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半城风月 반성풍월》이미 일정 업로드, 남주인공 청이(성의)로 잠정 캐스팅됐고 여주인공은 양쯔(양자)와 자오리잉(조려영) 고려 중

by 태권v22 2023. 11. 29.
반응형
728x170

이미 일정 업로드한 드라마 《半城风月 반성풍월

남주인공으로 청이(成毅 성의) 잠정 캐스팅

여주인공은 양쯔(杨紫 양자)와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고려 중

 

 

시쓰랑(十四郎 십사랑)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드라마 《半城风月 반성풍월》은 주인시(烛阴氏 촉음씨) 공주 쉬안이(玄乙 현을)와 화쉬시(华胥氏 화서씨) 신군(神君) 푸창(扶苍 부창)의 애증 갈등을 그리고 있는 판타지 선협 시대극이다.

이전까지의 선협 시대극은 남녀 주인공이 깊은 정을 나누거나, 혹은 여러 세기의 윤회를 겪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이번 드라마 《半城风月 반성풍월》은 다른 노선을 걸으며 다양한 신선(神仙)들의 흥미로운 생활을 통해 남녀주인공의 알려지지 않은 면모를 보여주며 색다른 경로를 밟아 간다.

 

 

그래서 《半城风月 반성풍월》의 스토리를 보면 현실과 밀접한 선협드라마라 할 수 있으며, 선협 시대극의 새로운 기준을 펼쳐갈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 《半城风月 반성풍월》의 주 제작팀 또한 매우 막강하다.

 

728x90

 

지금 《半城风月 반성풍월》의 연출로 이미 감독 궈호(郭虎 곽호)를 찾았다. 그는 일찍이 《沉香如屑 침향여설》과 《莲花楼 연화루》 등 여러 인기 드라마를 연출해 왔다. 그의 합류로 이번 《半城风月 반성풍월》이 질감적으로 매우 훌륭한 작품이 나올것이라 믿는다.

 

이 외에 《半城风月 반성풍월》의 미술 감독 또한 이전 《香蜜沉沉烬如霜 향밀침침신여상》의 미술 디자인을 맡아한 매우 유명한 미술 감독이다.

 

 

이어 《半城风月 반성풍월》의 시나리오 작가 류팡(刘芳 유방) 또한 《大唐荣耀 대당영요》의 시나리오에 참여한 적이 있다. 이러한 여러 뛰어난 주 제작팀은 분명 《半城风月 반성풍월》이라는 작품에 특별한 빛을 발하게 할 것이다. 이렇게 호화로운 《半城风月 반성풍월》의 주 제작팀으로 인해 많은 인기 배우들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어한다.

 

현재 감독은 청이(成毅 성의)를 남주인공으로 생각하고 러브콜을 보냈다고 하며, 청이와 감독은 오랜 친구사이이다. 이전 작품에서 청이와 감독의 합작을 보면 서로 호흡이 정말 잘 맞았다. 그리고 감독이 또 다시 청이를 찾았고 그가 이번 《半城风月 반성풍월》에 참여한다면, 분명 더 많은 놀라움과 기쁨을 안겨줄 것이라 확신한다.

 

스케줄은 이미 확정되어 드라마 《半城风月 반성풍월》은 곧 크랭크인에 들어갈 것이다. 남주인공으로 아마도 청이로 확정 캐스팅 될것으로 보여지며, 여주인공의 캐스팅 범위는 양쯔(양자)와 자오리잉(조려영)으로 좁혀졌다고 전해지고 있다.

 

 

중국의 남성스타 청이는 한국의 네티즌들에게도 익히 알려진 인물이다. 그는 중국 연예계에 몸담으며 무명의 조연배우로 지내왔지만, 자신의 노력과 실력으로 마침내 주목받는 남주인공으로 역주행에 성공했다.

 

지금까지의 청이를 보면 시대극에 잘 어울림과 동시에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메이저 프로듀서들 또한 그와 파트너로 함께 일하고 싶어한다. 이번 청이가 선협드라마 《半城风月 반성풍월》에 합류가 확정된다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뛰어난 연기로 보답할 것이다.

 

제작팀은 현재 여주인공으로 양쯔자오리잉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시청자들 또한 그녀들 중에서 《半城风月 반성풍월》의 여주인공이 캐스팅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들 두 배우들 모두 중국 연예계에서 인정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로 양쯔는 시대극과 현대극 분야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쳐왔고, 자오리잉은 도시 드라마와 대여주극(大女主剧)에서 특히 눈에 띄는 연기를 펼쳤다.

 

 

이들 두 여성스타는 비주얼 적으로나 연기력 면에서나 모두 조금의 결점도 없으며, 그녀들의 연기나 대사 모두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며 많은 명작들을 만들어 냈다. 양쯔는 《香蜜沉沉烬如霜 향밀침침신여상》, 《亲爱的,热爱的 친애적, 열애적》, 《余生,请多指教 여생, 청다지교》와 《长相思 장상사》 등이 있으며, 자오리잉에게는 《楚乔传 초교전》, 《风吹半夏 풍취반하》, 《谁是凶手 수시흉수》와 《幸福到万家 행복도만가》 등등의 명작들이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이번 드라마 《半城风月 반성풍월》에 양쯔자오리잉의 출연이 확정된다면 그녀들은 분명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가져다 줄것이다. 시청자 입장에서 볼 때 양쯔청이의 호흡이 더 커플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생각하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은 이미 "沉香夫妇 침향부부"라는 인기 조합이었던 것이다.

 

 

 

지금 많은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은 청이양쯔가 계속 이어서 《半城风月 반성풍월》에서 파트너로 출연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자오리잉의 실력이 강력하기 때문에 청이와 파트너로 출연하게 된다면 새로운 커플 체험을 안겨줄 것이라 여기고 있다. 그만큼 시청자들에게는 드라마의 흐름에 대한 기대가 남다르다.

 

半城风月 반성풍월》은 이미 제작 등록을 마쳤기에 빠른 시일내에 크랭크인에 들어갈 것으로 보여진다. 그렇다면 결과적으로 청이와 호흡을 맞추게될 여주인공은 누가될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