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돌아 본 린겅신(임경신) 스캔들의 여친들, 열명 스캔들의 여친 한 명도 인정하지 않아

by 태권v22 2024. 4. 11.
반응형
728x170

돌아 본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스캔들의 여친들

열 명의 스캔들 여친 중 한 명도 인정하지 않았다

역시 "校长(교장, 王思聪 왕스총)"의 친구 답다

 

요 며칠 린겅신(임경신)이 드라마 《最初的相遇,最后的别离 최초적상우, 최후적별리》에서 호흡을 맞췄던 가이웨시(盖玥希 개월희)와 함께 한 식사 자리에 참석해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린겅신가이웨시가 서로의 사랑을 인정했다는 의혹이 제기됐고, 이들 두 사람이 sns에서 사랑을 나누고 있다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린겅신은 이에 대해 아직까지 어떠한 답을 하지 않고 있지만 많은 팬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라며 기대를 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이 함께 하기를 희망하고 있는 커플팬들에게는 대답없는 린겅신이 실망스럽게 비춰지기도 했다.

린겅신은 지금까지 열 명의 스캔들 여친이 있었지만, 한 명도 인정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린겅신에게 있었던 열 명의 스캔들 여친은 누구일까?

 

가이웨시(盖玥希 개월희)와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728x90

▣ 쉬샤오춘(许韶纯 허소순)

린겅신 첫사랑의 여친 쉬샤오춘은 그의 고등학교 동창이다. 두 사람은 일찍이 sns에서 매우 자주 서로 소통을 했지만 알려진 바에 따르면, 서로 성격차이로 인해 빠르게 결별했다고 한다.

 

▣ 왕롱(王蓉 왕용)

린겅신왕롱은 상하이 희극학원(上海戏剧学院, Shanghai Theatre Academy) 대학을 다닐 때 함께 했다고 알려져 있다. 초기에 공항에서 뽀뽀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나, 열애설이 불거진지 얼마되지 않아 헤어졌다.

 

▣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저우동위린겅신은 영화 《同桌的你 동탁적니》를 촬영하면서 스캔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2013년 10월 밤늦은 시간에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으나, 이후 두 사람 모두 이를 부인했다.

 

▣ 쟝멍졔(蒋梦婕 장몽첩)

쟝멍졔린겅신은 2014년 호흡을 맞춘 영화 《三少爷的剑 삼소야적검, Sword Master》을 촬영하는 기간동안 호텔에서 함께 지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당시 인터넷에 전해진 소식으로는 린겅신저우동위와 헤어지게 된 원인이 쟝멍졔 때문 이라고 했지만, 신빙성이 그리 높지는 않다. 특히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은 린겅신쟝멍졔가 작품을 홍보할 때, 한 마디 말에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며 "홍보라고는 하지만 두 사람의 사랑에 도장을 찍고 싶다"고 말했었다.

 

▣ 천비커(陈碧珂 진벽가)

인터넷에서는 린겅신쟝멍졔가 함께 했던 3년 동안 린겅신 스캔들의 여친 소식은 끊이지 않고 전해졌다. 2014년 말 슈퍼모델 천비커와 함께 아파트로 돌아가는 모습, 함께 유럽을 여행하는 모습 등이 포착됐으며, 이에 또한 많은 네티즌들은 장멍졔를 안타까워 하며 마음 아파 했다.

 

▣ 왕류원(王柳雯 왕유문)

스캔들이 불거져 나왔을 때 왕류원은 조금은 유명한 왕홍(网红)이었다. 2015년 린겅신과 함께할 때 그녀의 나이는 겨우 19살로 학교를 다니고 있었다. 당시 이들이 길거리에서 키스할 때 너무나 달콤해서 많은 부러움을 받기도 했다. 린겅신은 또한 왕류원을 데리고 절친인 쉐즈쳰(薛之谦 설지겸), 천허(陈赫 진혁) 등과 함께 어울리기도 했다.

 

▣ 쑨이(孙铱 손의)

2016년 9월 린겅신은 드라마 《楚乔传 초교전》에 함께 출연했던 카메오 여배우 쑨이와의 사랑이 폭로됐으며, 두사람이 함께 집으로 돌아가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사진에 담겨 전해졌다.

 

▣ 왕리쿤(王丽坤 왕려곤)

2017년 8월 린겅신은 또 다시 왕리쿤과 동거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모습이 포착됐다. 동년 9월 자오요우팅(赵又廷 조우정), 가오위안위안(高圆圆 고원원) 부부와 함께 일본 여행하는 모습이 우연히 목격됐다. 그리고 당시 린겅신의 전 여친과 현 여친인 쟝멍졔왕리쿤이 모 패션쇼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서로 어떠한 소통을 하지 않았고, 함께 앉아있는 모습에서 조금은 거북스러움이 느껴지기도 했다.

 


■ 관련된 이야기

▣ 류인란(刘因然 유인연)

2018년 10월 여배우 류인란과 데이트하는 린겅신의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 모두 선양(沈阳 심양) 출신이며, 류인란은 1998년 생으로 린겅신에 비해 열 살이 어리다.

 

 

 

그리고 린겅신은 현재 스캔들의 여친 가이웨시(盖玥希 개월희)와 스캔들이 전해져 꼭 열 명을 채웠다. 역시 스캔들 메이커 "校长 교장" 왕스총(王思聪 왕사총)의 친구다우며, 대단한 린겅신이라 말할 만 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