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양쯔(양자)와 샤오잔(초전)은 "余生夫妇 여생부부"다?

by 태권v22 2023. 5. 12.
반응형
728x170

양쯔(杨紫 양자)와 샤오잔(肖战 초전)

"余生夫妇 여생부부"다?

 

 

샤오잔(초전)과 양쯔(양자)가 드라마 작품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호흡을 맞추는 일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이들 두 사람 배우의 관계 또한 갈수록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특히 최근들어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은 이들 두 사람을 커플로 만들어 "余生夫妇 여생부부, 남은 생의 부부"라 부르기 시작했다.

최근 3년동안 양쯔의 곁에는 일적으로나 사생활적 으로나 모두 줄곧하여 샤오잔이 동행하고 있었다. 그들은 드라마의 홍보 현장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고, 또한 여러차례에 거쳐 거리를 거닐거나 함께 식사하는 모습들이 네티즌들에 의해 포착되기도 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이들 두 배우의 소셜미디어에서의 서로 왕래가 빈번해 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더 많은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점이다.

 

728x90

하지만 연예인인 그들로서는 자신의 감정생활에 대해 쉽게 밝히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이 한쌍의 "余生夫妇 여생부부"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확실하게 알 수는 없다. 하지만 어찌됐든 양쯔샤오잔의 서로에 대한 호감도, 서로의 왕래가 잦은 정도에 비추어 볼 때 이미 그들에게 가산점을 주기에 충분하다.

 

 

이러한 한쌍의 "余生夫妇 여생부부"는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연예계 내에서도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그들의 서로 왕래와 핫 이슈는 그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인기와 높은 노출 빈도를 가져다 주었을 뿐만 아니라 작품을 홍보하는데 있어서 또한 적지 않은 역할을 했다.

 

많은 팬들은 "샤오잔양쯔가 함께 연기하는 것은 매우 편안하고 자연스러우며, 그들 사이에서 서로 주고 받는 감정은 매우 진실해 보인다"고 입을 모아 얘기하고 있다. 이러한 "진실적인 느낌"의 이들 "余生夫妇 여생부부"는 이미 팬들의 마음속에 "행복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들 "余生夫妇 여생부부"의 실제 존재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이들이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출 작품들에 대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격상으로나 연기적으로 모두 이들 두 배우의 서로 보완성이 뛰어나 이들의 만남은 매번 큰 기대를 안겨준다.

 

어찌됐든 샤오잔양쯔가 정말로 "余生夫妇 여생부부"인지 여부와 상관없이 그들이 보여준 현실감과 서로 왕래의 빈번 정도는 이미 시청자들이 그들에게 사랑의 응원을 보내기 충분하다.

그들의 작품 하나 하나에 기대를 보내며, 그들이 매번 서로 왕래하는 모습에 또한 기대를 보내고, 그들이 항상 서로 좋은 왕래와 우정을 계속하여 유지해 나가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