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탕웨이(汤唯) 이혼설에 대해 처음으로 답해

by 태권v22 2023. 12. 10.
반응형
728x170

이혼설에 대해 처음으로 답한 탕웨이(汤唯)

탕웨이와 남편 김태용의 감정은 매우 안정적

 

 

요 며칠 탕웨이와 남편 감독 김태용과의 이혼 소문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한 네티즌은 이들 두 사람은 작년 9월 이미 합의 이혼했으며, 이혼의 원인은 제 3자의 개입과 관련있는 것으로 의심된다고 폭로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많은 관심과 함께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탕웨이는 최근 인터뷰에서 처음으로 이혼설에 대해 답을 내놓으며 이혼 루머를 깨트려 버렸다.

탕웨이는 인터뷰에서 김태용과 이혼하지 않았으며, 이혼할 생각도 없다고 분명하게 밝혔다.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생활은 매우 행복하며, 서로를 지지하고 이해하며, 또한 서로 가장 친한 친구라고 말했다. 이어 인터넷 상에 돌고있는 소문에 대해 그녀는 너무 많은 대응을 하고 싶지 않지만 루머가 계속하여 확산되는 것 또한 원하지 않는다고 했다. 따라서 사실에 대해 이해를 확실하게 하기위해 공개적으로 답면하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728x90

 

탕웨이김태용 감독과는 영화를 촬영하면서 서로를 알게됐고 사랑을 나눴으며, 두 사람은 공통된 언어와 또한 같은 취미가 많아 서로 통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비록 살다보면 사소한 마찰이나 갈등도 있겠지만, 그러한 것들은 부부 사이에 매우 정상적인 일이라고 했다. 이렇게 그들은 처음부터 서로의 감정을 매우 소중하게 여겼으며, 또한 서로의 미래를 위해 노력해 왔다.

 

그리고 이른바 제 3자 개입설에 대해 탕웨이는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딱 잘라 말했다. 그녀와 김태용 사이의 감정은 어느 누구도 그것을 깨뜨릴 수 없을 정도로 매우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그녀는 이러한 유언비어에 대해 매우 무책임한 행동이며 가정과 아이들 모두에게 일종의 상처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탕웨이는 또한 가족과 친구들의 지지와 관심에 매우 감사하며, 또한 팬들의 사랑과 동반에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자신의 가정이 항상 행복하고 원만하기를 바라며, 또한 팬들이 자신의 일에 대해 변함없이 지지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된 이야기

탕웨이의 이러한 반응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지지를 보내고 있는 것과 동시에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고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한 네티즌은 이러한 유언비어는 정말 터무니 없는 것이며, 전혀 믿을 만한 가치가 없는 것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탕웨이와 김태용의 감정은 계속하여 안정적이었는데 이러한 소문은 정말 터무니 없는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또한 많은 네티즌들은 탕웨이김태용이 행상 행복하기만을 바란다고 했고, 네티즌들은 많은 이해와 관용으로 대해야 하며 부실한 정보를 경솔하게 믿고 퍼뜨리는 일이 더이상 없기를 바란다고 했다.

 

결론적으로 이번 탕웨이의 대응은 이혼설에 대한 루머를 깨트려 버렸고, 또한 네티즌들로 하여금 그녀에 대한 신뢰와 지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했다. 앞으로도 탕웨이가 계속하여 열심히 일하고 생활해 나가며, 더 많은 우수한 작품과 멋진 연기를 선사해 줄것이라 믿으며 기대한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탕웨이는 그녀가 재능있는 배우일 뿐만아니라, 생활과 직업의 균형을 잘 맞춰가고 예술에 정통한 지적인 배우라는 것을 보여줬다. 그녀의 말과 행동은 불필요한 의혹과 소문을 줄여 줬고, 대중들의 시선에서 그녀의 이미지에 대해 진정성과 존경심을 더해줬다. 그녀의 이러한 태도와 처리방식은 연예계의 건강한 발전과 스타에 대한 대중들의 정확한 이해에 대해 긍정적인 의미를 갖고있다 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