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슈치(서기)와 펑더룬(풍덕륜) 결혼 발표

by 태권v22 2016. 9. 4.
반응형
728x170

결혼 선언한 슈치(舒淇 서기)펑더룬(冯德伦 풍덕륜)

프라하에서 결혼식 거행


9월 3일 슈치(서기)펑더룬(풍덕륜)은 공개적으로 결혼을 발표했으며, 아직 임신은 하지 않은것으로 밝혀졌다. 두사람의 달콤한 결혼식은 프라하에서 진행된다. 슈치는 소속사인 환야공관(寰亚公关 환아공관)을 통해 웨딩사진을 공개했고,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것으로 알려졌으나, 언제 어디에서 했는지에 대해선 말하지 않았다.

슈치는 "웨딩드레스는 H&M에서 2년전에 저에게 보내줬어요. 그리고 면사포는 한 웨딩드레스점에서 고른 것이구요. 펑더룬의 양복은 나의 분홍색 양장 사진을 찍기 이틀전에 silver가에서 산것이랍니다.~ 사진은 린빙춘(林炳存 임병존) 대사가 일주일전에 모든 준비를 해 프라하로 날아와 촬영했습니다. 모든 사진은 자연풍으로 촬영했고, 오직 반사판만 가져왔어요~ 하하."라고 웨딩촬영에 대해 이야기했다.



펑더룬 고성(古堡) 아래서 프로포즈, 슈치에게 "우리 결혼하는게 좋지 않을까?"하고 물어봐

슈치펑더룬은 프라하에서 펑더룬 감독의 신편 《侠盗联盟 협도연맹을 촬영하고 있으며, 《侠盗联盟 협도연맹제작진은 최근 체코로 이동하여 한 고성에서 촬영을 하고있다. 촬영지의 고성은 매우 아름다우며, 많은 사람들 모두 여기 고성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꿈으로 여기고 있다. 이곳은 결혼장소의 명승지로 펑더룬은 아름다운 고성을 보고 결혼 충동을 느꼈으며, 슈치에게 "우리 결혼하는게 좋지 않을까?"라고 물었고, 슈치는 단숨에 대답했다고 한다. 제작진중의 한사람인 류더화(刘德华 유덕화)가 방문했을 때, "정말로 큰 비밀입니다. 현장에 있는 사람들 모두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오늘에서야 그들의 매우 기쁜소식을 알게됐습니다. 축복을 기원하며 그들이 영원히 행복하길 바랍니다."고 입기에 웃음을 머금고 이야기 했다.


두사람의 감정세계에 대해서 주위사람들은 안개속에서 꽃을 보는 느낌이었다고 했다.

그동안 슈치펑더룬의 감정세계에 대해서 사람들은 마치 안개속에서 꽃을 보는 느낌이었다고 했다. 1997년 함께 작업한 영화 《美少年之恋 미소년지련에서 서로의 사랑이 드러난 이후 이렇다할 특별한 일들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후 시간이 흘러 서로의 사랑이 각각 발전하여 최후에는 하나가 되기로 한것이다. 지금 함께 손을잡고 혼인의 길에 접어드는것, 이것 또한 대단한 연분이라 하겠다.

2012년 두사람은 같은 항공편으로 동경에 간것이 목격되었으나, 두사람은 함께 여행한 것이 아니라며 극구 부인했으나 이후 홍콩으로 함께 되돌아 가는 것이 다시 목격됐다. 슈치가 탑승수속을 할때, 펑더룬이 그녀의 짐을 수속대에 올렸던 것이다.

두사람은 서로 마음이 잘 통한다? : 슈치의 사랑하는 고양이 MayMayBoy 역시 2013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펑더룬이 선물한 것이며, 슈치는 알레르기가 있었으나 사랑의 선물을 쾌히 받았고, 지금은 가장 총애하는 야옹이 라고한다.


슈치는 데뷔를 한지 꼬박 20년이 됐으며, 현재 체코에서의 영화 촬영이 끝난 이후 그녀는 작품을 줄여나갈 예정이다.

올 2월 곧 40살의 관문에 들어서는 그녀는 sns에 사랑의 선언을 했다. "사랑은 제일 처음 만났을 때 시작되는 것입니다. 한눈에 반하여 마음속에 한알의 씨앗을 심고, 그 씨앗은 미래의 희망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인생에 대한 갈망으로 그가 내 마음속에 찾아와 물을 뿌려주길 희망하며, 그 갈망은 마음속의 그사람과 서로를 지켜주며 함께하는 것입니다."라고 글을 올려, 마치 마음속의 펑더룬과 함께 꽃을 피우고 열매 맺기를 바라는 마음인양 넌지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슈치펑더룬의 웨딩사진, 그리고 린신루(임심여)의 결혼식에서의 결혼전야 슈치린신루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슈치의 결혼소식에 축하의 메세지 "정말 기뻐요. 올해는 정말 좋은 해입니다."

슈치린신루는 슈퍼 단짝이다. 올 새해에는 함께 동경여행을 다녀왔고, 슈치린신루훠젠화(霍建华 곽건화)의 교제사실을 미리 알았던 사람중의 하나이며, 그녀들의 우정은 슈퍼급으로 두텁다. 지난 8월 제일 친한 친구의 결혼식에 슈치는 프라하에서 발리로 단숨에 날아갔다. 비록 린신루의 결혼식 장면을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아침에 치르는 의식의 전체과정을 옆에서 응원하고 지켜보며 감동의 포옹을 나눴었다.

이번에 펑더룬과의 결혼식 발표에 린신루는 소속사를 통해 "매우 기뻐요! 여러분 모두 올해엔 행복하세요! 정말 기쁜소식이예요. 올해는 정말 좋은 해인가봐요!"라고 답을 했으며, 이어서 린신루는 웨이보에 "원래 좋은 일엔 항상 옆에 있는 거야. 자기야, 최고로 좋은 너에게 최고로 좋은 시간이 왔어, 정말로 쭈욱 행복해야돼, 사랑해."라고 축하의 메세지를 남겼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