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한때 만인의 추종을 받던 이연걸, 마비증상에 직면한 지금 왜 동정이 적은걸까?

by 태권v22 2016. 11. 25.
반응형
728x170

한 때 만인의 추종을 받던 리롄제(李连杰 이연걸)

마비 증상에 직면한 지금 왜 동정이 드믄걸까?


톱스타의 자리를 계속하여 지켜와던 리롄제(이연걸), 최근 소식에 의하면 그는 마비증상에 반신불수가 될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한다.

리롄제는 한 세대를 이끌어 온 쿵후 스타이다. 모든이들은 그는 많은 운동과 많은 단련을 통하여 건강한 몸을 유지하며, 매번 무술영화와 액션영화에 출연하여 왔다고 이야기한다. 그런 그가 마비증상을 겪고있다는 것에 대해 적지 않은 이들은 사실이 아니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사실 리롄제의 쿵후실력은 매우 뛰어나다. 그리고 계속하여 이어온 그의 상황으로 볼 때 이러한 마비증상의 병에 걸릴리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 대하여 여러가지 방면으로 그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리롄제는 16살에 두다리의 무릎 정강이뼈가 크게 어긋나는 일을 겪었다. 그리고 1980년 영화 《少林寺 소림사를 촬영할 때 오른쪽 다리 안쪽의 인대와 두 십자인대 그리고 바깥쪽 반월판 모두 끊어져 7시간의 수술과 두달이 넘는 시간을 병원에 입원하여 지내야만 했다. 이 일로 그는 국가3급장애인증을 받았다.

1984년 《少林小子 소림소자를 촬영할 때에는 목을 심하게 삐고 꼬리뼈가 어긋나는 사고를 당했으며, 그리고 1986년 《中华英雄 중화영웅 촬영때에는 코뼈가 뿌러지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며 7개의 갈비뼈이 모두 뿌러져 몸에 철심을 심었으며, 이로인하여 장시간에 걸쳐 위의 위치를 바꾸는 등의 대 수술을 받았다. 보기엔 빛을 한몸에 받으며 수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지만, 이 눈부신 성공 뒤에는 많은 괴로움과 슬픔, 그리고 몸의 고통도 함께한 것이다.


1991년 주연한 《黄飞鸿 황비홍시리즈 이후 리롄제는 자신의 이름은 중국 전역 모든이들에게 확고히 인식시켰으며, 뒤이어 《男儿当自强 남아당자강》, 《中南海保镖 중남해보표》, 《冒险王 모험왕》, 《爸爸的信 파파적신》, 《霍元甲 곽원갑등등 영화와 TV에 출연하였고, 매번 모두 사람들의 사랑과 박수를 받았으며, 흥행수입 또한 계속하여 올랐다.

그러나 인기 절정에 이른 리롄제는 계속하여 쌓여온 좋은 인상이 한순간에 폭락하게 된다. 리롄제리즈(利智 이지)가 서로 사랑을 한다며 아내 황치우옌(黄秋燕 황추연)을 버렸던 것이다.

그러나 한 소식통에 따르면 리롄제황치우옌 사이의 감정이 별로 좋지 못했다고 했다. 그들 초기엔 황치우옌리롄제보다 훨씬 인기가 있었고, 수습기간의 리롄제를 각별한 관심을 갖고 챙겨왔다고 했다. 오랜시간 동안 이러한 선후배의 정이 사랑으로 발전하여 결국 두사람은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이후 두사람이 하께하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리롄제는 이것은 사랑이 아니고 일종의 고마워하는 마음 또는 단순한 가족의 정이라는 걸 알게되면서 두 사람은 결혼생활 몇년이 흐른뒤 이 결혼은 실패했다고 선언하기에 이른다.


리롄제리즈가 서로 사랑을 하고 몇년 후 결혼을 한다. 결혼 후 리롄제는 가정과 아이들을 위하여 더욱 열심히 일을 하였으며, 그의 일은 매우 순조롭게 흘러갔다. 그러나 이 때 다시 한번 그에대한 부정적인 스캔들이 드러났다. 한 대중매체에서 리롄제는 이민을 간 상태이며, 이미 더이상 중국의 스타가 아니라고 보도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수많은 팬들은 놀라움과 배신에 휩싸이게 되었다. 많은 이들은 리롄제가 중국에서 번 돈으로 해외에서 즐기고 있는것이 아니냐며 그에게 비난의 말을 잇따라 쏟아낸다. 사실 리롄제의 많은 회사가 중국내에 있고, 국적은 중국이 아니어서 사람들의 비난을 피하기 어려웠으며, 사람들이 욕설을 하는 것 또한 전혀 이유가 없는것은 아니다.


그 동안 리롄제의 얼굴은 초췌하여 졌고, 몸 또한 말라 이전의 명성 높은 협객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으며, 병에 걸린 노인의 모습으로 변해 버렸다. 이후 그는 온몸이 마비되는 증상에 처했으며, 네티즌들은 오히려 잘된 일이다라고 하기도 했고 한 네티즌은 마음이 아프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네티즌들은 이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있으며, 아주 적은 사람들만이 그에게 동정을 표현했다. 정말이지 리롄제는 한번의 잘못으로 평생을 후회하게 되는 지경에 이른것이다.

마지막으로 연예계의 한 스타는 중국의 스타들이 몰래 국적을 바꾸는 일이 있으며, 이는 잔머리를 잘못 굴려 다른 사람들에게 바보 취급을 받는다고 했다.

많은 대중들은 이런 일에 대하여 매우 하찮게 생각하고 거들떠 보지도 않으며, 과격한 사람들은 죽은 다음에 묻힐곳도 없을 것이라고 거침없는 말을 하기도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