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리잉(조려영)의 잡지 《GLASS》 9월호 커버

by 태권v22 2023. 9. 11.
반응형
728x170

잡지 《GLASS》 9월호 커버에 오른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보는 이들을 도취하게 만드는 마음을 비운 평온한 생활

 

 

자오리잉(조려영)의 잡지 GLASS 9월호 커버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 커버에서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비우고 평온한 생활을 하는 넘치는 운율의 운치를 연출했다.

자오리잉은 이번 커버 시리즈에서 부드러운 파초(芭蕉)를 입고 있으며, 이는 마치 네 세월 동안의 고요함의 파초 및 삶의 깊은 깨달음을 주고 있는 것만 같다.

 

 

728x90

이번 사진에서 자오리잉은 천태산(天台山)의 고찰에서 아름다운 배경으로 촬영한 것이다. 이러한 환경은 자연의 고요함으로 가득차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등장은 신비롭고 기독교적인 요소를 더해주고 있다. 그녀가 가만히 앉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 여유롭게 여행하는 모습, 동물과 교감하는 모습 등 모든 프레임은 평온함과 조화로운 삶의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커버에서 자오리잉의 표현은 사람들에게 산과 숲 속에서의 은둔자의 삶을 연상시키며, 소란스러움을 멀리하고 자연과 삶의 융합에 관심을 돌리게 하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이러한 생활 방식은 높은 수준의 내적 평화와 삶의 본질에 대한 깊은 인식을 가져오는 것만 같다. 이것은 아마도 천부적인 선물을 통해 사람들로 하여금 삶의 참뜻을 깊이 느끼게 하는 지극히 높은 경지가 아닐까 한다.

 

 

 

결론적으로 자오리잉의 잡지 GLASS 9월호 커버스토리는 영적인 수행을 계발하는 생활의 운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보는 이들에겐 세월의 고요함과 생활의 아름다움을 전달해 주고 있다. 이것은 자연과 삶에 대한 진지한 경의이자 또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양식이 가득한 화풍이라 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