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 광고 모델 풍파 점차 절정으로 치달아, 일본 브랜드 광고 모델 6년

by 태권v22 2023. 8. 27.
반응형
728x170

일본 브랜드 광고 모델 풍파

점차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일본 브랜드 광고 모델 6년

모든 중요 행사에서 홍보 이어와

 

 

어릴 때부터 우리는 "삶의 터전을 사랑하고, 환경을 사랑해야 한다"라고 배워 왔기에 많은 사람들 모두 "지구는 우리 공동의 삶의 터전"이란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런 간단한 이치를 일본은 알지 못하고 있는것 같다. 아니면 일부러 듣고도 못들은척하는 것이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는다.

8월 24일 일본은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를 바다에 방류해 전 인류가 그 잘못에 대한 댓가를 치르게 했고, 일본은 그 추악한 모습을 완전히 드러내며 역사의 죄인이 됐다.

 

将核废水排放入海

日本要祸害全人类?

방사능 오염수 바다에 방류

일본은 전 인류에게 해를 끼칠 작정인가?

728x90

한 나라에 사소한 일은 있어도 대의는 없다. 문제가 생기면 해결하려 하지 않고 오히려 덮으려만 하고 있다. 실제로 전 인류를 끌어 들여 대신 희생을 치르게 하는 모습은 역겹게 느껴진다.

 

일본이 방사능 오염수를 기어코 바다에 방류하겠다고 고집을 피우자 수많은 사람들은 분노하고 저항했다. 하지만 목소리를 내는 스타들이 얼마 되지 않는다는 것은 조금은 아쉬운 것이라 하겠다.

 

중국의 네티즌들은 그동안 각종 이슈에 목소리 내기를 좋아했던 스타들이 이번엔 대부분 집단적으로 침묵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그들은 여러 일본 브랜드 광고모델을 하고 있기 때문에 돈이 아까워서 일것이다"라는 추측을 내놨다. 그리고 그 스타들 중에는 디리러바(Dilraba) 역시 포함되어 있다고 했다.

 

 

2023년 디리러바는 새 드라마 《安乐传 안락전》으로 시청자들과 만났지만 아쉽게도 이 큰 IP는 폭발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작은 물보라도 일으키지 못했다. 그리고 같은 90화(90花)인 양쯔(杨紫 양자)가 갖고 나온 《长相思 장상사》 또한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지금으로선 알 수 없다. 양쯔 또한 일본 브랜드 광고 모델 문제로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디리러바는 이번 새로운 드라마의 방송 효과가 생각했던 것처럼 좋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뛰어난 외모로 인해 그녀는 일적으로의 자원은 여전히 매우 우월하다. 그녀의 손엔 여러 광고모델을 쥐고 있고, 그 중에는 럭셔리 브랜드들도 적지 않다. 예를 들어 그녀가 광고모델을 하고 있는 일본 진주 주얼리 브랜드 미키모토(MIKIMOTO)도 그 중 하나이다.

 

 

디리러바가 광고모델을 하고 있는 미키모토(御木本)는 일본에서 유명한 진주 주얼리 브랜드로 지금으로 부터 무려 110년의 긴 역사를 갖고 있으며, 2015년까지 세계 각지에 10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일본 현지에서는 "진주의 왕"으로 불리고 있다.

 

2015년 미키모토는 중국 시장을 개척하고자 상하이(上海)에 첫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 그 후 브랜들르 위해 광고 모델을 찾았고, 그녀가 바로 디리러바였다.

 

 

광고모델로서 디리러바는 미키모토를 위해 다량의 홍보 포스터와 재료들을 촬영했다. 상하이 미키모토 본점의 매장 인테리어는 매우 일본식으로 되어 있으며, 디리러바의 포스터가 계단 입구에 걸려있다.

 

 

 

미키모토의 이미지에 맞추기 위해 디리러바는 이 브랜드의 많은 재료들을 촬영했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 일본 진주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프로페셔널한 디리러바는 잡지 커버를 촬영하면서도 미키모토에게 얼굴을 내밀 기회를 줘야만 했다. 게다가 간단한 액세서리가 아니라 귀걸이에서 부터 목걸이에 이르기 까지 모두 과장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것이 다가 아니었다. 디리러바의 일상적인 사진에서 부터 일부 행사장 에서도 마찬가지로 미키모토 진주를 착용하고 있었다.

 

 

 

웨이보의 밤에서 호평을 받은 디리러바 의상 역시 미키모토 진주와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 됐다. 이렇게 디리러바의 미키모토에 대한 홍보는 거의 극에 다다르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迪丽热巴戒指她不仅戴了一个,她还戴了这么多!

不怪是御木本@MIKIMOTO御木本就是好看

 

디리러바는 반지를 하나만 끼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나 많이 끼고 있어!

어쩐지 미키모토였어, 미키모토가 정말 예뻐

 


■ 관련된 이야기

 

이렇게 디리러바가 전력을 다하는 홍보로 인해 미키모토는 점차 중국 내에서 자리 잡았다. 팬들 또한 이 브랜드에 대해 "御木本就是好看, 미키모토는 예뻐"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한창인 지금, 중국의 많은 팬들은 국가 앞에 우상은 없다라는 태도를 드러내며, 디리러바 공작실에게 계약을 해지하라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앞서 일각에서는 디리러바가 말로는 애국심을 내세우지만 실제로는 6년동안 이나 일본 브랜드와 협력해 왔다며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 밖에 디리러바의 많은 작품들 또한 일본에서 방송되고 있다. 예를 들어 《六扇门 육선문》, 《恰似故人归 흡사고인귀》 등등이 있으며, 디리러바 본인 또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과 팬들의 질의에 디리러바는 여전히 침묵을 지키고 있다. 8월 25일에는 그녀는 다른 광고모델의 제품을 홍보하는 행사에 참여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일본 제품을 보이콧하는 것은 혼자만의 일이 아니며, 스타로서 모범을 보여야 할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들은 디리러바에게 시간을 줘야 할것이라며, 계약을 해지하는데 있어 모두 절차가 필요할 것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