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양쯔(양자)의 팔자주름 노출 화제 불러 일으켜

by 태권v22 2025. 3. 21.
반응형
728x170

화제 불러 일으킨 양쯔(杨紫 양자)의 팔자주름
연예계의 "冻龄 동령,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젊음" 가면을 벗다!

 

많은 사람들에게 양쯔(양자)는 마치 어린 시절의 추억과도 같다. 《家有儿女 가유아녀》에서 영리하고 활발한 샤오쉐(小雪 소설)에서 부터, 지금 중국 연예계 내에서 자신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는 실력파 여배우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한 걸음 한 걸음 모두 매우 견고하게 걸어왔다. 그녀의 연기는 시대극에서 부드럽고 당당한 모습, 혹은 현대극에서의 톡톡튀는 성격 등을 막론하고 모든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하지만 양쯔의 최근 사진이 인터넷에서 적지않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사진 속 그녀는 여전히 찬란한 미소를 띠고 있지만, 두 개의 뚜렷한 팔자주름이 특히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팔자주름(法令纹 법령문), 이는 수많은 여성스타들에게 있어 "제 1의 적"으로 여겨지고 있다. 그런 팔자주름이 뜻밖에도 양쯔에게 이렇게도 빨리 찾아왔다. 이는 많은 이들에게 시간은 정말이지 그 누구도 빗겨가지 않는 다고 한숨쉬게 만들었다.

 

728x90

처음 동영상을 켜는 순간 눈을 의심케 할 정도로 사람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많은 팬들의 "샤오허우쯔(小猴紫-양쯔의 별명)" 양쯔가 최근 몇 장의 때문에 화제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그 이유는 무슨 대작을 촬영했거나, 어떤 스캔들에 연루됐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의 얼굴에 팔자주름이 너무나 뚜렷하게 드러나 보였기 때문이다. 그녀에게 무슨일이라도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많은 이들이 인정하고 있듯이 연예계의 여성스타 대다수는 "동령여신(冻龄女神-최상의 상태로 피부와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여신)"이라 말할 수 있다. 그녀들을 보면 마치 시간이 특별히 자비를 베풀며 비껴가 항상 청춘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것만 같다. 하지만 양쯔의 팔자주름은 마치 날카로운 칼날과도 같이 아름다운 허상을 꿰뚤어 버렸다. 물론 스타들 또한 보통의 사람으로 다른 이들과 마찬가지로 늙어가고, 피부에도 점차 문제가 생겨나기 시작한다.

 

 

이에대해 네티즌들은 각자만의 다양한 의견들을 보이고 있다. 이해할 수 있다는 네티즌들이 있는가 하면, 또한 매우 놀랍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네티즌들도 있다. 한 네티즌은 "양쯔의 나이는 32살에 불과한데, 팔자주름이 왜이렇게 깊을까? 스타들 모두 자기관리를 잘하고 있는거 아닌가?"라고 의문을 제기했고, 또 다른 네티즌은 "배우들은 밤샘 촬영을 한다든가 하는 등 일적으로 너무 고생스럽기 때문에 피부에 큰 해를 끼친다. 양쯔는 정말 열심히 하기 때문에 팔자주름이 있는 것 또한 매우 정상이다."라며 이해한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실제로 배우라는 직업은 표면적으로는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그 뒤에 숨겨진 고생과 피나는 노력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다. 그들은 늘 밤늦게 까지 촬영을 이어가고, 며칠동안 휴식없이 촬영을 해야만 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러한 높은 스트레스의 환경은 몸과 마음에 대해 크나큰 시련이다. 또한 배우들은 다양하고 복잡한 캐릭터와 감정적 도전과 마주해야만 하며, 다양한 상황들에 적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의 컨디션 조절을 해야만 한다.

 

 

양쯔는 그 중의 한 사람으로서 자신의 책임과 사명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있다. 데뷔에서 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양쯔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연기력과 작품의 질 면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녀의 그러한 노력에 대해 시청자들은 매우 마음 아파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드러난 팔자주름은 사실 그녀의 연기 생애에 있어 작은 하나의 파장일 뿐이다.

반응형

한 네티즌은 "양쯔에게 팔자주름이 있는게 어때서? 나는 그녀가 더욱 매력적인거 같은데. 진정한 팬이라면 외모가 아닌 그녀의 연기와 작품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정말 이 말이 맞는 것 같다. 팬으로서 자신들 우상의 외모보다는 그들의 연기력과 작품에 더 집중해야 할 것이다. 결국 배우는 얼굴이 아닌 연기력으로 밥을 먹는 것이기 때문이다.

 

양쯔의 연기력에 대해 말자하면, 충분히 칭찬 받을만 하다 하겠다. 《家有儿女 가유아녀》부터 시작하여 그녀는 뛰어나고 천부적인 재능을 보여줬다. 이후 《欢乐颂 환락송》, 《香蜜沉沉烬如霜 향밀침침신여상》, 《亲爱的,热爱的 친애적, 열애적》 등 작품에서 그녀의 연기는 모두에게 인정받았다. 그녀가 만들어낸 하나 하나 캐릭터 모두 마치 우리 주변의 사람들과 같이 생생하고 진실하다.


■ 관련된 이야기

 

중국 드라마를 이끌고 있는 새로운 3대 여왕 류이페이(유역비), 양쯔(양자), 자오리잉(조려영)

중국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새로운 3대 여왕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양쯔(杨紫 양자),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누가 최후 여왕의 자리를 들어 올릴까?  "요 며칠 류이페이(유역비)의 새 드라마

letsgo-start.tistory.com

 

게다가 양쯔는 연기가 매우 훌륭할 뿐만 아니라, 일을 대하는 면에 있어서도 매우 프로페셔널하다. 그녀는 모든 캐릭터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많은 시간을 들여 연구하고, 또 반복하여 세심하게 탐구한다. 그리고 촬영하는 동안 모든 디테일에서 완벽함을 추구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이런 그녀의 프로 정신은 충분히 존경 받을만 하다 하겠다.

 

이번 팔자주름으로 인해 벌어진 뜨거운 논쟁으로 인해 양쯔는 한동안 주목받는 중심에 서게 되겠지만, 그녀에게 있어 신념과 추구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결심 또한 더욱 굳건해 졌다. 그녀는 배우에게 중요한 것은 외모의 변화가 아니라, 연기력과 작품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녀는 다른 이들의 평가에 따라 자신을 바꾸지 않을 것이며, 또한 자신의 실력과 재능으로 대중들에게 멋진 작품을 갖고 계속하여 찾아올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