간 슈크림과 매우 고추가 들어있는 토스트 등을 먹야만 하는 난관을 극복해야만 했고,  허룬동의 아내 Peggy는 부모님에게 작별을 고하는 의식에선  여러차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9월 1일, 허룬동은 9년간의 연애끝에 결혼하는 아내 Peggy를 맞아 결혼하는 시간을 오전 9시 20분으로 선택했다. 허룬동은 "어제 저녁 전혀 잠을 못잤습니다.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를 해야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결혼예식차에 리본장식을 제가 직접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허룬동의 결혼식에는 6대의 결혼예식 차가 출동했으며, 아내를 맞아 결혼식을 몰리는 모든 준비는 아주 순조롭게 진행됐다. 그러나 유일하게 어려운 점은 시험의 관문을 통과해야 하는 것이었다.

신랑들러리 궈핀차오비궈용허룬동의 사촌동생으로 "모든 문제는 다 어렵습니다. 그들은 겨자가 들어간 슈크림과 매운 고추가 들어간 토스트 등을 먹야야 합니다. 이런 것들을 꼭 통과해야만 하며, 만약 최후에 허룬동이 이 관문을 통과하지 못한다면 이 결혼식을 물리수도 있습니다!"라며 허룬동에게는 최후의 어려운 시험이 있다고 말했다.


원래 신랑이 아름다운 아내를 맞이 하기위해선 신랑들러리들은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내야만 한다. 이에 신랑들러리들은 그들이 지정한 말을 계속해서 되풀이 하도록 했고, 신랑 허룬동은 Beat Box를 하며 노래를 불렀다. 이것으로 허룬동의 시험이 시작 된것이다. 그러나 허룬동은 몇개의 말들을 모두 정상적으로 하지 못했고, 심지어 Beat Box 리듬 또한 전혀 맞지않아 현장에 있던 신부들러리들은 그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저지하기도 했다. 최후엔 신랑들러리의 한명인 비궈용의 도움을 받아 관문을 통과해 가까스로 성공했다.

그리고 신부 Peggy는 부모님과 작별인사를 하는 의식에선 여러차례 눈물을 보이기도 했고, 여러번 콧물을 훔치는 동작을 보였다.



그리고 오늘저녁 7시 30분에 열리는 결혼식 연회에 참석하는 연예인 명단은 계속하여 비밀을 유지했으나 시간이 다가오자 자연스럽게 참석자의 명단이 공개됐다. 참석자로는 각각 이안삼지(二岸三地, 타이완, 중국내륙, 홍콩)에서 온 연예인들로 순리(孙俪 손려), 샤오징텅(萧敬腾 소경등), 비비안 수(徐若瑄 서약선)을 포함하여, 추자현(秋瓷炫), 리동쑤에(李东学 이동학), 지아징원(贾静雯 가정문), 슈제카이(修杰楷 수걸해), 천이롱(陈怡蓉 진이용), 황이(黄奕 황혁), 친란(秦岚 진람), 인샤오톈(印小天 인소천), 진스지아(金世佳 김세가), 리친(李沁 이심), 칸칭즈(阚清子 감청자), 멍리(孟丽 맹려), 위빈(于滨 우빈), 웡홍(翁虹 옹홍), 궈핀차오(郭品超 곽품초), 천이(陈奕, 앤디), 크리스 케이(沈建宏 침건굉), 치우하오치(邱昊奇 구호기), 비궈용(毕国勇 필국용), 루펑위(卢芃宇, 나나), 윈란(允岚 윤람), 천쾅이(陈匡怡 진광이), 장쑨지에(张勋杰 장훈걸), 천젠웨이(陈建伟 진건위), 샤오위웨이(邵雨薇 소우미), 저우샤오한(周晓涵 주효함), 탕지리(唐季礼 당계례) 등 30여명이 자리를 빛냈고, 허룬동Peggy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 한명의 스타가 공식적인 품절남이 됐습니다.

오늘밤 또한 많은 여성들이 눈물을 훔치며 잠못 이루는 밤이 되겠네요.

그래도 좋아하는 스타의 결혼엔 축복을 보낼겁니다.

많은 축복을 받으며 결혼한 만큼 행복한 나날만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