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셰나(사나)와 장지에(장걸) 기쁨으로 맞이한 쌍둥이 공주

by 태권v22 2018. 2. 1.
반응형
728x170


셰나(谢娜 사나)와 장지에(张杰 장걸)

기쁨으로 맞이한 쌍둥이 공주

웨이보 축복의 댓글로 가득



2월 1일, 장지에(장걸)은 웨이보에 "谢谢大家的关心!娜娜辛苦了你真的好棒!现在一个宝宝哭声嘹亮,另一个在吃手手,我好幸福!从现在开始,守护最美好的你们。(여러분들의 과심에 감사드립니다! 셰나(사나) 고생했어 당신 정말 최고야! 지금 한 귀염둥이의 울음소리가 낭랑하고, 다른 귀염둥이는 손을 빨고있어, 난 정말 행복해! 지금부터 너희들을 가장 아름답게 지켜줄께.)"라는 글을 올리며, 한가족 네명의 사랑을 표현한 행복 가득한 모습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장지에(张杰 장걸) 웨이보 캡처



장지에의 업로드한 글 아래에는 축복 가득한 댓글이 계속해서 이어졌고,

댓글 중 허지옹(何炅 하경)은 "어떠한 변화는 정말이지 눈깜짝할 사이에 일어납니다.

셰나가 아기들을 보고 눈물을 보였을 때, 아이들이 '아빠, 아빠'라고 말한다고 할 때,

이미 두 아기는 갑자기 커 버렸다고 느낄겁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장지에셰나에게 있어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한가족 네명의 사진은

그들에게 있어 가슴 벅차오르는 감동일 것이며,

아마도 2018년 셰나장지에에게 안겨진 최고의 선물일 것이다.





두사람은 지금까지 아기를 갖기위해 많은 일들을 겪어왔으며,

그러하기에 지금은 가장 행복하고 감격스러울 것이다.

셰나는 일찍이 "때로는 생각하기를, 만약 당신이 없었다면,

나는 어떻게 혼자 있었을까?

어쩌면 나는 무대에서 여전히 희희낙낙하고 있었을지도 몰라.

하지만 이제 매일 나와 함께 잠을깨고, 웃어주는 바로 당신이 있어."라며

장지에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 왔다.



그리고 장지에 역시 말뿐만이 아닌 행동으로 셰나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 왔고,

또한 매번 셰나에 대한 사랑을 증명해 왔다.

그래서 셰나장지에의 사랑을 보면,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하고

그리고 그들의 사랑을 보면, 결혼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저절로 떠오른다.

이제 셰나장지에는 기쁨으로 쌍둥이 공주를 맞이하여

둘만의 사랑이 아닌 네명의 한가족으로 행복과 사랑을 만들어 가게됐다.

한가족 네명에게 사랑과 축복을 보내며,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