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양미(양멱) 지아씽 촨메이(JAYWALK STUDIO)와 계약 해지 선언, 지아씽의 제 1미녀는 디리러바(Dilraba)

by 태권v22 2023. 5. 9.
반응형
728x170

지아씽 촨메이(嘉行传媒 가행전매, JAYWALK STUDIO)

계약 해지 선언한 양미(杨幂 양멱)

8년 계약기간 만료

이제 지아씽의 제 1미녀는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5월 8일 양미(양멱)는 지아씽 촨메이(嘉行传媒 가행전매, JAYWALK STUDIO)와 계약 해지를 공식 선언하며 "우리 모두에게는 과거가 있고, 우리 모두에겐 미래가 있습니다"고 했다.

바로 이어 지아씽 촨메이(嘉行传媒) 또한 이에 대한 답으로 "10여년간 우리는 함께 너무 많은 시련을 겪었고, 우리는 매우 감격하고, 또 매우 감격했습니다. 우리는 이후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희망하며, 몸 조심하길 바랍니다. 우리는 이미 파트너의 관계를 종료했습니다."고 했다. 일찍이 지난 1월 양미지아씽과 계약 해지한다는 말이 나왔었지만, 그때까지는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었다. 그리고 이미 한동안의 시간이 지나왔다.

2015년 양미는 그녀의 매니저와 함께 3백만위안(약 5억7천만원)을 투자해 지아씽을 설립했다. 외부에서 보기엔 양미의 주주는 바로 양미였지만, 회사 안에서의 양미는 계속하여 열세에 처해 있었다. 그리고 지금 2023년 이미 8년의 시간을 지나왔다.

 

양미(杨幂 양멱) 웨이보 캡처

共有从前,各有未来

지난 날을 공유하고, 서로에겐 미래가 있다

 

지아씽 촨메이(嘉行传媒 가행전매) 웨이보 캡처

十几年风雨同舟,共同成长,感恩感谢。祝未来一切顺利,珍重安好。

 

10여년 동안 고난을 함께하고, 함께 성장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모든 일들이 순조롭고, 평안하기를 바랍니다.

728x90

양미는 일적으로 나날이 번창하고 있을 때, 그녀는 그녀의 매니저와 함께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했다. 이것은 양미가 그녀의 가장 큰 IP가 된것과 같았으며, 모든 돈은 양미에 의해서 벌어졌다. 그리고 양미는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켜야 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명성으로 계약한 스타들을 도와야만 했다. 이는 그녀에게 있어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었으며, 그리고 자신에게는 어떠한 이익도 없었다.

 

 

새로운 신인을 내세워야 했기 때문에 수많은 팬들 모두 양미의 영화에 대해 매우 불만족스러워 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아씽"의 배우들을 먼저 챙기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양미의 직업생애에 있어 매우 큰 영향을 끼쳤으며, 또한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지아씽이 1억위안(약 191억원)의 채무가 있다고 한다.

이에대해 비록 지아씽은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하나의 회사가 줄곧하여 사람들에게 질책을 받는다면 회사든 소속되어 있는 스타들이든 모두에게 일종의 상처가 될것이다.

 

 

양미지아씽에 있으면서 장빈빈(张彬彬)과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모두 뜨겁게 일으켜 세웠다. 이제 디리러바는 지아씽의 제 1미녀가 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디리러바지아씽과 계약해지 하기를 지지하고 있다. 양미의 팬들은 물론이고 디리러바의 팬들 모두 지아씽에 대해 불평을 쏟아내고 있는 것이다.

 

 

현재 디리러바는 이미 지아씽촨메이의 비장의 카드가 됐다. 양미가 떠난 이후 그녀가 지아씽촨메이의 간판스타가 된것이다. 그녀는 회사안에서 권세가 있는 인물이며, 게다가 디리러바는 지금 한창 일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디리러바는 몸매든 비주얼이든 모두 최상위의 자리에 있으며, 또한 그녀의 새 드라마 《公诉精英 공소정영》이 이미 심사를 통과한 상태이며, 곧 방영을 할 예정이다. 만약 이 드라마가 큰 인기를 받는다면 디리러바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같이 순조롭게 더 많은 작품들에 출연할 것이고, 그녀는 스타에서 스타 중의 스타로 거듭날 것이다.

 

 

디리러바를 지지하고 있는 팬들은 지아씽디리러바를 마음에 두고 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제 양미가 떠나갔고, 디리러바는 더 많은 자원을 확보할 수 있다.

하지만 양미가 떠나고 지아씽의 자원이 한순간에 바닦으로 떨어질 수도 있다. 그리고 디리러바는 더 이상 양미의 이름을 빌려 올라갈 수 없다.

 

 

어쨌든 양미지아씽과 협력관계에 있다. 이들 두 사람이 처음처럼 다시 사이가 좋아지면, 또다른 협력이 없을 것이라 단언할 수 없다.

 

디리러바지아씽촨메이 회사의 화단(花旦)이든 아니든 이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연예계라는 울타리 안에서 자신의 실력이 가장 중요하다. 만약 질량면에서 좋은 작품과 좋은 평을 받는다면 계속하여 러브콜을 받을 것이다.

그러므로 현재 울타리 안에서 자신의 자리를 잘 지켜 간다면 작품에 대한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