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추란(왕초연)과 양양의 사랑 또다시 드러나

by 태권v22 2023. 5. 11.
반응형
728x170

또다시 드러난 왕추란(王楚然 왕초연)과 양양(杨洋)의 사랑

진실일까 아니면 노이즈 마케팅일까?

합작한 드라마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 곧 방송

 

 

왕추란(왕초연)과 양양의 사랑이 또다시 드러나면서 양양의 많은 스캔들 여친들이 소환되고 있다. 예를들어 양양리친(李沁 임심)의 사랑, 그리고 양양챠오신(乔欣 교흔)의 사랑 등등이다. 하지만 이 모든 사랑은 네티즌들의 추측 이었을뿐 실제적으로 증명된 것은 없다.

그리고 이번 왕추란양양의 사랑 또한 실제적으로 증명되지 않았으며, 다만 네티즌들의 추측을 받고 있을뿐 어떠한 미심적인 영상이나 사진 등도 없다.

 

728x90

한 스캔들 전문 매스컴은 왕추란양양이 같은 호텔에 묵고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 그 중에서 왕추란양양의 스태프가 맞이하는 장면, 그리고 왕추란이 호텔에 들어가고 그 다음날에야 호텔을 나서는 장면 등이 네티즌들의 추측을 낳았고, 또한 의문을 제기했다.

 

촬영된 시간을 보면, 4월 22일부터 4월 25일까지로 3일동안 이었다. 이 촬영된 시점 역시 오래됐는데 왜 이제와서 실검을 장식하고 있을까?

 

 

실검에 오른 시간은 5월 10일로 바로 왕추란양양이 호흡을 맞춘 드라마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가 곧 방송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온 즈음이기도 하다. 이러한 모든것이 우연의 일치일까 아니면 화제를 일으켜 드라마에 대한 노이즈 마케팅으로 네티즌들의 눈과 관심을 이끌려는 것은 아닐까?

 

 

이러한 세부 사항들을 들여다보면 왕추란양양의 사랑은 거짓이고, 악의적으로 과장되고 조작되었다는 것이 진실로 보여진다. 이번 양양의 스캔들의 여친으로 드러난 이는 바로 왕추란이고, 양양은 많은 여성스타들과의 스캔들이 연루되어 있다.

 

 

양양리친(이심) 또한 이전 함께 작품을 하며  사랑의 스캔들이 일어 났었다. 두 사람은 극 중에서 한쌍의 커플을 연기했으며, 이는 적지않은 네티즌들로부터 현실에서도 연인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당초 양양리친이 비교적 가깝게 지냈을 때, 작품 속 연기에서 또한 매우 다정하고 허물없는 사이를 보였고,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둘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고 여겼으며, 많은 네티즌들은 이들이 연기를 하며 사랑이 싹텄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서로 왕래가 없었고, 그제서야 이들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말이 돌았다.

 

 

그 이후 양양챠오신(교흔)의 사랑이 전해지며, 이들 두 사람이 2017년 런던에서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보내며 여행하고 있는 모습이 드러났다. 또한 두 사람이 2019년 커플 다운자켓을 입은 모습이 네티즌에 의해 인터넷에 공개된 이후 양양 또한 곧바로 답을 내놓으며 챠오신과 사랑을 한적이 없다고 밝혔다.

 

챠오신양양은 함께 작품을 한적이 없으며, 유일하게 겹치는 부분은 바로 동기동창이라는 것이다. 당초 양양이 중앙희극학원(中央戏剧学院)에서 공부할 때 챠오신과 클래스메이트였던 것이다.

 

 

 

그리고 이번 왕추란양양의 사랑은 노이즈 마케팅으로 화제를 일으키기 위한 것이라고 믿는다. 아마도 두 사람 모두 대답을 내놓지 않을 것이고, 또한 이 사랑에 대해 인정하지도 않을 것이다. 두 사람이 함께한 드라마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가 곧 방송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드라마가 하루빨리 방송되기를 바라며, 이들의 뛰어난 연기를 기대한다.

 

만약 이들 두 사람이 서로 사랑을 하고 있다 하더라도, 이 또한 이들 두 사람의 개인적인 일일 뿐 다른 사람들이 간섭할 권리는 없다.

 

 

최근 스캔들 전문 매스컴은 왕추란이 3일 연속 양양이 묵고있는 상하이의 호텔에 가는 모습과 양양의 스태프가 내려와 왕추란을 맞이하는 모습을 포착하여 공개하며, 이들 두 사람의 사랑이 드러난 것으로 의심된다고 밝혔다. 앞서 양양왕추란의 여러 물건들이 같은 디자인 인것이 드러났고,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밝혀졌다.

 

밝혀진 왕추란양양의 사랑에 대해 살펴보면,

2월 21일, 한 네티즌이 몰디브에서 여행중인 양양왕추란을 우연히 목격했고 이를 폭로했다.

3월 27일, 한 네티즌이 왕추란이 몰디브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쎌카를 발견했고, 양양의 눈에 비친 모습이 왕추란으로 의심된다고 폭로했다. 이는 이들 두 사람이 같은 시간에 몰디브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됐다.

3월 28일, 양양왕추란의 휴대전화 케이스가 같은 모델이라는 것을 네티즌들에 의해 발견됐다.

4월 1일, 네티즌들이 왕추란양양의 행선지를 정리해본 결과, 두 사람이 같은 도시에 있는 빈도가 매우 높았다.

4월 2일, 한 네티즌이 양양왕추란이 같은 양말을 신고, 같은 선그라스를 쓴 모습을 발견했다.

4월 2일, 양양의 홈마(홈페이지 운영자)가 만우절에 업로드한 함께 찍은 사진이 양양왕추란 본인으로 의심된다는 것을 네티즌들이 발견했다.

 

 

* 양양왕추란의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양양과 왕추란(왕초연) 열애 드러나, 해변에서 키스하는 모습 목격 돼

 

양양과 왕추란(왕초연) 열애 드러나, 해변에서 키스하는 모습 목격 돼

열애 드러난 양양(杨洋)과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함께 몰디브 여행하고 해변에서 키스하는 모습 목격 돼 최근 중국의 남성스타 양양과 여성스타 왕추란(왕초연)의 사랑이 전해지면서 전 인터넷

letsgo-sta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