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로 공부하는 중국어/중국영화 대본

영화와 함께 공부하는 중국어! 천쓰청(진사성) 감독의 《베이징 러브 스토리, 北京爱情故事 북경애정고사》 자막 대본 공유

by 태권v22 2023. 3. 22.
반응형
728x170

중국어 공부 하시나요? 영화와 함께 공부하는 중국어!

천쓰청(陈思诚 진사성) 감독의

영화 《베이징 러브 스토리, 北京爱情故事 북경애정고사

자막대본 공유

 

 

중국어 공부 하고 계신가요? 교재는 어떤 것을 고르셨나요? 중국어에 대해 기초가 어느정도 받쳐주고, 회화 위주로 공부를 하신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드라마 혹은 영화와 함께 하면 지루함이 덜 하겠지요? 중국 드라마나 영화를 보며 중국어 공부를 하는데 있어 좋은 점은 바로 보통화(普通话) 자막이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드라마의 경우에는 각 지역마다 언어가 다르기에 표준어인 보통화 자막이 꼭 달려 있습니다. 물론 영화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봄 더 친근하게 중국어 공부에 다다갈 수 있습니다.

오늘 공유하는 영화 자막 대본은 2014년에 개봉된 천쓰청(陈思诚 진사성) 감독의 영화 《베이징 러브 스토리, 北京爱情故事 북경애정고사/Beijing Love Story Movie》입니다.

 

 

北京爱情故事 베이징 러브 스토리

Beijing Love Story

 

728x90

 

영화 《베이징 러브 스토리, 北京爱情故事》는 천쓰청(陈思诚 진사성) 감독으로 량쟈후이(梁家辉 양가휘), 류쟈링(刘嘉玲 유가령), 왕쉐빙(王学兵 왕학병), 위난(余男 여남), 천쓰청(陈思诚 진사성), 통리야(佟丽娅 동려아), 스친가오와(斯琴高娃 사금고와), 류하오란(刘昊然 유호연), 오우양나나(欧阳娜娜 구양나나) 등 주연의 멜로영화이다.

이 영화는 다양한 연령대의 다섯 연인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한 사람의 일생 사랑을 담은 우화로 전 연령대, 전방위적으로 사랑을 보여준다. 영화는 2014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중국 내지에서 개봉됐으며, 중국 내지 박스오피스는 4억위안(약 759억원)을 넘어섰다.

 

 

 

 

모든 언어와 마찬가지로 외국어 공부에서 꾸준함과 반복적인 공부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데 공부란 것이 취미를 붙여 반복하기란 금방 질린다고 할까요? 또한 한번 질리면 다시 처다보기도 싫어 집니다. 그렇다면 쉽게 취미를 붙이는 방법이 있을까요? 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와 드라마, 혹은 좋아하는 배우와 함께라면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막 대본이 있다면 금상첨화겠지요.

중국어가 자유로워 지는 날까지 함께 달려 보시지요. 오늘도 파이팅! 加油!입니다.

 

영화 《베이징 러브 스토리, 北京爱情故事》의

자막대본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