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마스춘(마사순) 10킬로그램 다이어트 성공! "판다 허리"에서 "대나무 허리"로

by 태권v22 2024. 1. 9.
반응형
728x170

10킬로그램 다이어트에 성공한 마스춘(马思纯 마사순)

"판다 허리"에서 부터 "대나무 허리"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다이어트 경험 공유

 

최근들어 중국 여성스타 마스춘(마사순)이 자주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녀의 체중이 늘었기 때문이거나 혹은 줄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체중 증가로 인해 우울증에 빠졌었고, 그 이후 예능 프로그램 《脱口秀大会 탈구수대회, 토크쇼 대회》에서 다시 체중이 늘어났다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그녀는 자신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10킬로그램을 감량했다고 주장했다.

처음엔 드라마 《加油,你是最棒的 파이팅, 나의 수퍼스타》를 촬영하기 위해 체중을 늘리기 시작하여 지금에 이르기 까지 그녀는 적어도 꾸준히 노력하여 10킬로그램을 감량했다. 그리고 지난 날 허리가 비교적 풍만하여 그녀를 "熊猫腰, 판다 허리"라는 별명이 붙었었고, 이제는 체중을 많이 감량하며 지금은 예전의 허리를 많이 되찾아 "竹竿腰, 대나무 허리"라고 해도 조금도 과장된 말이 아니다.

 

728x90

10킬로그램을 감량하는 것은 전혀 쉬운일이 아니었다. 처음 시작했을 때 그녀는 매일 달리기와 함께 음식을 절제하는 방식으로 다이어트를 했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도쿄에 여행갔을 때 도한 호텔 안에서 운동만 했다. 그리고 새해를 맞이하며 그녀는 추가로 자전거를 탔을 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비스킷 한 조각만을 먹었지만 여전히 살이 빠지지 않았다. 실제로 체중을 감량하는데 성공한 것은 사실 요 몇 달 안에 이루어진 것이다.

 

 

그녀는 예전에 필사적으로 적게 먹고 많이 움직였지만 좀처럼 살이 빠지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수월하게 10킬로그램의 체중을 줄일 수 있다.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다이어트의 방식을 바꾸었기 때문이다. 영양의 균형이 잡힌 음식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줌으로써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한 식단을 통해 살을 빼기를 갈망하고 있지만, 관련 지식과 경험이 부족하여 어떻게 해야할지 어디서 부터 손을 대야할지 전혀 알지 못하고 있다.

 

 

다음은 마스춘이 공유한 다이어트 경험으로, 이러한 방법들을 따라하면 한달에 5~10킬로그램의 살을 뺄 수 있을지도 모른다.

 

1. 일단 다이어트 계획을 세워야 한다

살을 빼기 전 마스춘은 가장 먼저 자신의 다이어트 목표를 확실하게 설정하고 전면적인 다이어트 계획을 세웠다. 그녀의 목표는 32번째 생일 때 날씬한 몸매를 갖는 것이었으며, 그녀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비교적 엄격한 식단 관리와 운동계획을 세웠다. 그녀는 체중 감량 효과와 함께 자신의 건강도 챙기기 위해 실행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조정을 거쳐 이를 최적화 했다.

 

2. 하루 세 끼는 영양적으로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

마스춘은 다이어트 과정에서 수많은 식단 조정을 거쳤다. 그녀는 하루 세 끼 식사를 채식 위주로 했으며, 균형잡힌 영양과 합리적인 섭취량 조절에 중점을 뒀다. 일반적으로 아침식사는 오트밀, 빵 혹은 과일을 선택해 먹었고, 점심과 저녁 식사는 채소, 과일 및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위주로 했다. 이 밖에 그녀는 외출 전 야채과일 주스 등 건강음료를 준비했고, 이는 장시간 포만감을 유지하는 도움이 됐다.

 

일상생활에서 적절한 양의 영양을 섭취해야할 뿐만아니라, 또한 과도한 섭취로 인한 역효과를 피하기 위해 균형잡힌 식단과 적절한 식단 조절에 주의를 기울여야만 한다. 건강한 식단은 체중감량에 있어 기초이며, 매 끼니 음식의 종류와 합리적인 비율 조절은 체중 감량 효과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3. 적절한 운동과 활동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마스춘은 정상적인 운동계획을 꾸준히 하며 게을리 하지 않았고, 조깅, 수영, 요가 등을 통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했다. 이 밖에 암벽타기, 스노클링 등 활동에 참가하며 그녀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했다.

 

적절한 운동은 조각 몸매와 다이어트의 관건이다.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지속 가능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 계획을 세워 점차적으로 체내 지방과 열량을 소모해야 한다. 이와 동시에 걷기, 춤, 수영과 같은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운동을 더 재미있게 하는 것 또한 방법 중 하나이다. 이러한 활동은 체중 감량을 촉진해줄 뿐만 아니라, 체력과 활력을 향상시켜 다이어트하는 과정을 더 아름답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

 

 

4. 유쾌한 마음을 유지한다

다이어트하는 과정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마스춘 또한 처음엔 조급함과 초조함을 겪었지만, 가족과 친구들의 격려에 힘입어 꾸준히 해나갈 수 있었으며, 마음을 가다듬으며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 관련된 이야기

 

이 밖에 그녀는 책 읽기, 가볍고 즐거운 음악듣기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을 편하게 이완시켰다.

 

5. 블랙커피 마시기

블랙커피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신체의 신진대사를 높이고 식욕을 줄일 수 있으며, 지방 연소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블래커피를 자주 마시면 몸이 더 많은 지방을 연소시켜 지방 연소 효율을 80%까지 높일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일까, 중국의 많은 여성스타들의 다이어트 경험을 보면 블랙커피를 많이 마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 블랙커피 한 잔 : 하루종일 신진대사를 가속화하고 업무와 학습의 능률을 높일 수 있으며, 변비를 완화시키고 부종을 제거할 수 있다.

운동 전 블랙커피 한 잔 : 운동 지구력을 높이고 더 많은 열량을 소모할 수 있으며, 특히 지방 연소 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관건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