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저티엔(장택천), 억만장자 3대와 함께 행사에 참석, 장이머우(장예모) 감독 작품에 출연 거절했던 이유에 대해 답해

by 태권v22 2023. 7. 1.
반응형
728x170

억만장자 3대와 행사에 참석한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

장이머우 감독 작품에 출연 거절했던 이유에 대해

"그것은 또 다른 인생의 선택이었다"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에 대해선 아마도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있는 이름일 것이다. 그녀는 일찍이 인플루언서(网络红人, 왕홍)였으며, "奶茶妹妹, 밀크티녀"로 불렸다. 그녀가 고등학생 시절 한손에 밀크티를 들고 있는 사진이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받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또한 공부벌레로 칭화대학(清华大学)에 합격했으며,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유학했다.

 

728x90

그녀는 또한 한때 비지니스계의 신예 스타로 자신의 밀크티 브랜드를 창업했고, 여러 프로젝트에 투자했다. 그녀는 현재 수백억대의 부자로 징동그룹(京东集团)의 창업자 류창동(刘强东 유강동)과 결혼했으며, 이들 사이에는 사랑스런 두 아이가 있다.

 

장저티엔의 인생궈적은 전설적이라고도 말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그녀가 영화계 스타가 될 수 있었는데 그 기회를 거절했다는 것이다. 게다가 그녀를 초청한 사람이 바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감독 장이머우(장예모)였다.

 

장저티엔은 왜 장이머우의 초청을 거부했을까?

현재 홈페이지의 내용과 검색 관련 사이트에 따르면 장저티엔장이머우를 거절했던 일은 2011년경에 있었던 일이다. 당시 장이머우 감독은 영화 《金陵十三钗 금릉십삼채, 진링의 13소녀》를 촬영하기 위해 기획 준비 단계에 있었다. 이 영화는 1937년 난징대학살(南京大屠杀)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열세명의 기녀들이 난징 여자대학교의 사제들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들을 희생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장이머우는 일부 신인들을 찾아 이 영화에 출연시키기를 희망했고, 그의 눈에 장저티엔의 청순한 미모가 마음에 들어 그녀를 그 중의 "钗 채, 비녀"로 캐스팅하고 싶어 했다.

 

 

하지만 장저티엔장이머우 감독의 초청을 완곡하게 거절했다. 그녀는 당시 자신은 대학입시 시험 준비를 하고 있었고, 영화를 촬영할 시간과 정력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또한 자신은 배우가 되고 싶지 않으며, 학업과 사업에 전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것이 옳고 그름의 구분이 없는 또 다른 인생의 선택이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장저티엔의 이러한 대답은 그녀의 합리성과 이성을 보여 주었고, 그녀 미래 계획에 대한 그녀의 명확하고 확고함을 보여준 것이다. 그녀는 눈앞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았고, 자신의 뜻대로 자신의 길을 걸었던 것이다.

 

장저티엔이 만약 장이머우의 초청을 받아 들였더라면 어떻게 됐을까?

장저티엔장이머우 감독의 초청의 거절한 이후, 이 영화엔 최종적으로 니니(倪妮 예니),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가오위안위안(高圆圆 고원원) 등 스타들이 출연했고 2011년 12월에 개봉됐다. 이 영화는 좋은 흥행기록과 입소문을 탔고, 또한 니니 등 신인 여배우들은 "谋女郎 머우뉘랑, 장예모 감독의 여배우)"가 됐으며, 그때부터 중국 연예계에 이름을 당당히 올렸다.

 

 

만약 장저티엔이 장이머우 감독의 초청을 받아 들였었다면 어쩌면 "谋女郎 머우뉘랑" 중 한명이 됐을지도 모른다. 또한 어쩌면 그녀는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쳤을 수도 있고, 어쩌면 더욱 많은 관심과 기회를 손에 쥐었을 수도 있다. 어쩌면 그녀는 성공한 영화스타가 됐을 수도 있고, 어쩌면 더 많은 부와 명성을 얻었을 수도 있다.


■ 관련된 이야기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가설일 뿐이다. 장저티엔장이머우의 초청을 받아 들이고 나서 그녀가 정말 행복하고 만족해 했을지 다른이들은 알 수 없다. 또한 어쩌면 학업을 포기한 것에 대해 후회를 했었을 지도 모른다. 어쩌면 연예계 내의 시비에 싫증이 났었을 수도 있고, 어쩌면 그녀는 자신의 초심과 꿈을 잃었을지도 모른다. 또한 어쩌면 류창동과 만나지 못했을 수도 있고, 어쩌면 현재의 가정과 아이가 그녀에 곁에 없었을 수도 있다.

 

 

장저티엔의 인생 선택은 분명 존중받을만 하다.

어쨌든 장저티엔의 인생 선택은 자신이 했고, 이는 그녀의 가치관과 목표에 근거한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녀의 선택에 대해 옳고 그름을 판단할 권리가 없고, 그녀의 결정을 존중할 수 밖에 없다.

 

 

 

장저티엔은 자신의 노력과 지혜로 또 다른 분야에서 모두 평범하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리고 그녀는 또한 자신의 선량함과 따뜻함으로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 그녀는 하나의 독립적이고, 자신감있고, 우아하며, 다원적인 여성으로 많은 사람들이 배우고 충분히 좋아할 만한 사람이라 말할 수 있다.

 

장저티엔이 장이머우 감독의 초청을 거절했던 것은 그녀가 오만하거나 어리석었기 때문이 아니고, 그녀는 자신의 인생선택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의 선택은 가장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녀에게 있어 가장 적합한 선택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녀를 알고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녀를 위해 행복을 빌어주고, 또한 자신을 위해 자신의 인생선택을 찾아야만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