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천차오언(진교은) 차오런량(교임량) 사망 후 네티즌들에게 포격당해

by 태권v22 2016. 9. 18.
반응형
728x170

천차오언(陈乔恩 진교은) 네티즌들에게 포격당해

차오런량(乔任梁 교임량) 사망 후 어떻게 아무일도 없는 사람과 같을까


대륙의 남성스타 차오런량(교임량)이 16일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리고 그와 7년을 알고지왔던 천차오언(진교은)은 웨이보에 어떠한 애도의 글도 남기지 않았고 이에 네티즌들은 무정하다며 무참하게 비판했다. 그러나 천차오언은 부음소식을 알게된 후 매우 마음아파 했으며,  매니저의 웨이보를 통해 매우 슬프게 울었다는 소식을 전했고 사람들은 마음아파 했다.



차오런량천차오언이 대륙으로 건너와 연예계에 자리를 잡은 후 알게된 제 1의 친한친구 사이였다. 차오런량의 사망소식이 전해지고 지금까지 24시간 이상이 빠르게 흘러갔고 천차오언은 시종일관 대외적으로 어떠한 발언도 하지않고 있다. 전해지는 말로는 그녀는 아침에 일어나 비보를 접했으며 한마디 말도 하지 않은채 계속 눈물을 흘리며 화장을 했으나 화장을 끝까지 마칠 수 없었고, 마음이 아파 숨도 제재로 쉬지 못했다고 했다.

이전 천차오언은 매니저의 웨이보를 통해 "마음이 아프다.(心疼 심동)" 이란 두글자를 남겼었다. 그리고 매니저가 덧붙여 "비가 아주 많이옵니다. 하늘도 그녀의 마음을 알고 있나 봅니다."고 글을 남겼다. 간접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알린 천차오언의 지금 상황은 매우 좋지 않다. 아는바이 의하면 천차오언은 비보를 접하고 지금까지 두잔의 물만 마셨으며, 스탶들이 그녀의 곁을 지키고 있다고 한다.


16일 저녁 차오런량은 불행히도 세상을 떠나갔다. 이에 대중들은 매우 놀라워 했으며, 연예계의 많은 스타들은 애도의 글과 말을 전했다. 그러나 차오런량의 생전 제 1의 친구인 천차오언은 계속하여 침묵을 지키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천차오언이 웨이보에 아무런 글을 남기지 않는 것으로 볼때 냉혈인간이며 가짜친구라고 포격을 가했다.


네티즌들이 남긴말을 보면,

"심각한 도덕성 상실입니다. 진정 고통스럽고 마음아파 한다면 약간의 시간을 내서라도 그마음을 표현해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쑈라도 해야 하지 않을까요?"

"차오언은 지금 분명 완전히 무너져 버렸을 거야, 왜냐면 그들은 베스트 프랜드(死党 사당)니까!

만약 당신의 베스트 프랜드가 자살했다면, 당신은 웨이보에 심경을 밝히지 않을까요?"

"당신은 약간의 자폐증이 있는 아가씨의 가장좋은 친구입니다. 아우님 어떻게 이렇게 갑자기 떠나갔나요? 당신은 분명 매우 괴롭고, 매우 자책하며, 조금은 그녀를 염려하고 계신거죠." 등등 차오런량 생전 제1의 친구였던 천차오언이 공식적으로 아무런 반응이 없자 그녀에게 포격을 가하고 있다.



너무 아음이 아프면 아무런 말도 못하지 않을까요?

단지 웨이보에 마음의 표현을 하지 않았다 해서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건 좀 심하다고 생각할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가장 친한 친구였다면 애도와 고인의 명복에 대한 글을 올려야 되겠지요. 그러나 가장 친한 친구의 죽음엔 아무런 행동도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생각이 나지 않을테니까요. 제가볼 땐 매니저의 웨이보를 통해서 "마음이 아프다.(心疼 심동)"이라고 두글자 달랑 올린것이 화근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천차오언도 지금까지 쌓아온 명성에 금이 갔네요. 돌아선 네티즌들을 돌려세우기도 쉽지 않을텐데 말입니다. 시간이 가면 잊혀진다고 하지만 한번 돌아선 마음을 어찌 회복시킬까요? 앞으로 많은 분발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예쁘다고 모든게 용서가 되는건 아닌가 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