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모두 고대 복장, 탄송윈(담송운)과 양쯔(양자) 그리고 이넝징(이능정)을 함께 보면 아름다움의 차이가 한 눈에 보인다

by 태권v22 2024. 1. 22.
반응형
728x170

고대 복장으로 분장한 중국의 여성스타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양쯔(杨紫 양자)

이넝징(伊能静 이능정)을 한 자리에 놓고 보면

아름다움의 차이가 한눈에 드러나 보인다

 

시대극의 배우들의 외모와 기질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몇 시대극에서 실패한 배우들의 모습에서 여실히 드러나 보인다.

예를들면 류위닝(刘宇宁 유우녕)이 《一念关山 일념관산》에서의 고대 복장은 순간 간신의 포스를 풍긴다. 이는 잘생긴 외모와 단봉안(丹凤眼, 봉황 눈-가늘고 길게 살짝 놀라가 눈)의 애정 어린 눈빛의 현대 이미지와 선명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我长成这样我配吗

난 이렇게 생겼는데 어울리나요?

728x90

고대 복장이 어울리지 않음으로 인해 원래 분별력이 정확했던 눈은 오히려 더 가늘게 변했고 얼굴색 또한 생기와 핏기가 조금도 없어 보인다.

 

 

리셴(李现 이현)은 현대극에서 평범한 스포츠 웨어를 입고 있는 것만으로도 멋진 외모로 많은 팬들을 사로 잡았다. 하지만 시댁극에서 모습을 드러내자 마자 천진난만하면서도 어리숙한 시골 소년으로 변해 버렸다.

 

 

시청자들이 리셴을 곱지 않은 시선으로 그를 바라보는 이유는 양쯔와 짝을 이뤄 《国色芳华 국색방화》에 출연하게 된것이 계기가 됐다. 양쯔리셴 커플은 사람들에게 달콤한 느낌을 안겨 주지만, 리셴이 시대극에서 보여주는 연기를 사람들은 납득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여성스타들의 시대극에서 이미지 대비는 더욱 뚜렷하다. 특히 스타일이 비슷한 상황에서 그녀들 사이의 차이는 거의 한 눈에 드러나 보인다. 당대(唐代) 메이크업을 예를들면, 탄송윈(담송운)과 양쯔(양자) 그리고 이넝징(이능정) 등의 사진을 함께 놓고 비교해 보자면 그녀들 사이에서 여성적인 아름다움의 차이가 확연하게 드러나 보인다.

이넝징(伊能静 이능정)

이넝징이 고대 복장으로 분한 모습을 보면, 이미지를 너무 강조하려다 보니 보는 이들에게 일본의 게이샤와도 같은 느낌을 안겨준다.

 

 

이넝징의 스타일은 위에 말한 유형의 여성스타 부류에 속하지 않으며, 그녀의 일상생활에서의 패션은 문예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러한 재능있는 여성이 고대 복장을 했을 때 놀라운 효과를 줄것으로 생각했는데, 그 결과는 그녀의 비주얼을 떨어 뜨렸을 뿐만 아니라 기이하고 이상하게까지 보인다.

 

의상 스타일에는 어떠한 문제가 없고 진한 당대(唐代) 스타일을 드러내고 있지만, 이넝징의 메이크업에서 미감은 많이 부족해 보인다.

 

 

그녀의 입술과 눈썹은 속된 분위기를 풍기고, 거기에 이넝징의 여러 자태의 동작들은 보면 볼수록 더욱 기생과도 같은 느낌을 안겨준다.

 

 

이와같이 분장한 이넝징은 더욱 풍만하게 보이게 하고 있다. 그녀가 어깨를 드러냈을 때 라인의 아름다움이 부족하여 마치 나이 많은 여성의 벌거벗은 등을 보는것만 같아 보는 이들이 더욱 민망한 느낌을 받는다.

 

 

이넝징은 56살로 이미 적지 않은 나이이며 또한 이러한 분장은 그녀의 노티가 확연히 드러나 보인다. 특히 무표정일 때 입꼬리가 처지고 얼굴 피부가 늘어져 중국풍의 아름다움은 찾아보기 어렵다고 말할 수 있다.

 

톈시웨이(田曦薇 전희미)

톈시웨이는 나이적인 면에서 이넝징보다 훨씬 우세하기 때문에 그녀가 고대 의상을 입었을 때 전혀 늙은 티가 나지 않지만, 이번 이미지에서는 달콤한 느낌이 강조되어 럭셔리한 감성은 부족해 보인다.

 

 

톈시웨이의 성격은 달콤한 여동생과 같이 감미롭지 않고 다소 매운맛이 있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외모때문에 그녀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에 더 잘 어울리며, 고대 의상을 입은 이후에도 이와 비슷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

 

 

톈시웨이의 밝고 감동을 안겨주는 큰 눈은 그녀에게 역동적인 기질을 더하여 그녀는 더욱 사랑스럽게 다가온다. 그리고 잔잔한 앞머리는 그녀를 더욱 어려보이는 느낌을 주고 있어 전혀 성숙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그녀는 핑크빛 입술에 꽃잎 이미지의 머리 장신구를 매치하여 그녀의 달콤한 기질을 더욱 두드러져 보이게 하고 있다. 이렇게 어떤 의상을 입던 고혹적인 매력이 그녀에게서 뿜어져 나온다.

 

 

톈시웨이는 외모 상 어려 보이는 편이어서 그녀의 촬영장 비공식 사진에서 연약하고 헌신적인 느낌의 아름다움이 강하게 다가오며, 화려한 의상과 장신구를 하고 있어도 보기엔 부드럽고 사랑스럽게 다가온다.

 

 

톈시웨이의 이미지에 설사 많은 금빛 요소를 더하고 머리장식은 화려하다고 하지만, 조금은 그녀가 지탱하기 어려운 면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가난한 집안의 귀한 딸을 연기할 때는 무난하게 보여지지만, 황후(皇后)와 귀비(贵妃) 이미지를 묘사하면 부조화한 면이 분명하게 드러나 보인다.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탄송윈의 고대 의상 이미지는 더욱 참신하여 저속함이 없고 부드럽고 완곡하며 맵시있고 당당하게 보여진다. 탄송윈의 생동적이고 발랄한 느낌은 옆집 여동생과 같고, 머리 장식으로 작은 꽃 몇 송이 뿐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은 매우 심플하다. 이렇게 그녀가 40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는 것이 전혀 믿겨지지 않으며, 어떤이는 그녀가 15살이라 해도 믿겨질 정도라고도 했다.

 

 

탄송윈은 이러한 심플한 헤어 스타일에 상대적으로 복잡한 의상 패턴을 매치해 신선하고 색다른 느낌을 주고 있다. 그녀는 소녀의 풋풋함과 또한 태자비(太子妃)를 벗어나는 기질을 갖고 있다. 비록 얼굴은 육감적이라고는 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전혀 속되지 않으며, 특히 그녀의 이목구비는 매우 당당함을 드러내고 있다.

 

 

그녀가 핑크색 계열의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은 확 달라진 느낌으로 다가온다. 눈빛은 밝고 차분하며, 메이크업은 맑고 단아하여 마치 그림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미인의 모습으로 첫눈에 반해 잊혀지지 않게 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성숙하게 보이는 푸른색 고대 의상의 화려한 무늬에 세련된 메이크업을 더한 탄송윈은 순간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녀의 이러한 모습은 마치 궁정(宫廷)의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그들을 압도하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탄송윈은 다소 공격적이지 않은 외모의 여배우로 이목구비는 비교적 부드러운 느낌을 주지만 그녀의 스타일은 매우 변화무쌍하다. 붉은색의 의상을 입고 총애를 한몸에 받고 있는 귀비(贵妃)를 연기하는 모습에선 이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탄송윈과 고대 메이크업 어울림의 정도는 간단한 이미지에서도 충분히 드러나고 있으며, 다소 과장된 느낌의 머리 장식 스타일도 안정적으로 소화해 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양쯔(杨紫 양자)

톈시웨이탄송윈의 고대 의상 이미지는 이넝징과 비교하여 훨씬 잘 어울리지만, 순전히 배우 자체의 비주얼과 기질에만 의존하고 있으며 그 자체 디자인은 다소 특색이 없어 보인다. 그래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미적피로를 피힐 수 없게하고 있다. 하지만 양쯔의 이미지는 온화하고 의젓하며 아름다워 순간 놀라움을 안겨준다고 말할 수 있다.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에서 그녀는 리셴(李现 이현)과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고대를 배경으로 사업에 전념하는 우먼파워 역할을 맡아한다. 이는 독립적이고 명석하며 강인한 여주인공이라 할 수 있다.

 

다른 고대 의상과 메이크업과 비교하여 밝은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고 머리에 장신구를 더해 당대(唐代) 스타일에 더욱 근접한 이미지를 보이고 있다. 그리고 이번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에서 양쯔의 의상과 메이크업은 독특한 느낌을 한층 더해 주고 있다.

 

 

그녀가 입고 있는 황색 계열의 의상 자체는 그렇게 눈에 띄지 않지만 그녀의 머리 장식은 파격적이면서도 참신하며, 스타일에 있어 과장된 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 디테일은 잃지 않고있다. 이렇게 다양하게 변신을 거듭하면서도 캐릭터의 신분적 위치를 벗어나지 않는 고귀한 당대(唐代) 여성의 이미지를 수립하는 데 성공했다.

 

이러한 참신한 올림머리 스타일은 이전 시대극에서 볼 수 없었던 것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함을 잃지 않고 있어 양쯔를 더욱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하고 있다.

 

 

현재 촬영 중인 《国色芳华 국색방화》의 촬영 현장의 사진은 그리 많지 않지만, 이미지적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이번 작품에 적지 않은 빛을 더해주고 있다. 여기에 양쯔의 뛰어난 연기가 더해져 그녀가 리셴을 바라보는 눈빛 하나 만으로도 진한 애틋함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양쯔의 지난 날 시대극 이미지는 적지 않은 비난을 받아 왔지만, 많은 인기를 받았던 작품들을 보면 그녀가 실제로 시대극에 잘 어울린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지금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녀는 조금은 통통하면서도 소녀스러운 몸매를 보이고 있으며, 당대(唐代) 여성을 연기하면서 당시의 아름다움을 더욱 잘 표현하고 있어 이미지에 대한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이렇게 양쯔는 의심할 여지없이 고대 복장 이미지에서 가볍게 승리를 거두며 아름다운 빛을 한층 더 더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은 벌써부터 그녀의 새 드라마 《国色芳华 국색방화》에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고대 복장이 가장 잘 어울리는 중국 여성스타는 누구인가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