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리롄제(이연걸) 이미 아내 리지에게 사후 문제에 대해 당부했다 알려져

by 태권v22 2023. 12. 1.
반응형
728x170

아내 리지(利智)에게 사후 문제에 대해

이미 당부를 마친 것으로 알려진 리롄제(李连杰 이연걸)

"모든 것을 간소하게 하고,

비석을 세울 필요도, 장례 또한 치를 필요없다"

 

 

여러햇 동안 스크린을 떠나 있었고, 이미 60세가 넘은 쿵푸 거성 리롄제(이연걸, Jet Li)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여러차례 전해졌다. 중국 문화 연예 소식을 전하는 유명 플랫폼 중의 하나인 중신문오(中新文娱) 보도에 따르면, 최근 리롄제는 자신의 새 책 《超越生死:李连杰寻找李连杰 초월생사:이연걸심조이연걸, 생사를 초월하다:이연걸이 이연걸을 찾다》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이미 아내 리지(Nina Li Chi)에게 사후 문제에 대해 당부를 마쳤다고 말했다고 한다.

리롄제는 인터뷰에서 자신은 일찍이 건장한 근육을 만들어 내야했기 때문에 거의 체지방이 없을 정도로 몸을 매우 야위게 만들었고, 이는 생각지도 못하게 원기를 크게 손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고 했으며, 촬영할 때에는 카메라 앞에서 단숨에 근육을 드러낸 뒤 숨도 쉬지 못하고 기절하기도 해 그는 더이상 식스팩을 추구하지 않게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자신이 죽음에 직면했을 때 이미 매우 담담했고, 이미 아내 리지에게 사후에 모든 것을 간소하게 하고, 비석을 세울 필요도 또한 장례를 치를 필요도 없으며, 수목장(树葬 수장)을 하거나 바다장(海葬 해장) 모두 상관없다고 모든 당부를 마쳤다고 했다.

 

728x90

 

올 지난 11월 초 인터넷에서 "李连杰去世, 이연걸 사망" 소식이 전해졌으며, 이에 11월 3일 "샹타이(向太)" 천란(陈岚 진람)은 글을 올려 리롄제 사망 소식을 부인했다.

 

샹타이는 웨이보에 여러장의 캡쳐를 업로드하며 "@李连杰 你到底死了多少回?又传你走了!今早你还和我请安啊!无无明,亦无无明尽,乃至无老死,亦无老死尽。你新书出了,说明你已经超越了生死!别介意人家乱传谣言了好吗? @리롄제 당신은 도대체 몇번이나 사망했나요? 당신이 사망했다고 또 전해졌어요! 오늘 아침 당신은 나와 안부 인사를 했죠! 어리석음이 없고, 또한 어리석음이 끝이 없으며, 더 나아가서 늙어 죽음이 없고, 또한 늙어 죽음이 끝이 없어요. 당신 새 책이 나왔지요, 당신은 이미 생사를 초월했다고 설명 해봐요! 남들이 헛소문을 퍼뜨리는 것을 개의치 마세요 알았죠?"라고 글을 올렸다.

 

천란(陈岚 진람) 웨이보 캡처

 

이와 관련된 소문에 대해 리롄제 또한 일찍이 네티즌들에게 "死了那么多次都没死, 이렇게 여러차례 죽었는데 계속 죽지 않고 있습니다"고 웃으며 말했었다.

 

지난 11월 16일 리롄제는 한 행사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고, 그는 등장하자 마자 "早上好!我还没死! 안녕하세요! 저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고 유머섞인 인사를 건네며 이전 사망했다는 소문에 대해 대답을 내놨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리롄제는 1963년 4월 26일 중국 베이징시(中国北京市)에서 태어났으며, 원적은 랴오닝성 션양시(辽宁省沈阳市)이다. 그는 싱가포르 국적의 배우, 감독, 프로듀서이며, 액션배우이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黄飞鸿 황비홍》, 《精武英雄 정무영웅, 정무문》, 《少林寺 소림사》, 《太极张三丰 태극장삼풍》, 《霍元甲 곽원갑》, 《方世玉 방세옥》 등이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영화 채널 공식 웹사이트 1905전영망(1905电影网) 보도에 따르면, 사실 리롄제는 갑상선기능항진증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이로인해 체형이 살이 쪘다 빠졌다를 반복해 약물을 복용해야 했고, 이후 다리 부상으로 인해 휠체어에 의존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갑상선기능항진증 치료를 위해 리롄제는 약을 복용하고 있지만, 심장에 문제가 나타났고, 안구 또한 돌출된 상황이어서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없다고 한다. 하지만 다행히도 리롄제의 몸 상태는 기본적으로 큰 문제가 없어 생명에 위협을 받지 않고 있으며, 현재 치료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리롄제는 2018년 《뮬란, Mulan/花木兰》 촬영을 마친 이후 더 이상 새 작품이 나오지 않았다. 병세에 대해 공개적으로 인정한 뒤 백발의 노쇠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는 등 예전의 모습을 잃어 많은 사람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하지만 지난 11월 블랙의 캐주얼 차림으로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냈을 때, 비록 리롄제는 많이 변한 모습을 보였지만 정신만은 전혀 문제없어 보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