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슈치(서기) 펑더룬(풍덕륜) 이혼? 위안용이(원영의) 루머 반박 "거짓말!"

by 태권v22 2017. 7. 9.
반응형
728x170

슈치(舒淇 서기) 펑더룬(冯德伦 풍덕륜) 이혼?

위안용이(袁咏仪 원영의) 루머 반박 "거짓말!"



슈치(서기)는 작년 9월 펑더룬(풍덕륜)과 갑작스럽게 결혼을 했으며, 이들의 결혼생활은 계속하여 관심을 받아왔고,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여겨왔다. 하지만 얼마전 이들 신혼부부는 현재 별거를 하고있다는 소문이 전해졌고, 이혼 서류에 서명만이 남아있다고 했다. 뒤이어 슈치는 홍콩의 매스컴과의 대화에서 "대답하기 싫다!"고 직접적으로 말을 했고, 간단하게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대답을 피해왔다.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중의 한명인 위안용이(원영의) 또한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들이 혼인관계 변화에 대한 소문에 대하여 "거짓말!"이라며 이들의 이혼 루머에 대하여 일축했다.


치(舒淇 서기)펑더룬(冯德伦 풍덕륜)



슈치와 자칭 가까운 친구라고 밝힌 이는 폭로하기를

그녀(Kiki)와 펑더룬의 결혼생활에 빨간불이 켜졌다며, 두 사람은 현재 별거상태라고 밝혔다.

슈치는 이에대해 직접 반박하며, 자신의 SNS를 통해 서로의 사랑이 깃든 사진을 업로드하며,

"Kiki가 누군가요? 저는 분명히 말하지만 Kiki가 아니예요! Honey가 아니가요?"라며

자칭 가까운 친구라는 사람은 모르는 사람이라고 분명하게 밝혔다.



다른 한편으로 홍콩의 매스컴 또한 위안용이의 페이스북에 남긴 말을 인용하여 소문에 대한 진상을 밝혔다.

위안용이의 글을 보면 "거짓말! 지난주 일요일 그녀의 남편은 밖에서 먹을것을 사왔고,

아름다운 아내는 맛있게 먹는 것을 봤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많은 팬들은 슈치펑더룬의 감정이 여전히 좋다며 안심하는 댓글을 달았다.

하지만 현재 그녀 주위엔 사랑의 이야기 보다는 먹구름이 끼어있는 소문이 너무 무성하다.

그녀 주위에 떠돌고 있는 이러한 소문은 실제로 아무런 확인없이 그냥 떠돌고 있는 것일까?

이제 그들 두 사람이 확실하게 밝혀야 할때가 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