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이미 결혼한지 십수년이 된 쑤요우펑(소유붕), 아내는 그의 매니저?

by 태권v22 2020. 10. 5.
반응형
728x170

결혼한지 이미 십수년이 된 쑤요우펑(苏有朋 소유붕)

뜻밖에도 아내는 바로 그의 매니저다??

 

 

연예계 내의 수많은 스타들은 모두가 비교적 조용하게 지낸다. 자신의 결혼생활과 사랑의 감정에 대해 대외적으로 드러내지 않는 것은 자신의 가족을 보호하는 방법중의 하나일 것이다. 연예계 내에서 비교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정들은 많다고 할수 있으나, 이들 모두가 매우 행복한 것만은 아니다. 우리 주변 사람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연예계 내에서는 유혹들이 비교적 많기도 하고, 그들의 감정 또한 견고하지 못하기 때문일 것이다.

오늘 이야기 하고자하는 스타는 자신의 가정 보호에 아주 신경을 쓰고 있는 인물로, 그가 바로 쑤요우펑(소유붕)이다. 쑤요우펑 또한 한국의 팬들을 많이 있기에 그리고 생소한 스타는 아닐 것이다. 젊었을때 우치롱(吴奇隆 오기륭), 천즈펑(陈志朋 진지붕) 등과 함께 밴드 "소호대(小虎队)"로 활동했을 뿐만아니라, 외모 또한 잘생겨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하지만 이들 세명은 결국 혼자서기를 선택했고, 이는 개개인의 발전에 가장 적합한 길이었을 것이다.

 

 

 

그리고 쑤요우펑은 그룹멤버 중에서 발전이 가장 좋았다.

왜냐하면 그는 드라마 《还珠格格 환주격격, 황제의 딸》에

출연했기 때문으로,

비록 이 드라마 방영은 많은 시간이 지났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하나의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고 있는 드라마이다.

뿐만아니라 당시 여주인공 역시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남자 주인공이었던 그 또한 큰 인기를 일으킴에 따라

연예계에 적지않은 자원을 쌓았다.

그리고 그는 연예계 내에서 매우 좋은 발전성을 보였지만

그 자신은 매우 조용하게 지냈다.

사실상 그는 결혼한지 벌써 16년의 시간이 흘렀지만

중국의 매스컴 또한 그의 부인이 누구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있다.

그 자신이 가족을 보호하는데 신중을 기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을하며 가족을 부양하는데 있어 전혀 부족함이 없는 그는

외부에서의 지나친 관심은 가족이 불편할뿐

일하는데 있어 도움이 전혀 되지 않는 다는걸

그는 알고 있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만이

그의 아내가 누구인지 알고 알고있다.

사실 그의 아내는 바로 그의 매니저로

이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모두가

매우 의아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쑤요우펑이 본격적으로 연예생활을 시작할때

지금의 아내가 그의 옆에서 도와주고 보살펴 주었기 때문에

오랜 시간동안 함께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정이 들었다.

이후 그들은 매우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이후 그들의 생활 또한 매우 달콤한 시간을 보냈고

그 본인은 연예계 내에서 유명스타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최근 몇년간 어떠한 새로운 뉴스가 없었고

이 또한 그의 가정에 대한 보호이며 배려인 것이다.

그리고 그는 정말로 매우 우수한 배우로 인정 받았다.

지금 쑤요우펑은 이미 50살에 가까웠지만

생활속에서 여전히 스스로를 단속하고 있다.

 

 

외모상으로 아직까지 매우 젊음을 보이고 있고

그의 아내 또한 몸매뿐만 아니라 외모적으로도

모두가 매우 아름답다.

만약 그의 아내가 연예계에서 주목과 발전은

분명해 보일 정도지만

그녀는 다른 여성스타 연예인들과는 다른면을 보이고 있다.

이것이 바로 하늘이 맺어준 인연이라는 것이 아닐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