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바이루(백록)와 장링허(장릉혁)의 사랑 다시 화제로 떠올라

by 태권v22 2023. 11. 30.
반응형
728x170

다시 화제로 떠오른

바이루(白鹿 백록)와 장링허(张凌赫 장릉혁)의 사랑

"다정하게 서로를 감싸주고 있는 것일까 혹은

오랫동안 연애만을 하고 있는 것일까?"

 

 

최근 바이루(백록)와 장링허(장릉혁)의 "아이치이 함성의밤(爱奇艺尖叫之夜 아이치이 첨규지야)"에서 함께 찍은 사진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함께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두 사람의 달콤한 소통과 애정어린 모습은 토론의 핫이슈로 떠오르며 많은 커플팬들에게 관심을 이끌어낸 것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드라마 홍보 혹은 생방송에서 많은 팬들은 두 사람의 현재 상태와 의심을 피하는 행동을 한다는 것을 확실하게 인식하기 시작했고, 이전의 달콤했던 소통은 더이상 자주 일어나지 않고 있다. 이는 바이루장링허의 이전 사랑은 노이즈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 아니었을까하는 의혹의 목소리도 불러 일으켰다.

 

我是你的

난 네 거야

728x90

 

시작에서 어떤 이들은 바이루장링허가 드라마 《宁安如梦 영안여몽》에서 호흡을 맞추며 감정이 생긴 것이라고 여겼으며, 그리고 장링허바이루를 이용해 자신의 인지도를 높인 것이라고도 생각한다. 하지만 이러한 주장은 파파라치에 의해 뒤집혀 버렸다.

 

파파라치가 전한 소식에 따르면, 바이루장링허는 사실 일찍이 장링허가 대학시절 부터 이미 함께하고 있었다며 이들은 적어도 3~5년 동안 교제를 해온 것이라고 했다. 이러한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예상밖으로 두 사람의 감정은 이미 여러차례 이별과 재결합의 단계를 거쳐왔던 것이다.

 

아이치이 첨규지야(爱奇艺尖叫之夜)에서

함께 자리한 바이루(白鹿)와 장링허(张凌赫)

 

바이루장링허의 감정 이외에도 일부 사람들은 하나의 재미있는 현상을 발견했다. 바로 바이루가 전 남친인 쉬카이(许凯 허개)를 연예계로 끌어들여 촬영을 했고, 장링허 또한 전 여친 바이루를 연예계로 끌어 들였으며, 게다가 두 사람 모두 상대역이었던 것이다. 이에 사람들은 상대가 자신을 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상대를 연예계로 끌어들인 것이 아닐까하는 추측을 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것으로 볼 때, 그들 사이의 감정은 연예계에서 하나의 흥밋거리가 된 것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바이루의 연기 경력을 되돌아 보면 그녀는 격렬한 키스신의 촬영을 많이 했고, 심지어 남성 배우들에게 키스신 촬영방법을 가르쳐 주기도 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녀의 감정 상태에 대해 의혹을 품게 만들었고, 그녀가 솔로이기 때문에 이렇게 대담한 행동을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장링허는 그녀의 남친으로서 다른 남성 배우들과 다정한 연기를 하는 것을 보고도 관용과 도량을 유지하는 모습은 사람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연예계에서 많은 여성 배우들은 연애 혹은 결혼 이후 다정한 연기의 촬영을 줄여간다. 왜냐하면 질투와 가정 유지의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만약 남성측이 두쟝(杜江 두강)과 같이 여성측의 일을 존중하고 믿음을 유지할 수 있다면 이러한 문제는 해결될 수도 있다.

 

 

이번 바이루장링허의 사랑이 다시 화제를 불러온 것은 단순히 두 사람의 관계 자체 뿐만 아니라, 연예계에서 배우들의 사랑에 대한 보편적인 현상과 파장을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배우들이 연애 혹은 결혼 이후 여러가지 시련과 문제들과 마주하게 되며, 매스컴과 네티즌들 또한 그들의 감정 상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 관련된 이야기

 

이번일로 인해 중국 연예계에서는 연애와 노이즈 마케딩에 대한 논란도 다시 불러 일으켰다. 이렇게 연예계 배우들에게 있어 감정생활과 일적인 균형은 어려운 문제가 된것으로 보여진다.

 

 

다시말해 바이루장링허의 지나온 감정과 현재 상황이 많은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는 것이다. 연예계 내에서 그들의 연애와 일적인 균형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들의 인생에 대한 선택과 가치관에 대해 많은 질문을 던지게 하고 있다.

 

연예계에서는 남녀배우들의 연애는 늘 관심을 받고 있지만, 배우들에게 있어서는 대중들의 관심과 개인의 행복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야만 한다. 바이루장링허의 감정이 계속하여 안정적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며, 이 경솔한 연예계에서 더 많은 이해와 존중의 목소리가 나올 수 있기를 또한 바란다.

 

과연 바이루장링허의 감정적인 발전이 그들의 일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게 될까? 연예계에서 남녀 배우들의 사랑에 대한 감정은 정말 솔직하고 변함이 없는 것일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