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추란(왕초연), 펑관잉(팽관영)과 새 드라마 홍보기간에 양양과 함께 해외로 나가

by 태권v22 2023. 7. 27.
반응형
728x170

펑관잉(彭冠英 팽관영)과 새 드라마 홍보기간에

양양(杨洋)과 함께 해외로 나간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이는 또 무슨 연애뇌(恋爱脑, 연애에 올인)일까?

 

 

왕추란(왕초연)의 최근 열기는 정말 매우 핫하다. 그녀가 여주인공을 맡아 출연한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가 방송된 이후 그 열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 올랐다. 기본적으로 방송되는 기간동안 그녀는 최소한 3위 안에서 오르내렸다.

뿐만 아니라 이 드라마가 방송된 이후 화제성 방면에 있어 여름 시즌에 가장 많이 대중들의 입에 오르 내린 작품이라 말할 수 있다. 하루에도 10여개의 실시간 검색어가 올라오는 것만 봐도 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높은지 충분히 알 수 있다.

 

728x90

물론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의 화제성이 높고, 그 열기가 매우 뜨겁다고는 하지만, 그 대부분은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을 둘러싸고 전개되는 것들이었다. 그래서 올 여름 시즌에 가장 핫한 인물은 바로 웨이따쉰이라 말할 수 있다.

 

이어 왕추란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 또한 올 여름 시즌에 전혀 소득이 없는 것은 아니다. 그녀는 올해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와 《玉骨遥 옥골요》 등 두편의 드라마가 방송됐지만, 드라마 《玉骨遥 옥골요》에서 그녀의 존재감은 비교적 평범했다. 인기 스타 샤오잔(肖战 초전)이 자리하고 있기에 다른 사람들은 눈에 띄기 어려웠던 것도 물론 있다.

 

 

왕추란은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로 인해 양양(杨洋)과 스캔들이 불거져 나왔지만, 지금까지 이들 두 사람은 이 일에 대해 어떠한 대답도 내놓지 않고 있다. 당초 한 네티즌이 양양이 묵고있는 호텔에 왕추란이 드나드는 것을 포착했고, 이는 양양의 스태프가 그녀를 데리고 위층으로 올라가는 것이었다.

 

이후 두 사람 모두 며칠동안 좋은 밤을 지냈고, 그들의 연애 스캔들 또한 정식으로 전개되기 시작했다. 다만 이러한 스캔들에 대해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이미 이들의 관계를 묵인하고 있었다. 하지만 당사자들이 어떠한 반응을 보이지 않아 이 스캔들 또한 흐지부지 되는 모양새를 보였다.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가 방송됨에 따라서 이들 커플에 대한 선호도 또한 높아졌고, 많은 사람들 모두 두 사람 사이의 사랑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됐다. 그 이유는 그들의 캐릭터와 관계가 있으며, 극 중에서 이들 두 사람의 설정이 정말 만족스럽지 못한 것 또한 그 이유 중 하나이다.

 

그리고 이어 또 다른 네티즌은 왕추란펑관잉(팽관영)과 새 작품 홍보기간 동안 양양과 함께 해외로 나갔다고 폭로했다. 당시 새 작품 홍보기간 동안 스태프가 펑관잉에게 전화를 걸어달라고 부탁했지만 왕추란의 전화는 전원이 꺼진 상황이었다고 한다.

 

有人爆料王楚然和彭冠英宣传新剧的时候,

跟杨洋跑去了马尔代夫,

彭冠英给她打电话,她还关机...

 

왕추란은 펑관잉과 새 드라마 홍보을 하고 있을 때,

양양과 함께 몰디브로 갔으며,

펑관잉이 그녀에게 전화를 했을 때,

그녀의 전화는 꺼져 있었다고 한 사람이 폭로했다.


■ 관련된 이야기

 

이 드라마는 바로 《听说你喜欢我 청설니희환아, Have a Crush on You》로 도시 멜로드라마이다. 이 드라마는 펑관잉왕추란 주연으로 올 지난 2월 10일 방송됐다.

 

드라마 《听说你喜欢我 청설니희환아》는 남녀 주인공이 원래븐 부부였으나, 오해로 인해 이혼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그리고 나중에 다시 만나게 된 곳은 병원이었고, 남주인공은 실패한 결혼으로 인해 여주인공에게 준 상처를 메우기 위해 자신의 기술을 쏟아부어 최선을 다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다시 왕래하는 사이가 되고, 다시 한번 새로운 감정이 열리게 된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은 두 사람 사이 연결되어 있던 붉은 선이 끊어진적이 없었던 것이라는 평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왕추란은 드라마 홍보기간 동안 해외로 놀러 나갔고, 펑관잉 혼자 홍보에 전념했다는 것은 분명 부적절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정말로 너무 연애뇌(恋爱脑)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왕추란과 양양은 진정한 커플일까. 아니면 노이즈 마케팅의 스캔들 커플에 불과한 것일까? 그들 두 사람의 진정한 대답을 기다려 본다.

 

* 恋爱脑[liànài nǎo]-연애뇌

연애를 잘하는 머리. 연애에 올인하는 사람.

연애를 위해선 뭐든지 희생하는 사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