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차이쉬쿤(채서곤, KUN) 원 나잇 스탠드 폭로 돼, 그리고 또 다른 비밀 애인이 있다

by 태권v22 2023. 6. 27.
반응형
728x170

원 나잇 스탠드 폭로된 차이쉬쿤(蔡徐坤 채서곤, KUN)

그리고 또 다른 비밀 애인이 있다

 

 

2023년 6월 26일 차이쉬쿤(채서곤, KUN)에 대한 폭로는 연속하여 여러개 실검을 강타했다. 자칭 차이쉬쿤 사건의 지인이라고 밝힌 C셴셩부야오타이용(C先生不要太勇 C선생불요태용) 폭로에 의하면, 2021년 5월 20일 차이쉬쿤과 C성을 가진 여성은 베이징 차오양취(朝阳区 조양구)의 모 KTV(노래방)에서 친구의 소개로 서로 알게 됐으며, 모임이 끝난 이후 21일 새벽녘 이들 두 사람 사이에 부적절한 성관계가 발생했다고 했다.

한달이 지난 후 C여성은 병원을 찾아 신체검사를 하던 중 자신이 이미 임신했다는 것을 알게됐고, C여성은 차이쉬쿤에게 어떻게 해야할지를 물었고, 차이쉬쿤은 곧바로 반응을 보이며 임신중절 할것을 요구했다고 한다.

 

728x90

"C셴셩부야오타이용(C先生不要太勇)"이 말하기를 7월 5일 C여성은 낙태를 하기 위해 혼자 병원을 찾았다고 한다. 차이쉬쿤 어머니는 이 사건을 알게된 이후 C여성이 고의로 자신의 아들을 갈취하기 계략을 꾸민 것이라고 의심하여 차이쉬쿤에게 그날 밤 성관계를 할 때 피임조치를 취했는가를 물었고, 차이쉬쿤은 없었다고 대답했다고 한다.

 

이에 차이쉬쿤 어머니는 한편으론 스태프에게 연락해 C여성에게 배상을 알아보는 한편, 또 다른 한편으론 사립탐정을 고용해 C여성을 미행하게 했고, 그녀 집 현관에 불법적으로 CCTV를 설치했다고 한다.

 

 

차이쉬쿤과 관련된 폭로가 인터넷에서 큰 파문을 일으킨 이후, 파파라치 투이리쥔쟝샤오옌(推理君江小宴 퇴리군강소연)은 생방송의 형식을 빌어 제 2탄을 내보냈다. 쟝샤오옌(江小宴)의 생방송 폭로에 의하면, C여성은 미행을 알아채고 경찰에 신고했으며, 뒤따라 차이쉬쿤차이쉬쿤의 어머니 모두 경찰에 소환됐다고 했다.

 

이후 양측은 양해서를 채결하고 이미 화해가 이루어 졌으며, 양해서에 서명할 때 차이쉬쿤 측은 차이쉬쿤이 공인이기 때문에 양해서에 전체 이름을 적는 것이 곤란하므로 양해서에 차이쉬쿤을 "蔡姓男士, 채씨 남성"으로 불렀다고 한다.


■ 관련된 이야기

 

차이쉬쿤의 팬들은 공작실에서 직접 해명하라고 목소리를 높이는가 하면, 또 다른 한편으론 온라인에서 차이쉬쿤의 이름을 지워버렸다. 솔직히 말하자면 차이쉬쿤은 아마도 비행기 탑승중이어서 그것에 대해 모르기 때문에 대답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또는 폭로에 대해 일부 의문점을 열거하며 대답을 내놓을 수도 있다.

 

 

차이쉬쿤은 14살에 데뷔해 18살에 오디션 프로그램 《偶像练习生 우상연습생》에서 우승을 했으며, 20대 초반에 그야말로 핫한 남자아이돌이 돼 명실상부 톱클래스라 말할 수 있다.

 

소식이 전해진지 불과 약 두시간 만에 많은 팬들은 중고 플랫폼에 차이쉬쿤 관련 주변 제품들을 내걸기 시작했고, 가격은 9위안(약 1,620원)에서 18,500위안(약 333만원) 안팎으로 대략 400여건이 넘어 서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 수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6워 26일과 27일 모두 실검은 차이쉬쿤으로 도배가 됐고, 그 정보량은 수없이 많다. 또 다른 파파라치 차오넝셔잉양양(超能摄影阳阳 초능섭영양양)은 생방송에서 내일 차이쉬쿤의 새로운 자료를 폭로하겠다고 예고하며 다른 사람, 또 다른 비밀 애인이 있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