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샤오S(서희제) 심야에 체포돼, 타이완 매스컴 9분 증거 영상 방송

by 태권v22 2023. 6. 28.
반응형
728x170

심야에 체포되어 판결의 두려움에 떨고있는 샤오S(小S, 徐熙娣 서희제)

타이완 매스컴 9분 증거 영상 방송

샤오S 쫓겨 나거나 혹은 빈털털이가 되거나

 

 

샤오S(서희제)는 "不作不死 부줘부스, No zuo no die/죽을 짓을 하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의 정신을 보여주는데 아주 철저했다. 그녀는 자신을 자제하는 방법을 몰랐을 뿐만 아니라 언니 따S(大S, 徐熙媛 서희원)의 유명세를 이용하여 도처에서 주목을 받았고, 심지어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따S의 일부 불명예스러운 행위를 폭로하기도 했다.

최근 공개된 소식에 따르면 샤오S가 감옥에 갖혔다고 한다. 그녀의 핸드폰에서는 9분 분량의 영상이 발견돼 체포의 증거가 됐으며, 따S 또한 거기에 휘말렸다고 한다. 이는 바로 샤오S가 희생양을 찾으려는 리듬이 분명해 보인다. 샤오S의 난잡한 행동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사실이다. 이전 한 매스컴에서는 샤오S가 섹스파티에 참가한 영상을 공개했을 때 샤오S는 부인하지 않은채 오히려 이를 폭로한 타이완 매스컴을 사생활 침해 혐의로 고소했다. 이로써 샤오S가 전혀 최저선가 없는 사람이라는 것이 분명하게 드러났다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규칙이 없을 뿐만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엄둠속으로 밀어넣기도 하고, 통제욕이 강해 모든 것들을 자신의 뜻대로 해야만 하는 성격이다.

 

728x90

샤오S의 전 남친 황쯔쟈오(黄子佼 황자교)는 왜 샤오S를 공개적으로 비판하고 지나간 과거의 감정을 그리워하지 않는 것일까? 그 이유는 바로 샤오S와 함께 지내고 있을 때, 샤오S는 항상 황쯔쟈오에게 자신의 의사에 반하는 행동은 절대 하지 못하게 통제를 했기 때문이다. 이는 전 남친에게 일찍부터 깊은 원한이 쌓이게 했다는 것이 정설이다.

 

샤오S는 그동안 끊임없이 스캔들이 불거져 나왔다. 댄스 스승과 친밀한 관계가 전해졌을 뿐만아니라 그 스승에게 강제로 진정제를 주사하는 영상까지 올라와 알려졌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그 영상은 매우 끔찍한 내용이라고 한다.

 

샤오S의 프로그램 《熙娣想聊 희제상료, Dee's Talk》는 6월 25일에 방송돼야 했지만, 방송사가 계획대로 방송을 내보내지 않았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샤오S에 대한 많은 의문을 불러 일으켰다. 마치 정말로 큰 곤경에 처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 외에 샤오S는 계속하여 얼굴을 내밀지 않고 있으며, 그녀의 소속사만이 나와 샤오S에게 아무 일도 없을 것으로 믿는다라는 모호한 입장만을 발표했다.

 

샤오S는 이렇게 또 다시 타이완매스컴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그리고 최근 또 다시 8분 가량의 영상이 폭로됐는데 그 중 샤오S와 댄스스승과의 부적절한 영상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사실 인터넷에는 샤오S와 댄스스승이 함께 춤을 추는 영상이 이미 매우 많이 올라와 있지만, 이번 폭로된 영상은 그 내용이 더욱 노골적 이라고 한다.

 

그동안 계속하여 샤오S의 남편 쉬야쥔(许雅钧 허아균)은 샤오S에 대한 부정적인 보도에 대해 정면으로 대응하지 않았고, 또한 샤오S와 댄스스승이 확실하게 관계를 가졌는지 증명할만한 증거는 없었다. 그리고 지금 영상이 공개되자 쉬야쥔은 크게 분노하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샤오S는 남편에 의해 집에서 쫓겨났고, 쉬야쥔은 그녀의 옷가지 모두를 밖으로 내던졌다고 한다. 이어 쉬야쥔은 그녀가 너무 더럽다고 소리쳤고, 그녀에게 이미 참을 만큼 참아왔다고 말했다. 이전까지 쉬야쥔이 계속하여 이혼을 참아왔던 이유는 바로 샤오S가 바람피웠다는 증거가 없었기 때문이었다.

 

타이완 매스컴은 쉬야쥔이 일찍이 샤오S와의 이혼 처리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전하며, 다만 체면과 아이들이 아직 어리기 때문에 공식발표를 하지 않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그렇지 않다면 샤오S는 또 어떻게 쉬야쥔이 밖에서 내연녀를 기르고 사생아를 낳는 것을 용납할 수 있을까?

 

이전 생방송에서 샤오S의 눈 부위가 시퍼렇게 멍들었었고, 한동안 통제력을 잃고 눈물을 흘렸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샤오S쉬야쥔에게 가정폭력을 당했기 때문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아내가 공개적으로 형부와 친하게 소통하는 것을 누가 용납할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떤 남편이 아내와 자신의 스승이 몸춤을 추는 것을 참을 수 있을까?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항상 주저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아무런 거리낌없이 말해왔다. 그녀의 언론 수위는 매우 커서 사람들은 그녀가 거만하고 오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녀의 미움을 산 연예인 또한 적잖이 많다.

 

만약 정말로 샤오S가 체포됐고 그녀의 불륜 사실이 이미 드러났다고 한다면, 그녀가 현재 갖고있는 재산과 세아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 모두 남편 소유가 될것이다. 그때가 되면 그녀에겐 정말로 아무것도 없는 빈털털이가 될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