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루스(조로사)의 2400만위안 "럭셔리 주택" 유명세 떨쳐

by 태권v22 2024. 3. 8.
반응형
728x170

유명세 떨치고 있는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2,400만위안(약 44억원) "럭셔리 주택"

그림 그리기와 셀카 찍기, 애완동물 키우기와 요리하기 등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

 

귀염둥이 자오루스(조로사)의 극 중 표현은 정말이지 사람들에게 설렘을 안겨준다. 그녀의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그야말로 달콤한 사탕과도 같다. 그리고 드라마 《偷偷藏不住 투투장부주》에서 캐릭터 쌍즈(桑稚 상치)의 방은 모든 여성들의 마음속에 있는 꿈의 집처럼 따스함과 사랑으로 가득차 있었다.

쌍즈(桑稚) 방의 색상 구성은 옅은 파란색과 옅은 핑크색 계열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색채가 부드럽고 산뜻하여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그리고 채도가 낮은 크림색상은 심플하고 모던하여 원목 스타일과 잘 어우러져 방에 자연스럽고 소박한 미감을 더해줬다.

 

728x90

크림색 라텍스 페인트와 짝을 이루고 있는 옅은 파란색의 벽면은 신선하고 부드러워 보이며, 방전체에 평온함과 따뜻함을 더해주고 있다. 원목색의 나무 바닥은 자연스럽고 소박한 질감으로 방 전체의 심플한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그리고 원목 디자인의 책장과 책상은 자연스럽고 소박한 분위기를 풍기며 침실 전체에 아늑함과 평온함을 더해준다. 이 작은 책상에는 쌍즈(桑稚)의 수많은 밤과 낮의 노력과 성장이 담겨있으며, 또한 그녀의 작은 감정과 비밀도 담겨있다. 이곳에서 그녀는 묵묵히 속마음을 썼을 수도 있고, 작은 비밀을 몰래 숨겨 놓았을 수도 있다. 이렇게 모든것이 진실하고 감동적으로 보인다.

 

 

옷장은 메탈과 원목을 절묘하게 매치하여 모던 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잃지 않고 있다. 그 속에는 쌍즈(桑稚)의 예쁜 옷들고 가득차 있고, 더욱이 "소녀의 비밀"을 담고있는 커다란 상자가 놓여있다.

 

쌍즈(桑稚) 방의 침대는 윈저 침대로 중고(中古) 시기의 디자인은 독특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띠고 있다. 이 침대는 와관적으로 우아할 뿐만 아니라 매우 편안하여 쌍즈(桑稚)에게 아늑하고 로맨틱한 휴식 공간을 제공해 준다.

 

 

방의 배치를 보면 어린 쌍즈(桑稚)는 사랑과 보살핌으로 가득한 환경에서 자란 어린 소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는 교육을 잘 받고, 품행이 바르고 사랑스러워 세세한 부분들까지 가족들이 세심하게 보살펴준 흔적이 보인다.

 

극 중에서 쌍즈(桑稚)의 작은 집은 따뜻하고 로맨틱하며 소녀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그렇다면 현실에서의 자오루스는 어떤 집을 소유하고 있을까?

 

 

자오루스는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있기에 자신의 일상생할 사진을 온라인에 자주 공유한다. 그녀가 공유한 사진을 통해 네티즌들은 그녀가 청두(成都 성도)에 럭셔리한 저택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부동산 중개업자에 따르면, 우월한 지역에 위치하고 뛰어나게 설계된 이 럭셔리 저택의 가치는 약 2,400만위안(약 44억원)에 달하고, 총 면적은 303㎡로 그 중 거실이 140㎡를 차지하고 있어 비할데 없이 매우 넓다고 한다. 더욱 주목할만한 점은 40미터에 이르는 긴 채광면으로 인해 생활공간 전체가 밝고 따뜻함으로 가득차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전체적인 디테일은 많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 거실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전체 공간에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으며, 이 넒은 거실은 첫눈에 반하게 만들어 버린다. 거실의 양쪽 벽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대형 유리창으로 설계되어 있어 충분한 채광과 넓은 전망을 제공해 준다. 270° 스크린 플로어 창은 아름다운 야외 풍경을 마치 파노라마처럼 볼 수 있어 놀랍고도 멋진 전망을 제공하여 준다.

 

자오루스는 이러한 창가에서 셀카를 자주 찍는데, 이는 아마도 천장에서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 앞의 멋진 전망을 좋아하며, 도시 전체의 웅장한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더욱이 안에서 부터 밖으로 세련된 여인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거실에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크림색 가죽 소파가 놓여 있으며, 우아한 라인과 섬세한 가죽 터치는 남다른 품격과 스타일을 보여준다. 소파에는 진한색의 구찌(GUCCI) 도안의 쿠션 두개가 절묘하게 장식되어 있어 패션감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소파의 크림색과 선명한 대비를 이뤄 전체적으로 더욱 입체적이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있다.

 

그리고 배경의 베이지색 커튼은 부드럽고 우아하며 소파의 색상과 서로 어우러져 조화롭고 통일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구석구석까지 심플하고 단순하지 않으며, 군더더기 없는 색상과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나열되어 있어 곳곳에서 세련미와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 주방

주방은 오픈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넓고 밝은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연회색의 찬장 문과 흰색의 조리대 돌이 서로 어우러져 세련되고 위엄있으며, 주인의 취향과 스타일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자오루스는 직접 요리를 하는 경우가 많으며, 조리대 위에는 다양한 주방용품이 가지런히 놓여있어 요리에 대해 애정을 갖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요리 칼을 능숙하게 다루는 것을 볼 때마다 그녀의 여유와 자신감이 묻어 나오고 있으며, 그녀가 요리를 잘하고 사랑하며 인생을 즐기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 침실

자오루스의 침대 머리맡에는 다양하고 많은 인형들이 가지런히 놓여있어 소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전체적인 실내 인테리어는 연한 색상을 위주로 하여 아늑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그리고 다양하고 많은 인형들은 더욱 귀엽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으며, 마치 사람을 환상적인 동화의 세계로 끌어들이고 있는 것만 같다.

 

자오루스는 늘 집에서 셀카를 찍는다. 그녀의 집은 따뜻한 주거공간일 뿐만 아니라 예술이 가득한 살아있는 박물관이기도 하다. 그녀는 독특한 미적 안목으로 집안 구석구석을 독특하게 꾸며놓고 있으며, 정교한 소품이나 절묘한 배치는 근사함과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다.

 

 

▣ 애완동물

자오루스의 애완동물에 대한 사랑은 남다르다. 그녀는 집안에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와 강아지 여러마리를 입양하고 있으며, 한 마리 한 마리 모두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다. 그녀는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부드럽고 푹신한 소파에 누워 애완동물들과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낸다.

 

따뜻한 햇살 아래 그녀는 애완동물들과 함께 즐거운 오후를 보낸다. 이러한 애완동물과의 동반은 그녀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끝없는 즐거움과 따스함으로 가득 채워준다.

 

 

▣ 그림 그리기

자오루스는 타고난 미모와 뛰어난 연기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탁월한 재능 또한 갖고 있다. 그녀는 시간이 날 때마다 창가에 앉아 마음을 가라앉히고 창작에 몰두하곤 한다. 그녀의 그림 스타일은 귀여운 스타일에 치우쳐있다. 이렇게 그녀의 그림은 단순해 보이지만 한 획 한 획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독특한 영혼을 불어 넣은 듯 무한한 생기와 활력을 느끼게 해준다.


■ 관련된 이야기

 

그녀는 삶을 사랑하고 매 순간 순간을 즐긴다. 그녀는 붓을 이용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이러한 사랑과 활력을 보여주며, 삶에 대한 매력적이고 편안하며 재미있게 삶을 대하는 태도를 보여주고 있다.

 

럭셔리 저택을 소유하고 있는 자오루스는 적지않은 몸값을 갖고 있지만, 생활속에서 사람 사는 냄새를 저버리지 않고 있다. 그녀는 모든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청춘의 활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생활속의 모든 아름다운 순간들을 즐기고 있다. 그리고 그녀의 생활은 고양이와 강아지들의 동반으로 가득차 있으며, 그 따뜻함과 조화로움은 많은 이들에게 부러움을 자아내게 하고있다. 또한 그녀는 독립적이고 자주적으로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고, 모든 요리의 독특한 맛을 음미하며, 생활속의 소소함을 한편의 시로 변화시키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