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송승헌의 동반은 없었다 류이페이(유역비)와 그들이 함께하는 여행 윈난리장(云南丽江 운남성 여강시)

by 태권v22 2017. 5. 18.
반응형
728x170

송승헌(宋承宪)의 동반은 없었다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그들이 함께 하는

여행 윈난성리장시(云南丽江 운남성 여강시)



5월 17일 오후, 중국의 파파라치 온라인 전문매체 췐밍싱탄(全明星探 전명성탐)은 류이페이(유역비)와 친구들이 윈난성 샹그릴라(香格里拉 향격리랍)로의 여행을 폭로했다. 류이페이의 주변엔 남친 송승헌은 보이지 않았으며, 체격이 크고 검은 복장의 남자 두명과 동반해 '신선누나(神仙姐姐)'에게 새로운 수호천사(护花使者 호화사자)가 생겼다는 추측을 낳았다. 이에대해 류이페이측은 아직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고 있다. 그리고 한 네티즌은 검은 옷을 입은 두명의 남자는 아마도 류이페이의 보디가드 일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췐밍싱탄이 폭로하기를, 최근 자신들과 동행한 카메라맨이 샹그릴라에서 '신선누나' 류이페이를 발견했다고 했다. 이날 류이페이는 광고 촬영 중 시간을 내어 친구들과 함께 관광과 아이쇼핑을 즐겼으며, 몇명의 여자 동행자 이외에, 두명의 검은 옷을 입은 건장한 남자들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가 이전에 웨이보에 공개한 사진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신선누나' 류이페이는 영화 "제3의 사랑(第三种爱情 제3종애정)"

출연으로 인하여 '롱다리 오빠' 송승헌과 영화속의 사랑이 현실화 됐다.

재작년 두 사람은 사랑으로 연을 맺었으며,

2년동안의 국경을 뛰어넘는 사랑은 여러차례 헤어짐의 소문도 여러차례 들려왔다.

하지만 그들은 행동으로 유언비어에 대하여 타파를 했고,

서로의 감정은 여전히 변함없이 달콤하다는 것을 행동으로 증명했다.

지난 4월 10일에는 한국의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기자가 류이페이 임신했으며,

두 사람이 올해 결혼할것이 유망하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열띤 토론을 일으키기도 했다.

그리고 어제(5월 17일) 췐밍싱탄의 폭로 과정중

송승헌의 그림자는 찾아 볼수가 없는 것이 기자는 유감이라며,

류이페이가 외출 시 그녀를 따르는 두명의 신비의 남자에 대하여 추측하기를,

"이 두 사람이 머리는 크고 목이 굵어 부자처럼 보이지 않고, 주방장 으로 보이나요?

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그들이 취사원 쯤으로 보이시나요?"라고 질문을 전졌다.

그러면서 그는 두 사람은 분명 '큰 부자'일것 이라고 했고,

왜냐하면 그들이 류이페이와 함께 머물고 있는 고급 별장형 호텔의 비용을

그가 카드로 계산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렇다면 보디가드가 아닐수도 있다는 건가요?"라는 의문을 던졌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