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국적과 애국을 동일하게 볼 수 있을까? 치웨이(척미)와 이승현 그리고 딸 Lucky

by 태권v22 2023. 8. 26.
반응형
728x170

국적과 애국을 동일시 할 수 있을까?

치웨이(戚薇 척미)와 이승현, 그리고 딸 Lucky

 

 

치웨이(척미)와 이승현의 달콤한 결혼 생활은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승현은 부인 치웨이를 공주와도 같이 대하며 총애를 하고 있으며, 동시에 그들의 사랑스러운 딸 Lucky를 키우는 일 또한 도맡아 하고 있다. Lucky치웨이의 우수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 받았고, 치웨이 미니버전이라고 불리는 Lucky의 톡톡 튀는 성격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하지만 Lucky의 국적 문제는 많은 네티즌들의 토론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치웨이는 중국인이고, 이승현은 한국인인데 Lucky의 국적은 어디일까라는 호기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놀랍게도 Lucky의 국적은 바로 미국이다. 이는 이승현이 미국에서 자라면서 자연스럽게 미국 국적을 갖게 됐고, 규정에 따라 Lucky는 그의 자녀이기에 아빠를 따라 미국 국적을 갖게된 것이다.

 

728x90

이 때 하나의 문제가 있다. 바로 국적과 애국을 동일시 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한 사람의 국적을 이유로 그들의 애국심에 의문을 제기해야 할까? 모든 사람은 자신의 국적을 선택할 권리가 있고, 이것은 그들의 조국에 대한 사랑과 존중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국적은 일종의 법적인 신분이며, 자신이 속하고 있는 곳이다. 그리고 애국은 일종의 감정이며, 고향과 국가에 대한 깊은 사랑과 존중이다. 이 두 가지는 결코 모순되지 않고, 또한 혼돈 되어서도 안된다. 단순히 그들의 국적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행동과 표현을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

 

 

그러므로 국적으로 인해 한 사람을 오해하지 말고, 공평하고 공정한 자세로 모든 사람들을 바라봐야 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들의 독특한 경험과 선택을 갖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인류의 다양성과 매력이다. 국적은 경계가 없고 애국은 끝이 없다. 우리 모두는 하나의 지구 일원으로 모든 생명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이 바로 우리가 추구해 나아가야 할 길이 아닐까?


■ 관련된 이야기

 

치웨이와 이승현, 딸 데리고 나들이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이들 세 가족의 트랜디한 패션

 

한 네티즌은 치웨이이승현을 우연히 만났고 그들의 동태를 공유했다. 이들 부부 이외에 딸 Lucky도 함께 나들이에 나섰고, 이들 세 식구는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승현, Lucky, 치웨이(戚薇 척미)

 

네티즌이 우연히 만난 사진 사진을 보면, 치웨이이승현이 딸 Lucky를 데리고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승현은 선그라스와 모자를 쓰고 온 몸을 블랙계열로 치장해 멋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아내와 딸과 함께 동행한 그는 짐을 도맡아 챙기며 어께엔 큼지막한 백팩을 메고 자상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8살이 된 Lucky는 엄마와 아빠 사이를 걸었고, 이번엔 매우 서구적으로 차려 입었다. 긴 머리를 늘어 뜨리고 리본을 달고 있으며, 체크무늬 민소매 탱크톱 상의에 데님 반바지를 코디해 트랜디한 패션을 보이고 있다. Lucky는 또한 키가 훌쩍 자라 엄마의 어깨에 닿을 정도로 키가 컸다.

 

그리고 치웨이의 몸매는 이미 임신 전으로 완전히 회복됐고, 네티즌의 카메라에 담긴 그녀는 흰색 티셔츠에 검은색 레깅스 반바지를 입고 있으며, 그런 치웨이의 몸매는 날씬하고 늘씬함을 보이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