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허차오롄(하초련) 연회 참석, 손으로 아랫배를 쓰다듬는 동작에서 임신으로 의심

by 태권v22 2023. 12. 11.
반응형
728x170

연회에 참석한 허차오롄(金何超 하초련)

손으로 아랫배를 쓰다듬는 동작에서 임신으로 의심

얼굴이 둥글고 매끄러우며 허리는 굵게 변해

 

 

12월 8일 도박왕의 영애(赌王千金 도왕천금) 허차오롄(하초련)이 상하이에서 거행된 티파니(Tiffany) 연회에 참석했다. 그녀는 줄곧하여 상하이 집에 머물러 왔다. 이전 매번 럭셔리 브랜드의 행사 때마다 모두 그녀를 초청해왔고,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었다.

 

728x90

 

허차오롄은 화이트 롱드레스를 입고, 올림머리의 헤어스타일로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그대로 드러냈다. 영기 흐르는 그녀의 눈매는 도박왕 스탠리 호(Stanley Ho, 何鸿燊 허홍선)의 혼혈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아 사진에서 카리스마가 넘쳐난다. 또한 오랫동안 많은 돈을 들여 관리를 잘 해왔기에 어디를 가든 모든 곳에서 넘치는 기세를 보이고 있다.

 

 

행사가 실외에서 거행됐기 때문에 허차오롄은 기다리는 동안 흰색 코트를 걸치고 있었고, 목에는 반짝 반짝 빛을 발하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하고 있었다. 사진을 촬영할 때 허차오롄은 코트를 활짝 열고 손으로 아랫배를 쓰다듬었고, 이때 살짝 볼록해 보이는 아랫배가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그녀는 손으로 아랫배를 쓰다듬었고, 얼굴엔 자애로운 미소를 지어 정말로 임신부와 같아 보였다.

 

 

그녀의 허리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전에 비해 굵어진 것처럼 보여진다. 이전 그녀가 매번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매우 타이트한 드레스를 입었었지만, 이번엔 코트를 입고 가리려 하는 모습은 무언가를 숨기고 싶은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그녀의 연회 참석 동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 또한 그녀의 상태가 정말로 임신부와 너무나 비슷하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허차오롄은 일찍이 도박왕 스탠리 호가 사위 더우샤오(窦骁 두효)를 이미 만났고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밝혔었다. 하지만 도박왕 스탠리 호가 먼저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그들은 결혼식을 올리기 까지 3년을 기다려야만 했다.

 

 

더우샤오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도 평판이 매우 좋다. 도박왕 스태리 호가 세상을 떠났을 때 사위의 자격으로 장례식에 참석하여 장례를 도왔고, 장례식을 마친 후에는 바로 도박왕 스탠리 호의 셋째부인(三太) 천완전(陈婉珍 진완진)의 저택으로 입주하며 도박왕 일가의 인정을 받았다.

 

 

허차오롄더우샤오가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릴 때 비록 둘째부인 란치옹잉(蓝琼缨 람경영)과 넷째부인 량안치(梁安琪 양안기)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란치옹잉의 딸 허차오치옹(何超琼 하초경)은 매스컴과의 인터뷰에서 누이동생이 결혼하는 모습을 보니 마치 딸이 시집가는 것처럼 매우 기쁘다며 큰 기쁨을 드러내 보였고, 누이동생과 매제를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고 덧붙이며 더우샤오에 대해 또한 인정한다고 밝혔다.

 

 

이미 두달 전 허차오롄은 웨이보에 임신부 전용 오일을 공개한 적이 있다. 하지만 그것이 그녀가 평소에 사용하고 싶은 것인지, 아니면 그녀가 임신한 이후 배에 주름이 생길까 두려워 해서 그런지는 알 수 없다.

 

最好用的油油

가장 쓰기 좋은 오일


■ 관련된 이야기

 

도박왕 스탠리 호의 자녀들은 기본적으로 아이를 양육하는 문제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들에겐 가족 재단이 있어 일상적으로 아이들의 의식주 및 교육과 의료 비용 등 모두 가족 재단에서 지원하기 때문이다.

 

 

넷째부인 량안치의 아들인 허요우쥔(何猷君 하유군, Mario Ho)은 일찍이 재정의 전권은 모두 가족 재단에 있으며, 그들이 평소 쓰는 돈은 모두 "零花钱, 용돈"에 불과하기 때문에 허차오롄이 자신의 재력이 풍부하지 않은 더우샤오에게 시집을 간다 하더라도 아이의 경제적인 문제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밝힌바 있다.

 

하차오롄더우샤오는 결혼한 이루 점점 더 사랑이 깊어지고 있다. 이전 더우샤오는 "公主抱, 공주 포옹" 동영상을 공유한 적이 있으며, 영상에서 허차오롄더우샤오의 품에 안겨 작고 귀여우며 정말 사랑스럽게 보인다. 이렇게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는 완벽하게 어울린다.

 

 

 

허차오롄은 결혼식에서 앞으로 남편에게 축구팀의 아이를 안겨주고 싶다며 임신과 출산에 대해 전혀 거부감이 없고 은근히 기다려 지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녀에 대해 말하자면 아이는 금상첨화이다. 그녀가 아이를 출산 이후에는 전문 영양팀과 보모팀이 있기 때문에 그녀가 누리는 것은 여왕 대우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에게 있어 아이를 몇 명을 출산하거나 문제될 것과 걱정할 것은 당연히 전혀 없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