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国民闺女 국민규녀, 국민 딸" 자오진마이(조금맥) 몸무게 40킬로그램 미만, 다이어트 포인트 세가지

by 태권v22 2023. 5. 10.
반응형
728x170

몸무게 40킬로그램에도 미치지 않게 말라

"反手腰, 백핸드로 허리감기"가 가능한

중국 연예계 "国民闺女 국민규녀, 국민 딸"

자오진마이(赵今麦 조금맥)

기억해야 할 다이어트 포인트 세가지

 

 

자오진마이(조금맥)를 말하자면, 한국의 네티즌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중국 여성스타로, 자오진마이는 요 몇년동안 떠오른 뛰어난 실력을 갖춘 젊은 배우다. 비록 그녀는 00후(00后)라고 하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라고 말할 수 있다. 일찍이 2010년 자오진마이는 개인의 첫 드라마 《不能没有娘 불능몰유낭》에 출연했고, 요 2년동안 《少年派2 소년파2》, 《开端 개단》, 《玲珑 영롱》, 《爱的理想生活 애적이상생활》 등등 인기 드라마에 연속하여 출연하여 왔다. 그리고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와 영화 모두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자오진마이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배우 그룹에 속한다. 그녀는 8살 때부터 다양한 영화와 TV드라마에 출연하여 왔으며, 많은 사람들이 익숙하게 알고 있는 여러 캐릭터를 맡아 출연했다. 자오진마이는 연기에 뛰어난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연기를 하는데 있어 매우 진지하게 접근하고 있다. 그녀는 매우 강력한 전문적인 소양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품성은 그녀의 나이 또래에서 매우 드믈다고 말할 수 있다.

 

728x90

모든 사람들의 인상속에서 자오진마이는 모든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소녀로 연기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비주얼을 갖고 있다.

 

이전 자오진마이는 자신의 웨이보에 백핸드로 자신의 배꼽을 만지는 사진을 공유했었다. 이러한 동작은 마치 매우 간단한 것처럼 보이지만 매우 좋은 몸매와 유연성이 있어야 비로소 해낼 수 있다. 이때부터 자오진마이의 몸매가 매우 아름답고 체중 또한 겨우 40킬로그램 전후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됐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자오진마이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수없이 물어왔다. 그럼 여기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자오진마이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볼까 한다.

 

 

자오진마이가 계속하여 해오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달리기, 요가 등 꾸준한 운동

자오진마이는 상하이(上海)에서 개최한 10킬로미터 마라톤 대회에 참가할 정도로 운동으로 자신의 몸을 가꾸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운동은 신체의 과도한 지방과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체의 기초대사도 높일 수 있다.

 

둘째, 식단조절과 주식 줄이기 등 건강 배합

다이어트 기간 동안 자오진마이는 주식 섭취를 줄이고, 배를 부르게 하기 위해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거나 브로콜리, 시리얼 등 저칼로리, 고포만감 식품을 섭취한다.

 

 

 

셋째, 일과 휴식시간을 조정하여 매일 8시간의 수면시간을 확보한다

밤을 새우는 것은 몸메 큰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매우 불리하며, 하루 최소 8시간의 수면시간을 확보하는 것은 다이어트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구사항이다. 또한 사람들은 깊은 수면에 들어갔을 때 인체의 지방연소 속도를 가속화 시킬 수 있다.

그리고 밤샘은 기초대사가 깨지게 되고, 내분비의 불균형 등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을 유발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